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즈니스 코스 : 성공을위한 고객 프로파일

FutureLearn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온라인 비즈니스 코스 : 성공을위한 고객 프로파일

FutureLearn

이 과정은, 시장에 출시 할 수 있도록하고 자신의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실행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자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물었을 때, 주목받는 기업은 종종 "사람"을 말한다. 이것은 진실에서 더 일 수 없었다. 이 무료 온라인 과정은, 기본 및 보조 연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치하고 보유 할 권리 고객 및 디자인 참여 전략을 식별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데이터를 이해하고 고객을 발견

이 과정은 어떻게, 어디서, 왜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과 고객 페르소​​나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시장 분석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어떻게 구현으로 당신을 안내 할 수있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보여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과정의 끝에, 당신은 이해합니다 :

  • 누가 고객이고;
  • 어떻게 파악하고 고객 프로파일 데이터를 사용하는;
  • 그들이 구입 이유를 발견하는 방법;
  • 방법과 고객에 대한 프로필과 페르소나를 개발합니다.

전문 온라인 비즈니스 조언을 구

이 과정은 RMIT 대학에서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프로그램의 네 가지 중 하나입니다. 모든 과정에서, 당신은 비즈니스의 대학과 비즈니스 기업 단위에서 학자에 의해 인도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자신의 비즈니스에 가장 가치있는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방법에 대한 성공적인 온라인 기업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주제를 다룰 것인가?

  • 시장 프로필을 알리기 위해 함께 적층 할 때 역할, 인구 통계 학적 심리 및 행동 특성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참여와 그 비즈니스 소유자가 감소해야합니다 온라인 고객에 적용되는 관련 위험의 수준.
  • 분할 기술은 바로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한다.
  • 온라인 기업이 필요로 할 기회는 증가 또는 현재 목표 시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식별합니다.
  • 연구 및 연구 계획을 수립 할 때 각자가 서로의 역할의 차이 유형 간의 비교.
  • 가능한 고객의 인물 도구의 종류 일반적인 고객의 시각적 표현을 구축 할 때.
  • 고객의 여행, 현재와 미래의 상태 경험의 유형을 구별하고, 서비스 청사진 경로가 구입 알립니다.
  •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마케팅 메시지가 의사 결정에 기여하는 방법을 식별하는 마케팅 속성.

당신은 무엇을 얻을 것인가?

  • 그 특성을 분석하여 고객 / 소비자가 누구인지 확인하고 추가 연구를 위해이 정보를 준비
  • 고객의 구매 행동에 가질 수있는 영향을 예측하기 위해, 참여 및 구매 종류의 레벨을 비교하여
  • 기본 및 보조 연구 더 나은 구매자의 요구, 동기를 식별하는 시장 조사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이유 적용
  • 디자인과 고객의 페르소나를 생성하여, 구매에 결정할 때 구매자가 소요되는 과정을 설명하기 위해 고객의 여행지도를 구축

의 과정은 누구입니까?

이 과정은 작은 사업을하거나 온라인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이론과 학습 활동, 일련의 예를 통해 시장 분석 및 고객 프로파일의 원리를 이해하고자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FutureLearn

마지막 업데이트 November 21, 2017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11월 2018
Duration
기간
4 주
시간제
Price
가격
무료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영국 - UK Online
시작일 : 11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11월 2018
영국 - UK Online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