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개요

국제 경영 및 마케팅 석사 (MBAIMM) 프로그램은 국제 경영 컨설팅, 다문화 및 다국적 인력 관리를 관리 분야의 경력을 학생들을 준비하고 비즈니스 마케팅의 글로벌 관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전문 분야를 추구하는 학생들은 리더십, 리스크 관리,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및 마케팅의 이론, 실행 및 윤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리더십 성향을 지니고 비즈니스 벤처에 열망하는 개인은이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역량 및 학습 목표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이론과 실무를 통합하여 조직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 경쟁 시장에서 국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최적화하십시오.
  • 세계 경제, 경쟁, 변화 및 불확실성과 관련된 비즈니스 과제 및 기회를 평가하십시오.
  • 응용 연구 방법 및 비즈니스 전략을 활용하여 국제 비즈니스 성장 및 개발 기회를 극대화하십시오.
  • 학제 간 팀워크 및 협업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 복잡한 비즈니스 개념을 식별 및 분석하고 조직 및 재무 문제에 대한 대안 솔루션을 모색합니다.
  • 비판적 사고 기술과 입증 된 경영 이론 및 사례를 적용하여 광범위한 금융 비즈니스 문제를 분석, 평가 및 결정합니다.
  • 효과적인 구두 및 구두 의사 소통 기술 증명
  • 조사 및 문제 해결을위한 적절한 기술의 사용을 촉진합니다.
  • 조직의 경제적 성과를 측정하십시오.

수업 일정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36 과목의 과목을 이수해야합니다.

비즈니스 필수 과목 : 24 단위 / 8 과목

선택 과목 : 12 단원 / 4 과목

입학 요건

예비 입학 요건 이외에, 석사 학위 프로그램 신청자는 다음과 같은 입학 필수 조건을 제출하고 충족해야합니다 :

  1. 지원자의 이력서 또는 전문 이력서 사본.
  2. 미국 교육부 장관 및 / 또는 고등 교육 인정위원회 - CHEA에 의해 인정 된 기관의인가를받은 공인 된 대학 /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마친 공식 성적 증명서.
  3. 비영리 분야 (공학 또는 과학)에서 학사 학위를받은 지원자는 기본 회계에서 필수 과목을 수강하여 CALUNIVERSITY의 비즈니스 기초 전제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학생이 선택할 수있는 다른 선택 과목이 있습니다.
  4. 신청자의 이전 대학 학업 기록은 C (2.0의 척도에서 2.0) 이상의 최소 누적 학점 평균 (CGPA)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졸업 요건

석사 학위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 한 사람들에게 부여됩니다.

  1. 마스터스 커리큘럼의 모든 필수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각 과정 및 프로그램에 필요한 최소 학습 시간을 완료했습니다.
  2. 학위 수료 및 상금 수여를위한 학업 시간 거주 요건 충족
  3. 최소 3.0의 누적 학점 평균 (CGPA) 달성
  4. CALUNIVERSITY에 대한 모든 채무 및 기타 의무를 면제하십시오.
  5. 학부 및학과 졸업을 권장합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California Intercontinental University

보세요18 더많은 코스를 California Intercontinental University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18 개월
가격
- 크레딧 당 $ 445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