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및 포장에 대한 전문 지식

Escuela Superior de Diseño de Barcelona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브랜드 및 포장에 대한 전문 지식

Escuela Superior de Diseño de Barcelona

portfolio9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은 우리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관련 메시지를 생성하기 위해 일정한 디지털 및 사회 발전에 작업 방식을 적용 할 수있을 것입니다.

사라는 브랜드 제품의 기능적 특성을 나타 내기 위해 봉사에서 시간입니다. 그것은 역사이다. 브랜드는 우리 자신의 이미지의 값을 전달뿐만 아니라 당신.

브랜드는 우리 자신의 값을 전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중 브랜드를 통해 우리의 성향을하고 그것이 우리가 상호 작용하는 누구와 함께 사람들에게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브랜드는 우리 자신의 이미지를 투영하고 그것을 위해 자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가치있는 브랜드를 결정 따라서 시장; 소비자에게 듣는 것은 브랜드의 생존에 중요합니다.

시장을 공부하고 포함 기능, 정서적 혜택, 브랜드 사임해야하는지 정의 후. 정의하고 관객들과 연결하는 독특한 가치 제안을 생성하기 위해 사임.

그리고 접촉의 첫 번째 포인트는 그 가치 제안은 의심 할 여지없이 디자인 ID 및 포장 디자인입니다 전송합니다.

이 반사의 숙달은 브랜딩 및 포장에서 태어났다. 을 설명해야 할 필요성 예약 방법 방법을 가르쳐 이 사회에서 성공하고 싶은 브랜드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변화하는 시장을 개발. 통신은 방법론과 브랜드의 표현의 모드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으로 극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이 전문 지식을 배우게됩니다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법 소비자 같은 자신의 정체성과 포장 등 회사와 관련된 같은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은 반드시 초에 미치는 영향경쟁사에서 밖으로 서 그들의 소비자에게 전달합니다. 우리는에서 작동하는 법을 배워야 전략적 기지, A의 가치를 접는 창의적인 개념 있는 정체성을 구축한다. 우리는 타이포그래피 또는 컬러 요소로는 차에서 정체성을 디자인합니다. 우리는 로고, 시각 시스템 또는 그것을 구체화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가장 중요하고 흥미로운 요소가 될 때까지 계속한다.

우리는 분석하고 포장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는 고유 제품 ID를 만들 수 배우고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패키지를 사용. 우리는 컨테이너에 적용되는 그래픽 팩 구조와 볼륨에서 디자인을 배우고에서 작동합니다. 명확하게 제품의 장점을 정의하는 진심으로 패키지를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논의 할 예정 생산재료지속 가능성간단수송개인화. 마지막으로 우리는이 새롭고 흥미 진진한 환경에 대한 전문가를 준비하기 위해, 모든 지식 획득에 적용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목표

  • 진정한 전문 컨텍스트에서 설계 프로세스의 제약을 동화.
  • 개념에서 생산 정체성 및 포장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지식과 전문 지식을 동화.
  • 사회 및 시장 문제에 대한 가치와 전략적 응답을 전송하기위한 도구로 그래픽 디자인을 이해.
  • 좋은 프로젝트 ID 및 포장 방법을 만들기 위해 각각의 필요를 알아보세요. 분석, 설계 및 생산에서 연습보기의 전략적 지점에서 전체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 재료, 생산 시스템, 포장 시스템, 인쇄 및 품질 시스템의 지식을 동화.
  • 전문적인 방법으로 초안 ID 및 / 또는 포장의 프리젠 테이션을 마스터.
portfolio4_2

연구 계획

브랜딩 및 포장의 마스터는 다음과 같은 주제 영역에서 구성되어 10 개 과목에 걸쳐 개발 한 크로스 프로젝트에 통합

브랜딩 및 전략

연구의 브랜드 컨셉과 제작 과정. 우리는 전략적 프로세스 및 방법은 가치 제안을 이해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능력과 참조의 실제 사례 연구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브랜드 아키텍처, 이름과 슬로건을 만드는 과정을 공부하고 브랜딩되지 않은 것을 명확히한다.

신원 - 개념화

우리는 전략과 창의성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접촉의 모든 지점에서, 고체 지속적인 유용한 정체성을 구축 할 수있는 창조적 인 개념의 가치를 변환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기업 이미지와 기업의 정체성 사이의 로고와 브랜드 사이의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휘장 I 디자인 - 디자인

일단 개념의 개념을 만드는 이론 및 창조적 인 방법을 가정, 우리는 설계 단계를 시작합니다. 우리는 로고와 어떻게 시각적 정체성을 구축하는 방법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세요. 기업 서체 : 우리는 특히 정체성 측면의 생성, 그래픽 디자인의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휘장 디자인 II - 디자인

우리는 정체성의 요소를 계속 공부 :이 모듈 타입이 존재하고 유연한 시각 시스템에 파고 어떤 시각 시스템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우리는 색상을 적용 색채 범위 및 작성 컬러 팔레트를 통해 정체성의 의미를 부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정체성 (360)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문구, 간판, 유니폼, 함대 ..) 및 온라인 (웹, RRSS, 디지털 서명을 ..) ..

신원 - 프리젠 테이션 및 artefinalización

설계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는 프리젠 테이션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프로젝트가 성공하려면, 우리는 훌륭한 방법으로 그것을 제시 : 문제의 진정한 전문 프로젝트와 같은 우리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설득력있는 프리젠 테이션을 구축 배웁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기업 매뉴얼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은 어떻게 구성된다 : 창조적 단계 후 우리는 우리의 정체성을 정상화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예술 마감 우리의 로고 및 심볼을 배우고 우리의 모든 표준의 정체성과 산출물을 생성합니다.

포장 : 역사와 전략

우리는 포장 디자인의 진화와 역사를 공부합니다.

우리는 사전 설계 배울 경쟁과 시장이 유용한 결론을 추출하기 위해 참조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 차별화 않는 고유 ID 부여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브랜드의 가치 제안과 일관성있는 창의적인 개념을 생성하고 동시에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패키지를 사용하여 우리 제품의 고유 한 값을 전송할 수있다.

예술 방향 포장 : 사진과 그림

뿐만 아니라 우리가 말을 할 수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하는 방법을 말한다. 이 모듈은 사진과 그림에 대해 심도있게 이야기한다. 이 분야에 전문가 알고 연구는, 우리는 우리가 범주에 따라 사용되는 언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의 프로젝트는 이러한 자원 중 하나가 필요 그렇다면, 어떻게 어떤 스타일과 미적 선택을 정의 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배운다.

나는 포장 디자인 - 구조 설계

우리의 제품의 정체성을 정의하는 데 자신의 물리적 구조를 전달합니다. 2D에서 3D로 통과, 우리는 제약과 다른 재료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포장 볼륨을 디자인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에 필요한 패키지의 종류에 따라 설계하고 시장에 의해 제공되는 패키지의 유형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포장 디자인 II - 응용 그래픽 제품

볼륨 조사되면 다시 그래프에 적용 하였다. 우리는 다른 얼굴 또는 우리의 패키지의 다른 요소에 메시지를 나누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풀고하는 과정에서 감정을 생성하고, 선반에 우리의 제품의 위치에 따라 정보를 배치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포장 - 생산 및 재료의 방법

우리는 깊이 기존의 생산 방법을 연구한다.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고 어떤 장점이 각각있다. 우리는 재료, 잉크, 질감, 마무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한계 알 수 있습니다.

생산 공정을 통해 포장 값을 제공, 미래에로 얻은 지식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프로젝트를 원하는 경우 성공적인 결론을 설계 단계로 중요하게, 우리의 고객에게 초안 포장을 제출하는 법을 배워야

최종 마스터 작업

위의 모듈의 학점을 극복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은 코스 마스터 적분 프로젝트에서 배운 내용에서 종합적인 그래픽 디자인의 개인 프로젝트로 구성을 개발해야한다.

추가 활동

포장 Ecodiseño. (유기 제품 및 포장 디자인)

좋은 디자인 및 재료의 최적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을 만들 알아 봅니다.

와인 라벨 디자인

첫 손에게 양조 학 분야의 구체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교과 과정은 4 개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다음과 같이 교육 과정을 구성하는 재료가 배포됩니다

주제 ECTS
브랜딩 및 전략 (5)
신원 개념화 (5)
휘장 디자인 디자인 I- (5)
휘장 디자인 II- 디자인 (5)
신원, 프리젠 테이션 및 Artefinalización (5)
포장 : 역사와 전략 (5)
포장 - 사진과 일러스트의 아트 디렉션 (5)
포장 디자인 구조 설계 I- (5)
제품에 디자인 그래픽 응용 포장 II- (5)
포장 - 제조 방법 및 재료 (5)
최종 마스터 작업 (10)
TOTAL ECTS (60)

요구 사항

이 마스터는 다음 프로필을 충족 사람들을 대상으로 :

  • 디자인 졸업생
<li> &#53685;&#49888; &#48143; &#44305;&#44256;&#50640; &#51320;&#50629;&#49373;</li> <li> &#48120;&#49696; &#51320;&#50629;&#49373;</li> <li> &#44305;&#44256; &#48143; &#54861;&#48372;&#51032; &#51320;&#50629;&#49373;</li> <li> &#49884;&#52397;&#44033; &#52964;&#48036;&#45768;&#52992;&#51060;&#49496; &#51320;&#50629;&#49373;</li>

학생이 대학 학위의 인정 과정 이전의 고등 교육을 증명하는 곳의 경우, 학술위원회는 후보자의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평가하고 기존 연구 학위 합리적인 등가를 유지해야 교육 과정을 완료합니다 같은 지역.



프로그램 평가를 통과 사람들은 이중 학위를 취득합니다 코스를 ESdesign에서 - 전문의 전문가가 연구로 적립 발렌시아의 국제 대학에서 디자인 바르셀로나 코스의 우수한 학교.

경력 전망

  • 연구 그래픽 디자인
<li> &#53685;&#49888; &#44592;&#44288;</li> <li> &#48652;&#47004;&#46377; &#48143; &#54056;&#53412;&#51669; &#44592;&#44288;.</li> <li> &#48652;&#47004;&#46300;&#50752; &#51228;&#54408;&#51012; &#44288;&#47532; &#54924;&#49324;</li>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스페인 사람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5월 2019
Duration
기간
12 개월
전일제
Price
가격
4,800 EUR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에스파냐 - Barcelona, Catalonia
시작일 : 5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5월 2019
에스파냐 - Barcelona, Catalonia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