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석 소개 과정

E-Learning University of Athens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마케팅 분석 소개 과정

E-Learning University of Athens

매일 모든 기업은 운영에 관한 의사 결정과 관련하여 수십 가지 질문에 직면합니다. 직원 배정, 예상 수요, 주문량, 제품 저장, 제품 홍보, 고객 확보, 고객 평가, 광고 효과, 자료 운송, 데이터 처리, 관심 데이터 검색 및 수집 등에 관한 질문 .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회사의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경쟁력을 높이고 실용 가능하게 만듭니다. 특히 금융 위기가 발생하기 쉽고 자금 조달이 쉽지 않으므로 모든 것이 체계적으로 조직되고 개발되어야합니다 .

이 과정 에서는 마케팅 분석의 기본 원칙을 정립하면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I) 개념과 그 영향 및 기본 사용을 소개합니다.

참가자 프로필

마케팅 분석에서 관련성있는 관심과 업무 경험을 갖춘 고등 교육 및 전문가는 유망한 후보자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학생이나 고등학교 졸업자도 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조준

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기본 개념과 원칙을 이해하면서 마케팅 분석에 대한 최신 문제를 해결합니다. 특히,이 과정은 회사의 목표 고객의 분류 및 이탈에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과정을 마친 후, 학생들은 custumers를 위해 수집되어야하는 유용한 데이터를 알고 있어야하며, 그 동안 그녀는 최신 지시 및 비 방향 데이터 마이닝 방법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December 28, 2017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6월 2019
Duration
기간
15 주
Price
가격
400 EUR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그리스 - Athens, Central Athens
시작일 : 6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6월 2019
그리스 - Athens, Central Athens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