조교 코스 레벨 4 (hlta)
UK Open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UK Online,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240 시간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 259.00에서 시작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이 높은 레벨 4 조교 (HLTA) 가정 학습 과정은 교사, 고용주와 부모 학생 '이 HLTAs을 할 것으로 기대 될 수 있음을 학습에 기여를 위해 밖으로 설정 HLTA 상태에 대한 전문적인 기준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원격 교육 과정은 학생들이 HLTA 위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계획, 모니터링, 관리에 대한 기대치를 설정하고지도와 감독의 틀 내에서 학습 평가 할당 된 교사와 학교의 교장에 의해 계약에 따라 동의했다.
설명적인 응답 또는 실질적인 활동의 완료 등 : 응답의 범위를 필요로하는 문제 유형의 혼합물이있다. 현재 아이들과 함께 작업하는 경우, 활동은 특정 역할의 지원에 사용될 수있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현재 아이들과 함께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질문이 구성되어 가능한 한 그 대답의 대체 수단을 제공하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당신은 수익성이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설명하고 당신이 순수하게 자발적으로 학교에서 지원하여 경험을 얻기위한 어떤 기회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지역의 학교 중 하나의 머리에 접근 찾을 수 있습니다.
- 승인 : 예
- QCF 선급 : 아니, 레벨 4에서 학습 동등한 수준
- 교육 자격 UK - - TQUK 승인 : 바디를 수여
- 시작 날짜 : 언제든지 - 우리는 365 일 등록
- 재생 시간 : 유연한 - 약 240 시간 - 12 개월 최대 지원
- 신용 값 : 해당 사항 없음
강의 계획서
모듈 1 : 통신 및 긍정적 인 관계
- 표준 2 : 박람회, 어린이와 젊은 사람들과 존중, 신뢰,지지와 건설적인 관계를 설정합니다.
- 3 표준 : 그들은 어린이와 청소년에서 기대하는 긍정적 인 가치, 태도, 행동 시연
- 표준 4 : 효과적이고 민감 어린이, 청소년, 동료, 부모 및 보호자와 의사 소통
- 협력하는 노력을 입증하고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협력 : 6 표준
- 표준 33 : 학습을 지원하는 다른 성인의 작업 관련성을 연출
모듈 2 : 교육 과정, 계획 및 평가
- 표준 13 : 학교 교육 과정에 대한 법적 및 비 법적 프레임 워크가 지원하는 학습자의 연령과 능력의 범위에 관한 방법을 알고
- 표준 14 : 목표 이해 함량은 그들이 관련되는 학습 활동 결과를 의도
- 표준 15 : 연습과 장애인 법률의 특별한 요구 (SEN) 코드에 따라 교육 과정을 액세스하는 학습자를 지원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표준 16 : 개발을 지원하고 잘 어린이와 청소년, 그들의 연습에 따라 영향의 복지 어떻게 다른 프레임 워크를 알 수 있습니다.
- 표준 17 : 계획과 학습 활동의 준비에 기여하기 위해 자신의 전문 영역 (들)를 사용합니다.
- 표준 18 : 학습 활동에서의 역할을 계획하는 자신의 전문 영역 (들)를 사용합니다.
- 표준 19 : 분명히 흥미와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을 향상 활동을 구조화 고안
- 표준 20 : 그들이 학습 활동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포함을 지원하는 방법을 계획
- 표준 21 : 선택과 어린이와 청소년의 관심과 능력에 적합한 자원의 준비에 기여.
- 표준 22 : 활동 모니터 학습자의 반응과 그에 따라 접근 방식을 수정합니다.
- 표준 23 : 집중적 인 지원과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모니터 학습자의 진행,
- 표준 24 : 평가 기술의 범위를 이용하여 학습자의 진도를 평가 지원.
- 표준 25 : 학습자의 진행 상황의 기록 유지 및 분석에 기여
- 표준 28 : 사용 계층 ICT 기술은 학습을 진행하기
- 표준 32 : 정리 및 안전 학습자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학습 활동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모듈 3 : 아동 개발
- 표준 5 : 인식한다 부모 및 보호자가 개발 및 어린이와 청소년의 복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여를 존중합니다.
- 8 표준 : 키 아이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청소년의 학습 진행 상황을 이해
- 표준 10 : 충분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전문 영역 (들)의 이해, 학습과 어린이와 청소년의 진행을하게한다.
- 표준 29 : 개인 작업을 할 때 사전 학습
- 표준 30 : 작은 그룹으로 작업 할 때 사전 학습
- 표준 31 : 할당 된 교사의 존재없이 모든 클래스를 사용하여 작업 할 때 사전 학습.
모듈 4 : 개인 전문 개발
당신이 있는지 확인 당신이 접근하고 이론을 새로운 평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전문적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ICT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조언과 피드백 증거에 응답을 포함하여 지식과 실천을 업데이트 연습 :이 모듈에서는 방법을 고려할 것 필요한 전문 자격증을 보유
모듈 5 : 평등, 다양성 및 포함될 내용
- 표준 1 : 그들의 잠재력을 성취 도움에 의지하여 어린이와 청소년의 높은 기대를 가지고
- 표준 3 : 그들은 어린이와 청소년에서 기대하는 긍정적 인 가치, 태도와 행동을 보여준다.
- 9 표준 : 다양성의 실천을 고려하여 효과적인 맞춤 제공에 기여하는 방법을 알고
- 15 표준 : 연습과 장애인 법률 SEN 코드에 따라 교육 과정을 액세스하는 학습자를 지원하는 방법을 알고
- 표준 20 : 그들이 학습 활동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포함을 지원하는 방법을 계획
- 표준 26 : 긍정적 인 행동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전략을 사용하여
- 표준 27 : 보겠와 평등과 기회에 도전 상황에 적절하게 응답
전제 조건
다음과 같은 기준을 충족해야이 과정에 입학하고자하는 학생 :
- 학교 과정 또는 동등한 교육 및 학습을 지원하는 레벨 3를 완료했습니다.
- 16 세 이상 수
- 영어 언어의 탄탄한 지식을 가지고
- 전체 코스의 기간 동안 PC에 액세스하고 인터넷이
- 기본 컴퓨터 기술 : 예를 들어, 워드 프로세싱, 이메일, 업로드 된 문서 등
- 성공하는 진정한 욕망이
학생들은이 과정을 완료하는 데 배치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DURATION
코스 기간은 학생 헌신, 노력과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체 안내 학습 시간은 약 240입니다. 이것은 단지 및 완료 시간들이 등록 전에 자신이 선택한 과정을 완료 할 계획 방법 hugely.We 심각하게 고려하는 학생들을 격려 것 다릅니다 지침으로 사용되어야한다. 학생들은 그들이 공부하고 얼마나 자주가는 곳, 공부를하려고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현실!
가족에게 이야기하고 당신이 달성하려고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움을, 당신이 특정 시간에 공부 평화와 공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설명합니다. 더 당신이 그들에게 가능성을 포함 당신은 당신의 측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그들이 완료되는 시간은 순수하게 아래로 그들에게 개별 같은 것을 생각 나게한다. 완성은 빠르게 또는 천천히 당신이 12 개월 수업료 기간 내에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시간이 필요한 경우 확장을 사용할 수있다. 확장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비용과 때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