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46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들 입력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2024

필터

필터

  • 강의
  •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연구 분야
  •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46)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들 입력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코스는 해당 주제의 세부 사항을 탐구하는 하나의 주제에 중점을 둔 개별 수업입니다. 수업 기간은 몇 주에서 수개월까지 다양합니다.

저널리즘과 대중 커뮤니케이션의 과정은 무엇입니까? 이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전문적으로 작문하고 의사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학습합니다. 저널리즘 과정은 신문이나 잡지와 같은 지역 서면에 중점을두고 있지만 대규모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개인은 마케팅, 세미나 및 디지털 통신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다른 코스에는 정치 분석 및 대규모 이벤트 구성 방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저널리즘 및 대량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수강하는 동안 학생들은 종종 자신감, 조직 기술 및 미디어 관심을 끌 수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아이디어를 간결하게 전달하는 방법, 언어의 효과 및 청중을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널리즘 및 대중 교통 과정의 비용은 선택한 교육 기관 및 코스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 비용과 요구 사항을 알아 내기 위해 학생은 일반적으로 대학에 연락합니다.

저널리즘 및 대중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널리즘 수업은 광고, 뉴스 보도 및 가상 출판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추가 수업을 듣고 홍보, 미디어 브랜딩 및 위기 사건보고에 중점을 둔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토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중 커뮤니케이션 수업은 엔터테인먼트 작가, 라디오 인물, TV 스크립트 작성자 및 온라인 채널 언론인으로 경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대부분의 대학교에서 제공하며, 입학하려는 학교에 대한 제한된 접근성을 갖춘 학생들에게 좋은 수업 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바쁜 생활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연한 일정을 제공합니다. 적절한 학교를 찾으려면 아래에서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납 양식을 작성하여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