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석 과정 - 버지니아 대학교 Darden 경영대학원
FutureLear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USA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5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74 / per course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무료로 배우거나 과정을 업그레이드하고 $74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팅 분석의 기본 사항을 배우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마케팅이 효과적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분석을 사용하여 마케팅 결과를 개선하는 방법 알아보기
크고 작은 기업은 소비자 선택에 대한 데이터로 넘쳐납니다. 그러나 그 풍부한 정보가 항상 더 나은 결정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특히 마케터는 결정을 알리고 정당화하기 위해 분석을 사용할 것으로 점점 더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브랜드 및 고객 자산의 효율성을 측정하고, 회귀 분석을 해석하고, 고객 평생 가치를 계산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 및 최적화하는 방법으로 실험을 설계하는 도구를 얻습니다.
언제 시작하시겠습니까?
대부분의 FutureLearn 과정은 여러 번 실행됩니다. 코스의 모든 실행에는 시작 날짜가 정해져 있지만 코스가 시작된 후에 참여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지금 사용 가능
어떤 소프트웨어나 도구가 필요합니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Excel, Google 스프레드시트)에 액세스하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누구와 함께 배울 것인가?
라지쿠마르 벤카테산 Rajkumar Venkatesan은 버지니아 대학교 Darden 경영대학원의 Ronald Trzcinski 경영학 교수입니다. Raj의 전문성은 마케팅 분석에 있습니다. |
누가 과정을 개발했습니까?
버지니아 대학교 다든 경영대학원
University of Virginia의 Darden School of Business는 기업가 정신, 글로벌 마인드, 책임감 있는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