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확장, 더 큰 경쟁력

관광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변화 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과 같은 나라에서는 분명히 기능의 전문화와 특정 기술의 통합으로 인해 가장 성장이 가장 활발한 가장 역동적 인 부문입니다. 이러한 급진적 인 변화는 인터넷이 대표하고 소비자의 습관이 변화하는 추세에 따라 부문 내 에서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제공됩니다. 몇 년 전 고객이 여행사에 갔을 때와 달리 고객은 필요없이 인터넷을 통해 여행 및 서비스를 검색, 계획 및 예약하는 과정에서 현재 활동적인 부분입니다 중개자에 의지한다. 새로운 온라인 에이전시의 직접성, 호텔 침대의 압도적 인 제공, 저비용 항공편으로 인한 가격 변동은 글로벌 관광 산업의 전반적인 증가를 가져 왔고, 결과적으로 전체 부문의 경쟁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순간과 기회

위협이 되기는 커녕,이 새로운 시나리오는 고객이 제기 한 이러한 새로운 요구를 모두 충족시켜야 할 때가 되었기 때문에이 분야의 회사에게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분명히 새로운 온라인 도구의 숙달은 온라인 서비스에서 호텔 시설 관리에 이르기까지 관광과 관련된 거의 모든 회사의 관리 및 최적화에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따라서이 새로운 패러다임의 높은 경쟁력은 전자 상거래 국장 및 매출 관리 이사 등 현재 업계에서 핵심 직책을 차지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춘 새로운 전문 프로필을 필요로합니다.

디지털 변환의 과제

지난 수십 년간의 디지털 변화와 삶의 모든면에서 인터넷의 붕괴에 의해 주목할만한 방식으로 관광 산업이 영향을받은 유일한 분야는 아니지만 관광 부문은 분명히 더 많이 당신은 알아 차렸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제는 선전업자가 공급 업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고도 자신의 휴가 패키지를 계획하고 만드는 고객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부분적으로 사실 일뿐입니다. 고객은 거래 당시에 우리와 상호 작용하지 않지만 웹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며 기다리는 동안 온라인에서 만들고 작성하는 표준 대화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대담 자 우리의 웹 페이지는 우리를 위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고객의 손을 잡고 모든 만족스러운 길로 인도해야만 자신의 여행을 관리하고 그곳에 머무르고 구매 한 여행을 떠나고 모든 결정을 내린 것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동시에, 그리고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부문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이러한 전략을 이끌어 낼 수있는 사람이 이끌어내는 유익한 전문가 팀이 필요합니다.

전자 상거래 및 매출 관리 이사의 역할

이 시점에서, 회사의 온라인 비즈니스 전략을 책임지고있는 전자 상거래 국장과 매출 관리 담당 이사는 고객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예측하고 그에 관한 전략을 안내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중요하지만 귀하의 직책의 특정 기능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모든 직책과 마찬가지로 팀의 기능을 분명히 표시하고 의사 결정을 내리고 결정을 내리고 문제를 해결하며 팀 전체의 눈에 띄는 리더가되어 줄 수있는 기능이 팀의 일상과 공존해야합니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고도로 변덕스럽고 변화하는 시장에서 영구적 인 변화에 성공적으로 대처할 수있는 사람들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잘 훈련 된 전문가를 필요로합니다.

통합적이고 독특한 마스터

따라서 이들은 전자 상거래 및 Revenue Management라는 이름을 고려해야합니다. 아주 짧은 시간에 두 사람이 도약하여 호텔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Ostelea의 마케팅, 마케팅 및 관광 수입 관리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개발 한 원인 (그리고 교수진의 목표)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다루는 통일 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분야에서 완전하고 독특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상거래 및 관광 마케팅.

목표

마케팅, 마케팅 및 매출 관리 분야의 석사 목표 :

  • 글로벌 비전 상업 부문, 마케팅 부문 및 매출 부문 최고 경영진의 관점에서 부문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전반적인 통합 비전과 비전을 습득합니다.
  • 관리 기술. 개인적 기술의 성장과 발전, 그리고 관리 직책에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추론 할 수있는 능력을 장려하십시오.
  • 관리 정보 관리의 개선을 통해 매출을 최적화하기위한 전략적 비전을 개발하십시오.
  • 팀 리더십 새로운 마케팅 환경과 관리 및 수익성을 최적화하기위한 전략 개발을위한 새로운 기술이 제공하는 가능성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 수익 관광 회사를위한 수익 관리 프로젝트의 설계 및 구현을위한 지식을 습득하고 도구를 내부화하십시오.

교육 과정

Ostelea의 마케팅, 마케팅 및 수익 관리 의 마스터는 6 개의 모듈로 분류됩니다.

  • 글로벌 비전
  • 마케팅
  • 마케팅
  • 수익 관리
  • 석사 최종 프로젝트

요구 사항 및 제목 지정

요구 사항

마케팅, 마케팅 및 수익 관리 석사 과정을 이수하려면 대학 학위 (학사, 졸업장 또는 엔지니어)가 있어야합니다.

적정

학생은 석사 과정을 마치는 데 최대 3 년의 기간이 있습니다. 완료되면, 당신은 Ostelea, EAE 비즈니스 스쿨 및 Lleida 대학에서 삼중 학위를 취득하게됩니다.

입학 지원자를위한 장학금 계획

우리는 학생들의 개인적 및 직업적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다양한 장학금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지도 교수는 미래의 학생에게 EAE 비즈니스 스쿨 장학금을 신청하기위한 요구 사항 및 절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문을 담당합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스페인 사람

보세요6 더많은 코스를 OSTELEA | Distancia »

지난 July 21, 2018 갱신.
이 과정은 온라인
시작 날짜
9 월 2019
Duration
학교와 연락
파트타임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 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