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을위한 데이터 과학 - 온라인 과정

Southampton Data Science Academy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디지털 마케팅을위한 데이터 과학 - 온라인 과정

Southampton Data Science Academy

이 과정에 대하여

웹 기반 환경에서 마케팅 통찰력을 높이고 온라인 고객 상호 작용을 관리하기위한 데이터 및 데이터 과학 기술 사용에 대한 실질적인 6 주간 소개. 디지털 시대에 조직의 고객과 소통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 된이 코스는 고객 확보와 유지력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평생 가치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코스는 온라인으로 제공되며 교재, 자습, 활동 및 실제 연습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모든 자료는 매주 초에 제공되므로 자신의 진도와 시간에 맞게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데이터 및 데이터 과학 기술을 사용하여 웹 기반 환경에서 마케팅 통찰력을 개선하고 고객 상호 작용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소개입니다. 그 내용은 디지털 시대의 조직 고객과 진정한 관계를 맺기로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마케팅 통찰력을위한 데이터 과학의 실용적인 사용은 고객 획득, 유지력을 높이고 고객의 평생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6 주에 걸쳐 진행되는 매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교재, 자습, 활동 및 실습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강의 개요

디지털 마케팅 채널과 사람들의 상호 작용에 의해 생성 된 데이터는 마케터가보다 개인화 된 캠페인으로 고객을 효과적으로 타겟팅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의 여정을 추적하고 고객 세분화를 개선하며 행동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을위한 데이터 과학 과정은 이러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기본 개념과 도구를 가르칩니다.

코스를 진행하는 동안 예제 마케팅 캠페인을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수집 또는 사용되는 데이터의 유형에 중점을 두어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거치게 될 것이며 분석을 돕기 위해 다양한 도구 및 기법에 대해 소개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 참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의 역할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 고객 세분화
  • 행동 데이터 및 통계
  • 버너 예측

웹 사이트 트래픽 및 여행 사용에 대한 실제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다양한 데이터 소스 및 분석 방법을 사용하여 방문자 및 해당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사이트 내의 활동을 측정하고 참여를 알리는 주요 이벤트를 추적함으로써 고객의 프로필을 작성하고 향후 방문자의 행동을 예측하는 데 이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학습하게됩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데이터를 결합하여보다 관련성 높은 통찰력을 얻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자신의 캠페인에서 기술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고려하게됩니다. 고급 기계 학습 및 빅 데이터 기술의 사용으로 얻은 비용 절감 및 개선 된 결과를 반영합니다.

우리는 데이터 과학이 마케팅 팀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기술 자체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특히 열중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과학 환경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경험을 통해 조직의 웹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관리 할 수있는보다 강력한 위치에 서게됩니다.

매주 여러 활동을 완료하고 3 가지 과목을 제출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은 개별적으로 성취 될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도움을 제공 할 수있는 과외 교사의 헌신적 인 감독하에 소그룹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목표 및 학습 결과

코스가 끝나면 다음과 같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현대 디지털 마케팅에서 데이터 과학의 역할 이해
  • 특정 데이터 수집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데이터 재생 소스의 역할과 다양한 조합을 사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 데이터 과학 기술을 사용하여 캠페인의 실적을 테스트하고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 캠페인의 성공률을 측정합니다.

주별 학습 결과

1 주

  • 과정에 필요한 입문 및 준비 자료를 작성하십시오.

2 주

  • 디지털 마케팅의 통찰력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있는 데이터 과학의 잠재력을 이해하십시오.
  • 목표에 대한 활동을 추적하고 결과를 해석하십시오.

3 주

  • 특정 목표에 따라 웹 사이트 활동을 추적하십시오.
  • 결과를 만들기 위해 페이지 내용의 효능을 평가하십시오.
  • 비디오보기 및 다운로드를 통해 이벤트를 추적합니다.

4 주

  • 마케팅 통찰력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사용할 수있는 가능성을 설명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의 주요 구성원을 식별하기 위해 Twitter의 데이터를 해석합니다.
  • Facebook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 / 방문자의 특성을 이용하여 광고 대상 고객을 확대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리뷰 또는 사용자 생성 컨텐츠와 시각화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 기반이 사용하는 키워드를 집계하고이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키워드를 업데이트하는 단어 클라우드를 작성하십시오.

주 5

  • 기계 학습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설명하십시오.
  • 이탈 통보 예측 및 고객 세분화 및 참여에 기계 학습이 적용되는 방식을 설명하십시오.

6 주차

  • 빅 데이터를 이해하고 이것이 비즈니스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해하십시오.
  • 빅 데이터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및 기술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십시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August 24,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3월 2019
4월 2019
Duration
기간
60 시간
시간제
전일제
Price
가격
1,500 GBP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영국 - Cambridge, England
시작일 : 3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시작일 : 4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시작일 : 5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시작일 : 6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시작일 : 7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시작일 : 8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3월 2019
영국 - Cambridge,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4월 2019
영국 - Cambridge,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5월 2019
영국 - Cambridge,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6월 2019
영국 - Cambridge,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7월 2019
영국 - Cambridge,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8월 2019
영국 - Cambridge,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