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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는 누구를위한 것입니까?

  • 이 과정은 관리자 지원 업무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 일반적인 사무실 및 관리 업무에서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사람들

참가 자격 :

  • 이 과정은 모든 학습자가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학문적 배경을 지니고 있습니다.
  • 이 과정에 참여하려면 영어, 수리력 및 ICT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어야합니다.

평가:

  • 과정이 끝나면 온라인 객관식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귀하의 테스트는 자동으로 즉시 평가되므로 귀하의 성공 여부를 즉시 알 수 있습니다.
  • 최종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모의고사로 실력을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인증:

  • 시험에 합격하면 공인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험을 보지 않고 코스를 수료 한 후에도 수료증 수료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서는 £ 39의 비용으로 하드 카피로 또는 £ 24의 비용으로 PDF 형식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왜 우리를 선택 했습니까?

  • 합리적이고 매력적인
  • 업계 선두 전문가의 자습서 비디오 / 자료;
  • 사용자 친화적 인 고급 온라인 학습 플랫폼을 학습하십시오.
  • 평가 및 즉각적인 결과를위한 효율적인 시험 시스템;
  • 영국
  • 언제 어디서나 휴대 기기, 태블릿 또는 데스크탑의 코스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NUS 엑스트라 할인 카드 신청의 이점;
  • 이메일로 24/7 학생 지원.

경력 경로:

사무 총장

  • 비서
  • 개인 비서
  • 접수 원
  • 사무실 관리자

코스 커리큘럼

행정 관리 기술

  • 모듈 1 - 시작하기
  • 모듈 2 - 귀하의 사무실에 행정 절차가 필요한 이유
  • 모듈 3 - 올바른 도구 수집
  • 모듈 4 - 포함 할 절차 식별
  • 모듈 5 - 기록 할 수있는 5 가지 절차
  • 모듈 6 - 바인더에 포함 할 내용 (I)
  • 모듈 7 - 바인더에 포함 할 내용 (II)
  • 모듈 8 - 바인더 구성하기
  • 모듈 9 - 절차 가이드에 포함하지 않을 내용
  • 모듈 10 - 공유 사무실 절차 가이드
  • 모듈 11 - 성공적으로 가이드 실행
  • 모듈 12 - 마무리

비서 대인 관계 기술

  • 모듈 1 - 시작하기
  • 모듈 2 - 언어 커뮤니케이션 기술
  • 모듈 3 - 비언어적 의사 소통 기술
  • 모듈 4 - 작은 말하기와 그 너머 이동
  • 모듈 5 - 대화를 함께 이동
  • 모듈 6 - 이름 기억하기
  • 모듈 7 - 영향력
  • 제 8 모듈 - 사람들을 당신 편으로 데려 오기
  • 모듈 9 - 의견 공유
  • 모듈 10 - 협상 기본 사항
  • Module 11 - 영향력 만들기
  • 모듈 12 - 마무리
  • 대인 관계 기술 과정 개발 - 활동

개인 비서

  • 모듈 1 - 시작하기
  • 모듈 2 - 관리자와의 협력
  • 모듈 3 - 행정 소프트 스킬
  • 모듈 4 - 효과적인 시간 관리
  • 모듈 5 - 회의 관리
  • 모듈 6 - 무역 도구 (I)
  • 모듈 7 - 무역 도구 (II)
  • 모듈 8 - 효과적인 게이트 키퍼가 됨
  • 모듈 9 - 조직 기술
  • 모듈 10 - 기밀 유지 가이드 라인
  • Module Eleven - 특별 작업
  • 모듈 12 - 마무리
  • 이그 제 큐 티브 및 개인 비서 교육 과정 - 활동

컴퓨터 활용 능력


모듈 01 : Microsoft Word/>

  • 모듈 1 - 시작하기
  • 모듈 2 - 단어 열림
  • 모듈 3 - 인터페이스로 작업하기
  • 모듈 4 - 첫 번째 문서
  • 모듈 5 - 기본 편집 작업
  • 모듈 6 - 기본 서식 지정 작업
  • 모듈 7 - 단락 서식 지정
  • 모듈 8 - 고급 형식화 작업
  • 모듈 9 - 스타일 작업
  • 모듈 10 - 페이지 서식 지정
  • Module 11 - 문서 공유
  • 모듈 12 - 마무리

모듈 02 : Microsoft Excel

  • 모듈 1 - 시작하기
  • 모듈 2 - Excel 열기
  • 모듈 3 - 인터페이스로 작업하기
  • 모듈 4 - 첫 번째 워크 시트
  • 모듈 5 - Excel 데이터보기
  • 모듈 6 - 건물 수식
  • 모듈 7 - Excel 함수 사용
  • 모듈 8 - 빠른 분석 사용
  • 모듈 9 - 데이터 서식 지정
  • 모듈 10 - 스타일, 테마 및 효과 사용
  • Module 11 - 통합 문서 인쇄 및 공유
  • 모듈 12 - 마무리

모듈 03 : Microsoft PowerPoint

  • 모듈 1 - 시작하기
  • 모듈 2 - 파워 포인트 개방
  • 모듈 3 - 인터페이스로 작업하기
  • 모듈 4 - 첫 번째 프리젠 테이션
  • 모듈 5 - 텍스트 작업
  • 모듈 6 - 텍스트 및 단락 서식 지정
  • 모듈 7 - 그림 추가
  • 모듈 8 - 고급 형식화 작업
  • 모듈 9 - 전환 및 애니메이션 작업
  • 모듈 10 - 슬라이드 쇼 설정하기
  • Module Eleven - 쇼 타임!
  • 모듈 12 - 마무리
Program taught in: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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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온라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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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ration
학교와 연락
파트타임
전일제
가격
14 GB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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