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 온라인 석사 학위는 혁신적인 방법론과 언어 습득 및 외국어로서의 영어 (EFL) 교육에 대한 접근 방식에 대한 고급 교사 교육을 제공하여 교육 기술과 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석사 학위는 온라인 교육-학습 환경, 온라인 접촉 세션 및 학교 교육 배치를 결합합니다. 배치는 핀란드, 영국, 아일랜드 및 미국의 학교와의 기존 연락을 통해 후보자의 거주 국가 또는 해외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이 석사 학위를 공부해야하는 이유EFL 교사 또는 교육 전문가로서 다양한 전문 역량을 향상시키고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교육적 요구를 파악하고 교육 혁신의 제안을 설계합니다.
이중 언어 및 다국어 컨텍스트에서 교육 및 학습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학습자의 언어, 다국어 및 디지털 역량과 문화 간 인식의 개발을 장려합니다.
다국어, 다문화 및 학제 간 전문 및 / 또는 학문적 맥락에서 효율적으로 작업예비 학생예비 초등학교 또는 초등학교 교사, 중등 학교 교사 또는 규제되지 않은 언어 학교에서 가르치는 경우 이것은 석사 학위입니다. 학교 관리 팀의 일원이고 영어를 추가 언어로 가르치고 배우는 것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발견하고 싶은 경우에도 관심이있을 것입니다.표시글로벌 언어로서의 영어의 중요성이 커지고 보육원에서 점점 더 어린 나이에 도입되는 CLIL의 광범위한 구현은 외국인으로서 영어를 가르치고 배우는 분야의 요구, 목표 및 현실을 근본적으로 변화 시켰습니다. 학교에서 언어 (EFL). 따라서 학교는 영어에 능숙 할뿐만 아니라 학교 상황의 현재 요구 사항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국어, 다문화 및 문화 분야에서 일할 수있는 데 필요한 교육 기술과 역량을 갖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학제 간 전문적 맥락.목표EFL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교사를 교육하여 의무적, 직업적, 공식적, 비공식적 상황에서 EFL 과정의 교육, 학습 및 습득에 대한 다양한 이론적 모델과 혁신적인 방법 론적 접근 방식을 효율적으로 적용합니다. 교육 및 비즈니스 부문.
학생들의 다국어 및 문화 간 인식의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이론적, 실제적 지식과 적절한 기술을 습득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교사를 양성합니다.
다양한 맥락과 다양한 교육 수준에서 (제 1, 제 2 및 외국) 언어의 습득, 교육 및 학습 분야에서 교육 연구 모델 및 방법론에 대한 이론적, 실용적, 학제 적 지식을 습득하도록 지원하여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다국어, 다문화 및 학제 간 전문 및 / 또는 학문적 맥락에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전문가를 교육합니다.
학문적 및 직업적 목적을 위해 구두 및 서면 모두에서 영어로 영어와 학문적 기술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전문가를 교육합니다.학습 프로그램 및 과목 2020-2021코스 1의 과목외국어로서 영어를 가르 칠 때 문학에 초점
영어 발음 : 연습 및 교육
외국어로서의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 1 : 문법과 의사 소통 접근법
외국어로서의 영어 교육 방법 2 : 언어 학업 능력
이중 언어 및 다국어 상황에서 외국어로서의 영어 습득
외국어 학습의인지 요인
외국어로서의 영어 학습 및 교육의 문화적 측면
석사 학위 논문
학교 교육 배치
콘텐츠 언어 통합 학습 (CLIL) : 이론, 실습 및 신기술
영어 교육 및 학업 능력 연구 방법입학 기준이 석사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최소 영어 수준은 B2 +입니다.
예비 초등학교 및 초등 교육 학위 및 학위 소지자에게 개방
초등, 초등, 중등 또는 고등 교육에 관여하는 학위 소지자에게 개방
외국어로서의 영어를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하는 비정규 교육에 관련된 전문가 (학위 소지자)에게 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