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고객 관계 강의 & 강의 degrees f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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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고객 관계 강의 & 강의 degrees found
추천
ESEI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Barcelona
Fast-track counseling
CRM 및 데이터
- Online
강의
풀 타임, 아르바이트
7 주
원격 교육
영어
Fast-track counseling
이 CRM 및 데이터 과정은 CRM 도구와 데이터 관리에서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고객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고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필수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CRM 기초부터 고급 데이터 기반 통찰력까지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추천
The Continents States University
고객 서비스 전문가 개발 과정 선도
- Online
강의
풀 타임
4 주
원격 교육
영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리더십 전략에 집중합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고객 서비스 팀을 효과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추천
Alison Free Online Learning
고품질 고객 서비스 기술 개발 과정
- Online USA
강의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시
원격 교육
영어
고객 서비스 기술 개발을 위한 무료 온라인 과정(인증서 포함)
추천
Alison Free Online Learning
고객 서비스 기술 과정
- Online USA
강의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시
원격 교육
영어
이 무료 온라인 과정을 통해 고객 서비스 전문가가 되고 전문적인 의사소통 기술을 연마하세요.
추천
Alison Free Online Learning
고객 및 고객 실사 교육 파악(인증서가 있는 무료 온라인 과정)
- Online USA
강의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시
원격 교육
영어
이 무료 온라인 과정에서 고객 신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사기 행위를 방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FutureLearn
고객 성공을위한 고객 경험 설계 과정-Salesforce
강의
아르바이트
12 주
원격 교육
영어
고객 경험과 고객 성공을 개선하기위한 전략을 설계하고 구현할 수있는 기술을 배우십시오.
Magna Carta College
고객 서비스 우수성
- Oxford, 영국
- UK Online, 영국
강의
원격 교육
영어
이 과정은 고객을 핵심에 두고 서비스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해 조직 및 실무자 제공을 개선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전략으로 고객 서비스 개념과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인터페이스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지식, 기술 및 행동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관리자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개인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Coniche Business School
고객 문의 팀 관리자 MBO 4
- Houten, 네덜란드
강의
원격 교육
네덜란드 사람
자신의 위치에서 성장하고자 하는 팀장, 팀장, 감독자에게 적합합니다. 보상으로 인정되는 MBO 4 중간 관리 졸업장과 함께 자신의 작업 환경 내에서 교육 연도 동안 이 유연한 교육을 통해 학습과 작업을 결합하십시오.
FutureLearn
계약 관리 : 비즈니스 과정에서 관계 구축-University of Southampton
강의
아르바이트
3 주
원격 교육
영어
영국 정부 및 World Commerce & Contracting이 지원하는 과정에서 계약 관리 및 비즈니스 관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cudemy
고객 서비스 온라인 과정
- London, 영국
강의
풀 타임
1 시
원격 교육
영어
고객 서비스는 고객의 요구 사항이 충족되기 전후에 전문적이고 도움이되는 고품질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고 제공하여 고객의 요구를 처리하는 행위입니다.
몇 가지 질문에 답하고 추천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세요!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들 입력 비즈니스 연구 고객 관계
온라인 과정은 학생들이 정보 전체 과정을 수신하고, 인터넷을 통해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이 유형은 일반적으로 엄격하게 예약 전통 코스에 참석 내키지 또는 수없는 학생들을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고객 관계에있는 온라인 과정은 그래서 정확히 무엇인가? 프로그램의이 유형은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비즈니스의 클라이언트와 상호 작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제는 영업 및 마케팅, 고객 서비스, 데이터 관리, 고객 프로파일, 기업 윤리, 또는 통신을 포함 할 수있다 덮여있다. 일부 프로그램은 결혼식 및 이벤트 기획, 여행 및 관광, 소매, 또는 아름다움과 미학 등 특정 산업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장점의 숫자는 고객 관계의 코스를 수강하는 사람들에게 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더 유치하고 유용한 직업 기술입니다 사업을 지원할 수있는 소비자를 유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학생들은 가치있는 산업별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코스를 수강하고자하는 사람들은 비용이 달라질 일반적 것이다 있음을 알아 두셔야합니다. 모든 기관은 다른 학비와 수수료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재료비는 종종 매년 변경합니다. 주의 금융 연구는 교육 비용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얻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다른 직업은 고객 관계의 과정을 복용 후 추구 할 수있다. 학생들은 기업과 다른 조직의 다양한 작업을 얻을 수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의 회사를 시작 결정할 수있다. 대부분의 산업은 소매, 이벤트 관리, 환대, 그리고 기술을 포함한 고객 관계, 경험이있는 직원을 추구합니다.
당신이 고객 관계의 코스를 수강 할 준비가되었다고 판단되면, 다음 교육은 모퉁이를 돌면입니다.시작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것은 당신의 아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에 대한 검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