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관리 과정

Oplex Careers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사무실 관리 과정

Oplex Careers

여름 2017을 위해 지금 적용

사무실 남자사무실 관리 과정 사무실에서 일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사무실을 관리하는 핵심 기술을 학습에 환상적인 통찰력을 가진 학습자를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 능력의 측면을 다루는 고객 및 고객과의 상호 작용, 관리 전략 등을 작성. 이미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위치에있는 관리 역할에 진행하려는, 또는이 분야에서 일하고자하고 시작하는 자신감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습득 할 것인지,이 과정은 완벽합니다.

코스 하이라이트

  • 가격 : 만 £ 19.00 £ 199.99이었다
  • 코스 유형 : 온라인 과정
  • 소요 시간 : 60 시간, 권장 시간
  • 강의 계획서 : 9 코스 모듈
  • 교사 지원 : 전체 교사 지원 포함
  • 시험 : 예, 시험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학습을 시작하면 24 시간 학습 온라인을 시작하고 목표를 향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글씨

  • 자격 : 레벨 3 CPD 수상
  • 증명서 : PDF 인증서, 선택 사양 하드 복사 £ 9.99 코스에 포함.
  • 액세스 : 필요한 경우 12 개월 동안 무제한 24 시간 액세스, 옵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호환성 : 데스크탑, 맥,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 폰 및 스마트 기기

9 쉽게 접근 모듈에 걸쳐 분할 학습 60 시간 이상으로, 과정은 즐겁고 유익한 학습 경험과 학습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무실 관리 과정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일정에 따라, 자신의 속도로, 자신의 시간에 공부할 수있는 의미, 온라인으로 연구되고있다. 그것은 가장, 밤이나 낮이나 당신을 맞는 때마다 공부한다. 당신은 12 개월 과정으로 하루 24 시간, 주 7 일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이 과정은 CPD 과정은 고용주와 기관에 의해 인식됩니다 보장, 따라서 과정 학습자의 성공적인 완료는 완료의 인증서를 수여됩니다에, 인증을 받았으며.

코스 강의 계획서

사무실 관리 과정은 다음과 같은 모듈로 분할된다 :

사무실 관리자

  • 소개
  • 사무실 관리자
  • 사무실 관리자의 책임
  • 필수 사무실 관리 기술
  • 사무실 관리자 교육 자격
  • 사무실 관리자 급여 및 작업 조건
  • 사무 관리 경력 전망

개성과 자신감 개발

  • 소개
  • 이해 성격과 요인이 모양의 성격
  • 성격 개발과 그 중요성
  • 필수 사무실 매니저의 성격 특성
  • 투사 자신감
  • 사무실 관리자의 작업을 처리하는 방법

수신 및 고객과의 상호 작용

  • 소개
  • 첫인상은 당신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한다
  • 창조적보다는 반응, 생각 등 지도력
  • 회사의 첫 인상
  • 투사 전문성
  • 어떻게 떠나 고객의 원인은?
  •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 '없음' '몰라요'또는 말하지 말라

건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 소개
  • 효과적인 의사 소통
  • 대인 커뮤니케이션
  • 효과적인 조직 통신
  • 비 효과적인 대인 관계 의사 소통의 원인
  • 당신의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하는 방법

리셉션 지역과 팀웍

  • 소개
  • 상황이 수신 영역에서 고려해야 할
  • 접수의 의무 또는 프론트 오피스 직원
  • 접수의 기술 및 자격
  • 접수의 경력 전망
  • 프론트 오피스 기술
  • 변화하는 직업으로 접수
  • 접수없이 미래
  • 집행 수신 작업
  • 팀으로 작업

조직에 구현 관리 시스템 설계 및

  • 소개
  • 관리 시스템의 이해
  • 행정 관리
  • 과거의 관리 시스템
  • 관리 전략을 개발
  • 전략 경영
  • 프로세스는 중요
  • 기록 관리 정책을 개발 및 구현
  • 회사의 관리 시스템을 아웃소싱
  • 조직의 기둥 같은 관리 시스템
  • 새로 개발 된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단계
  • 새로운 / 개선 된 관리 시스템을 구현

지출 기록 및 예산 관리

  • 소개
  • 기록 비용의 이점
  • 비용 기록을 유지하는 방법
  • 유지 레코드의 두 가지 방법
  • 녹화 비용
  • 사업에 대한 예산 만들기
  • 예산을 정의
  • 언제 어떻게 예산을 만드는 방법
  • 예산 집계
  • 어떻게 예산을 사용하는 방법

편성 Office 및 소모품 유지

  • 소개
  • 사무실의 레이아웃
  • 사무실 레이아웃 목표
  • 왜 사무실 레이아웃이 중요하다
  • 사무실 레이아웃 원칙
  • 사무실의 레이아웃을 설계 할 때 고려해야 할 요인
  • 잘 설계된 사무실 레이아웃의 장점
  • 일반 사무실 레이아웃
  • 장점 및 민간 개방 사무실의 단점
  • 누가 사무실 레이아웃을 결정
  • 완벽한 레이아웃을 만드는 방법
  • 사무실 유지
  • 사무실과 사무실 장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 이유

회의를 준비 관리 및 제어

  • 소개
  • 회의의 네 가지 범주
  • 위원장의 중요성
  • 회의 준비
  • 회의
  • 회의가 가서 어떻게 얻을 의견을 알고
  • 작은 규모의 사업을 위해 직원 채용
  • 면접을 선택하는 방법
  • 효과적인 유도 과정

최종 테스트

증명서

레벨 3 상 사무 관리 과정은 독립적으로 인증 및 CPD 인증 서비스에서 인증되었습니다. 이 과정 학습자의 성공적인 완료에 수여 될 것이다 :

  • 레벨 3 CPD 상 사무 관리

CPD

인증서는 등급 분류가 수여 표시하고 당신이 어떤 고용주 또는 증거의 포트폴리오의 일부에 적용하려면 업적의 증거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인증서는 PDF 형식으로 제작되며, 인증서의 옵션 하드 사본은 £ 9.99의 추가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학 요건

우리 사무실의 관리 과정에 대한 항목 요구 사항 또는 사전 전제 조건이 없습니다.

평가

효과적으로 사무실 관리 과정에 포함 된 주제를 이해하는 학습자의 능력과 지식을 평가하기 위해, 과정 모듈 대화 형 퀴즈 질문의 끝의 번호를 제공합니다.

또한, 물론 학습자의 말에 또한 온라인 객관식 평가 테스트를 취할 것입니다. 인스턴트 등급을받을 당신이 과정을 통과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도록이 온라인 객관식 테스트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교사 지원

당신이 과정을 공부하는 때 당신이 도움말 및 학업에서 성공하려면 교사의 지원을 알고 항상 유용합니다.

사무실 관리 과정의 일환으로 당신은 우리의 헌신적 인 교사 지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받게됩니다. 학술 교사는이 과정을 공부하는 동안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무제한 온라인 이메일 지원을 제공 할 수있을 것입니다.

코스 형식

이 과정은 온라인 학습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과정의 학습은 사무실 관리 과정에 24 시간 액세스를 제공 대화식 학생들의 학습 포털에 즉시 액세스를 받게됩니다.

코스 기간

온라인 사무실 관리 과정은 전체의 과정을 완료 60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요구되는 학습 시간 가이드이며 개인의 정보를 흡수하는 속도에 따라 달라진다. 그것은 여러 세션에 걸쳐 확산 또는 하나의 세션에서 수행 할 수 있도록 학습은 온라인 상태입니다.

학습자는 가입 한 날로부터 최대 12 개월이 과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코스를 완료 할 시간에 제한은 없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공개 입학
Duration
기간
시간제
Price
가격
19 GBP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영국 - UK Online
시작일 : 공개 입학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공개 입학
영국 - UK Online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