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모든 기업은 운영에 관한 의사 결정과 관련하여 수십 가지 질문에 직면합니다. 직원 배정, 예상 수요, 주문량, 제품 저장, 제품 홍보, 고객 확보, 고객 평가, 광고 효과, 자료 운송, 데이터 처리, 관심 데이터 검색 및 수집 등에 관한 질문 .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회사의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경쟁력을 높이고 실용 가능하게 만듭니다. 특히 금융 위기가 발생하기 쉽고 자금 조달이 쉽지 않으므로 모든 것이 체계적으로 조직되고 개발되어야합니다 .

이 과정 에서는 마케팅 분석의 기본 원칙을 정립하면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I) 개념과 그 영향 및 기본 사용을 소개합니다.

참가자 프로필

마케팅 분석에서 관련성있는 관심과 업무 경험을 갖춘 고등 교육 및 전문가는 유망한 후보자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학생이나 고등학교 졸업자도 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조준

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기본 개념과 원칙을 이해하면서 마케팅 분석에 대한 최신 문제를 해결합니다. 특히,이 과정은 회사의 목표 고객의 분류 및 이탈에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과정을 마친 후, 학생들은 custumers를 위해 수집되어야하는 유용한 데이터를 알고 있어야하며, 그 동안 그녀는 최신 지시 및 비 방향 데이터 마이닝 방법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26 더많은 코스를 E-Learning University of Athens »

이 과정은 온라인
시작 날짜
Duration
15 주
가격
400 EUR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