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과정 : 신제품 마케팅 : 혁신을 상용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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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과정 : 신제품 마케팅 : 혁신을 상용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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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돈, 에너지 및 자원은 흔적도없이 사라집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에 소비되는 비용은 99 %가 결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과정은 성공적인 마케팅 및 신제품 출시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습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미래의 제품의 성공을 보장하는 브랜드 전략 및 전략적 출시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신제품 마케팅 온라인 과정에 등록하고 아무도 볼 수없는 제품에 대한 귀중한 리소스를 중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세상은 혁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 큰 과제는 경쟁에서 눈에 띄는 방법입니다. 매일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기꺼이 청중을 찾는 사람들에 의해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밀려 나고 있습니다. 공급 경쟁을위한 대양에서는 물에 뜨는 것보다 익사시키는 것이 더 쉽습니다. 창고와 슈퍼마켓 선반이 넘쳐 흐르는 동안받은 편지함과 서버가 가득 차고 모든 사람이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표식을 지으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이 과정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상업적 성공으로 바꾸려는 혁신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 제품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해 왔고 현재 수요를 창출하고자하는 제품 개발자, 디자이너 및 혁신 임원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아이디어를위한 시장을 창출하는 방법을 가르쳐 혁신가로서의 경력을 단계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신제품 개발의 마케팅 및 브랜딩

이 과정은 마케팅 및 브랜딩의 역할에 특히 중점을 둔 신제품 개발 (NPD)의 성공과 실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분석합니다. 대화식으로 이론과 실습을 접목 한 제품 참가자는 제품 혁신, 신제품 실패 시나리오, 신제품 출시 모범 사례를 비롯하여 균형 잡힌 전략적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에 대한 실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최근 시장에 출시 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에서 가져온 사례 연구를 사용합니다.


이 과정을 수강하면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우수한 제품 소개를위한 주요 성공 요인을 확인하고 활용하십시오.
  • 한 사람이 사고 싶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장하는 브랜드 전략 수립
  •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 및 출시 계획 작성

이 과정에서는 제품 포지셔닝을위한 5 단계 계획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코스 팀에서 검토 할 제품 또는 서비스의 출시 계획 템플릿을 개발하고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TU Delft의 산업 설계 공학부에서 Roland van der Vorst 교수와 Erik Jan Hultink 교수가 진행합니다. 브랜드 전략 분야의 권위자 인 van der Vorst 교수는 FreedomLab의 전무 이사와 브랜드 개발을위한 전략적 디자인 교수직을 맡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그의 최신작 Contrarian Branding에서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첫 번째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세부

신제품 마케팅에 대한 여러 사례를 연구함으로써이 과정은 혁신을 상품화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당신은 혁신의 주요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것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할 수있는 일을 배우게됩니다. 풍요 로움의 경우도 있고, 동일한 (작은) 제품 카테고리에 모두 들어 맞는 제품이 너무 많습니다. 그것은 도전적이지만, 단지 천 9 백 99 번째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이 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전략을 탐색하고, 선택한 제품 카테고리에서 확고한 지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또는 자신의) 제품이 출시 된 이후에 실패하거나 성공한 이유와 제품 실패에 대한 불만을 제거하는 방법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잘되었거나 잘못되었는지를 더 잘 예측할 수있을 것이며 필요한 경우 더 잘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가되기 위해 교육하고 999 번째 실행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강의 계획서

0 주 - 소개

  • 실제로 얼마나 많은 혁신이 보여 집니까?
  • 밖으로 서서 배울 수 있습니까?
  • 왜 제품은 실패하고 무엇이 풍부합니까? 너무 많은 제품이 있다면, 어떻게 눈에 띄는가?
  • 급변하는 소비재에서 가장 성공적으로 도입 된 사례

1 주 - 왜 실패하니?

  • 제품이 실패하는 이유
  • 신제품 마케팅의 성공 요인
  • 성공에 관한 문헌 요약
  • 왜 그렇게 많은 제품이 사라지나요?
  • 제품 실패 및 성공에 대한 할당

주 2 - 풍요

  • 시장 내의 풍요와 포지셔닝이 어떻게이 분야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 포지셔닝은 어떻게 당신이주의를 끌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까?
  • 왜 사라져?
  • 눈에 띄기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 2 개의 외부 회사와 인터뷰
  • 풍요 로움에 대한 배정

3 주 - 브랜드 전략

  • 브랜드 전략
  • 브랜드 전략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관리합니까?
  • 제품을 브랜드 모델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2 개의 외부 회사와 인터뷰
  • 과제 : 자신의 브랜드 전략 개발

4 주차 - 시작 계획 및 후 처리

  • 계획 실행
  • 강사는 과정을 마무리하고 모든 학습 내용을 지적 할 것입니다.
  •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출시 계획을 어떻게 작성합니까?
  • 과정 마무리. 모든 학문은 무엇 이었습니까?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August 30,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8
Duration
기간
4 주
시간제
Price
가격
375 EUR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네덜란드 - Netherlands Online
시작일 : 9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8
네덜란드 - Netherlands Online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