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석사

일반

프로그램 설명

혁신적인 비즈니스 스쿨 개념

IEBS 전통적인 비즈니스 스쿨 모델과 비교하여 한 단계 발전했습니다.

  • 전통적인 학습 모델은 표준화되고 변하지 않는 산업 사회 모델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견고하고 유연하지 않습니다.
  • IEBS 학습 모델은 오늘날의 세상과 끊임없는 변화에 대응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현대적이고 유연하며 적응력이 IEBS .
  • 우리는 항상 최신 지식을 제공하면서 주제의 일부로 기술과 혁신을 통합하는 학습을 제안합니다.
  • 우리는 오늘날의 과제에 성공적으로 직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면서“학습 능력”을 우선시하는 2.0 학습 모델을 생각합니다.
  • 웹 2.0 덕분에 기존 모델을 사례 방법으로 최신 학습 전류와 통합합니다.

결국, 책은 더 이상 인생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울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IEBS 에서 학생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방식을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서 회사를 혁신, 착수 및 가치를 제공 할 수있는 최고의 전문가가 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전진 / 언 플래시

국제 캐릭터

IEBS 스페인 최초의 스타트 업 액셀러레이터 인 Seedrocket의 손에 의해 스페인에서 혁신과 기업가 정신 IEBS 탄생했습니다. 본사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럽과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두 곳으로 혁신과 기업가 정신, 혁신 및 트렌드의 원천으로 IEBS 가 모든 학생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재능과 지식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 IEBS 몬테비데오의 리오 데라 플라 타 (Rio de la Plata) 은행에 라틴 아메리카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혁신적인 문화, 재능 및 가장 혁신적인 지식을 라틴 아메리카의 모든 국가와 연결합니다.

목표

소셜 네트워크와 인터넷 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잠재 고객을 파악할 수있는 기초가되었습니다. 현재 네트워크에 없으면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업, 소셜 네트워크, 따라서 증가 브랜드 가시성 및 증가 판매뿐만 아니라 보증을 계획디지털 arketing M을 전문으로 전문가가 필요하고 캠페인이 새로운 형식에 적응 관리, 그 이유는 새로운 고객의 충성도와 인수.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스터 와 함께 현재 경쟁력이 매우 높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는 기술과 도구를 배우게 됩니다 .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스터가 끝나면 다음을 완벽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네트워크에 적절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을 적용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 하여 브랜드 홍보 및 판매 채널 로 활용하십시오.
  • 디지털 마케팅경쟁 우위활용 하여 다양한 시장 부문에 적합한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크 전용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관리합니다.

커리큘럼 :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스터

모듈 1. 디지털 마케팅 소개

  • 디지털 마케팅 소개, 검색 엔진, PULL 및 PUSH
  •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매자 및 AIDAS
  •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적 특성
  • 실용 사례

모듈 2. 블로그

  • 블로그 설치 및 작성 처음부터 시작
  • 웹 디자인 및 유용성. 비즈니스 전략 및 소셜 미디어에서의 역할
  • 창의적인 카피 라이팅, 설득력있는 텍스트 작성법 배우기
  • 실용 사례

모듈 3. SEO

  • SEO 소개 및 전략 (Kw 연구 구조)
  • 내부 및 기술 SEO
  • 외부 SEO 및 링크 구축
  • 실용 사례

모듈 4. 소셜 미디어 도구

  • 컨텐츠 관리 도구
  • 소셜 네트워크 모니터링 도구
  • 소셜 미디어 자동화 도구
  • 실용 사례

모듈 5. PPC / SEM 및 검색 네트워크

  • SEM 소개
  • 검색 네트워크의 전략 및 구조
  • 검색 네트워크에서의 SEM 최적화
  • 실용 사례

모듈 6. 컨텐츠 큐 레이션

  • 콘텐츠 큐 레이션 정의 및 전문가 프로필
  • 콘텐츠 치유의 단계
  • 컨텐츠 큐레이터 도구
  • 실용 사례

모듈 7. PPC / SEM 디스플레이, 프로그래밍 및 리 마케팅

  • 디스플레이 광고 PPC / SEM
  •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및 소셜 광고
  • 기타 기능 : 리 마케팅, 동영상, 쇼핑 ...
  • 실용 사례

모듈 8. 모니터링 및 수익성

  • 온라인 평판 관리
  • 소셜 미디어 지표 및 대시 보드
  • 수익성과 ROI
  • 실용 사례

모듈 9. 소셜 미디어 전략

  • 소셜 미디어 소개
  • 소셜 미디어 계획 및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소셜 광고 :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기타 소셜 네트워크
  • 실용 사례

모듈 10. 분석

  • 웹 분석 소개 : Google 웹 로그 분석
  • RRSS의 분석 관리 패널 : 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및 LinkedIn
  • 대시 보드 구성, 감사 및 분석보고
  • 실용 사례

모듈 11. 인바운드 마케팅

  • 인바운드 마케팅 : 마케팅 광고. 고객 유치 기술
  • 콘텐츠 마케팅 인바운드 콘텐츠 계획
  • 매력 마케팅 및 자동화
  • 실용 사례

모듈 12. 검색 엔진

  • 검색 마케팅 소개
  • SEO on Page
  • SEO 끄기 페이지
  • 실용 사례

모듈 13. 이메일 마케팅 및 CRM

  • 리드의 입법 및 채용
  • 캠페인 작성
  • 변환하는 이메일 마케팅
  • 실용 사례

모듈 14. 소셜 광고

  • 페이스 북과 인스 타 그램 광고
  • 트위터 광고
  • 링크드 인 광고
  • 실용 사례

모듈 15. 파트너십 및 제휴 채널

  • 파트너 관계 및 제휴 소개
  • 파트너십 및 제휴 유형 및 전략
  • 파트너쉽 출시 및 모니터링
  • 실용 사례

모듈 16. 소셜 미디어 해킹

  • I. 소셜 미디어의 연구 및 개발
  • 성장 해킹 소개
  • SEO 성장 해킹
  • 실용 사례

모듈 17. 최종 프로젝트

  • 최종 프로젝트의 자습서 및 제공
  • 최종 프로젝트 수정

입학 요건

대학 학위가 있거나, 작년에 공부하거나, 해당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험이있는 경우,이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대학 학위 : 학위 및 학업 성적을 제시해야합니다. 작년에있는 경우에는 학업 기록 만 제시됩니다.
  • 대학 학위가없는 경우 : 이전의 전문적인 경험이 필수 요건은 아니지만, 공인 된 전문적인 경험은 선발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대학 학위가없는 경우 입증 할 수있는 전문적인 경험으로 검증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수년간의 경험은 관련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난 11월 2019 갱신.

학교 소개

IEBS, the School of Business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born during the world crisis with the aim of providing a real alternative to traditional teaching model alternative.

IEBS, the School of Business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born during the world crisis with the aim of providing a real alternative to traditional teaching model alternative.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