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석사 학위
UNIR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ogroño,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온라인 방법론의 주요 대학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교육
디지털 마케팅의 온라인 마스터는 비즈니스 세계와 기업의 디지털화에 적용되는 온라인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전문가로 교육합니다. 실용적인 대화 형 콘텐츠 및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프로그램에서 SEO 및 SEM 전략, 성능, 소셜 미디어, 이메일, 모바일 또는 인바운드 마케팅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석사를 보완하기 위해 다음 전문 분야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 빅 데이터 마케팅 (9 ECTS)
- 신경 마케팅 (12 ECTS)
- 광고 전략 (12 ECTS).
마스터는 새로운 시장 요구에 따라 실용적인 워크샵으로 교육을 보완합니다. Google Ads, Google Analytics, SEO, SEM, Wordpress 및 Facebook Ads와 같은 필수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목표
디지털 마케팅 석사는 비즈니스 세계에 적용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포괄적 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결정을 내리고 기회를 감지 하며 인터넷에서 모든 회사의 존재를 최적화하는 전략을 정의 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이 마스터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네트워크에 적용되는 마케팅의 전략적 방향 을 습득합니다.
- 소셜 네트워크, 다중 장치 또는 제휴 마케팅 과 같은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성공적인 전략을 정의하십시오.
-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성공적인 웹 사이트 의 디자인과 관리를 위한 핵심 요소를 적용하십시오.
- 목표와 전략에 따라 온라인 광고 에서 고급 개념을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
- 소셜 및 디지털 미디어에서 커뮤니케이션 활동 과 콘텐츠 제작을 개발합니다.
- 인터넷에서의 실제 성공 및 실패 사례와 함께 온라인 분야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를 알아 봅니다.
- CRM ( 고객 관계 관리 ) 전략을 설계합니다.
일반 정보
- 기간 : 1 학년
- 대면 시험 : 매 학기 말
- ECTS 크레딧 : 60
- 방법론 : 100 % 온라인 교육
- 라이브 온라인 수업
- 개인 튜터
방법론
라이브 온라인 수업
우리는 학생들에게 매일 라이브 온라인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션 동안 학생들은 교사와 상호 작용하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해결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리듬은 가능한 한 각 학생 그룹의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라이브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고해서 수업을 놓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세션은 원하는만큼 지연하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로 수업을 따라갈 수없는 학생들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교훈적인 리소스
UNIR Virtual Campus는 각 과목을 준비 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 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료는 민첩하고 효과적인 학습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발전시키는 주제, 각 주제의 핵심 아이디어 (과목의 교수진이 준비), 보완 시청각 자료, 활동, 읽기 및 평가 테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에 대한 마스터 클래스 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교사 및 동료와 상호 작용하고 지식을 확장하고 가능한 의심을 해결하는 포럼, 채팅 및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교사
UNIR 에서 각 학생은 첫날부터 개인 튜터가 있으며 항상 전화 나 이메일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튜터의 역할은 교육 과정에서 대학과의 가장 큰 연계 및 참고 지점이기 때문에 각 학생의 궤적에서 기본입니다.
튜터는 각 학생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별적인 관심 을 제공합니다.
- 학문적 절차, 절차에 대한 의구심 또는 과목에 대한 특정 의문을 해결하십시오.
-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계획을 도와줍니다.
- 각 경우에 사용할 플랫폼의 교훈적인 리소스를 권장합니다.
- 그는 학생들이 각 과목을 통과하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의 연구에 참여합니다.
평가 시스템
석사에서 얻은 목표의 달성 수준을 평가하려면 연구 중에 얻은 역량을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습의 최종 평가는 다음 사항에서 얻은 성적을 고려하여 수행됩니다.
- 지속적인 평가 (실제 사례 해결, 포럼 참여, 토론 및 기타 협력 수단 및 평가 테스트).
- 최종 면접 시험.
- 석사 학위 논문
과정
교육 과정
첫 학기
- 디지털 마케팅 계획 (6 ECTS)
- 사용자 중심 디자인(6 ECTS)
- 디지털 광고 및 SEM (6 ECTS)
- 소셜 미디어 마케팅 (6 ECTS)
- 고급 고객 분석(6 ECTS)
두 번째 항
- 모바일 마케팅 (6 ECTS)
- 인바운드 마케팅 및 SEO (6 ECTS)
- 외부 인턴십(6 ECTS)
- 최종 석사 논문(12 ECTS)
갤러리
직업 기회
채용 정보
마스터는 자격을 갖춘 책임 있는 위치에서 학생에게 수많은 전문적인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 프로필을 요구하는 새로운 직업으로, 공식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전문가는 아직 시장에 거의 없으며, 이는 우리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강조 :
- 온라인 마케팅 이사
- 디지털 혁신 이사
- E-Business 책임자
- 온라인 광고 책임자
- 고객 관계 관리자
- 자신의 디지털 마케팅 회사의 기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