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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과정

구성하고 영수증을 관리

접수의 임무는 호텔 객실을 임대 최고의 수익을 통합하기 위해, 고객의 적절한 선택의 신뢰를 획득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호텔 리셉션은 백화점을 받기 호텔의 모든 부서 간의 최대 조정을 보장 할 책임이 있음을 배운다. 각 고객은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로 계약 한 서비스에 대해, 시간에, 각 부서에보고 할 책임이 있습니다.

과정에서 당신은 교육 ESAH 라이센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Adapto 호텔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의사 일정

  • 호텔 업계에서 주거 지역 -. 예약을 관리합니다.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내. 관리 층. 기술 서비스
  • 리셉션 공간 -. 예약 부서.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내. 전화. 프런트 데스크 관리자 / 기능
  • 수신을위한 영어 -. 문구 나 사용. 동사. 호텔의 대화의 예. 호텔 설명. 일부 문법. 주는 방향. 체크인 문제. 호기심. 어휘 항목
  • 개인 이미지 -. 인사 이미지. 포이즈. 기본적인 사회 규범 : 이미지의 중요성. 알고는합니다. 적절한 복장. 바디 및 구두 언어. 고객 만족
  • 사회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피트니스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태도. 의사 소통 능력. 행동의 스타일. 균형을위한 행동 가이드

목표

호텔 접수의 과정을 통해 그것을 얻을 :

  • 수신 부서 및 관리 객실 예약의 동작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카운터 및 고객 서비스의 기본 기술에 점원에 의해 수행되는 작업에서 작동합니다.
  • 결제 및 호텔 산업의 과정을 알아 봅니다.
  • 기본 및 주요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호텔 로비의 분야에서의 응용 프로그램에 탐구.
  • Domines의 고유 함수의 안내 부서.
  • 전화 서비스의 주요 기술을 알아보십시오.

채용 정보

호텔 접수 과정은 접수, 관리인 또는 프런트 데스크의 조수로 일을 차지하기 위해 특정 훈련이 분야에서 자신의 교육을 획득 개선하고 업데이트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Program taught in:
스페인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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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온라인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학교와 연락
파트타임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