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 마스터
Universidad Ítac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exico City, 멕시코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온라인 프로그램의 경우 학위는 무료입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온라인 마케팅 석사를 공부하고 BTL 및 ATL 지식으로 국내 및 국제 마케팅 전략 수립, 성공적인 상품 및 서비스 설계를 담당하는 전문가가 되십시오.
인증
프로그램에는 선택한 인증이 포함됩니다.
등록
RVOE 20081621
지속
6학기.
시작일
1년 365일.
비용
등록 및 등록금에 대한 최상의 투자 계획을 제공합니다.
과정
- 조사 방법론
- 마케팅
- 마케팅에 적용되는 통계
- 마케팅에 적용된 정보학
- 마케팅 금융
- 시장 조사
- 소비자 행동
- 제품 - 가격
- 유통 및 물류
-
- 벤치마킹 및 CRM
- 영업 관리
-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 전략적 마케팅 기획
- 소셜 및 서비스 마케팅
- 국제 마케팅
- 온라인 비즈니스
- 마케팅 계획
- 논문 세미나
프로그램 결과
마케팅 석사 졸업생은 마케팅 분야에서 수행할 수 있는 광범위한 이론 및 실제 지식을 갖게 됩니다. 소비자의 욕구와 욕구를 일깨우고, 사회가 요구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정의 및 설계하고, 애프터 서비스 또는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목표를 달성하고 높은 윤리적 감각으로 사회적, 조직적, 인간적 성장을 지향합니다.
기술
- 조직의 전략적 의사결정에 참여합니다.
-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합니다.
- 시장 조사를 설계, 구현 및 분석합니다.
- 비즈니스의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 다문화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대체 솔루션을 생성합니다.
- 회사의 마케팅 요구 사항을 위해 기술 발전을 활용하십시오.
- 조직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통 전략을 수립합니다.
- 마케팅의 다양한 영역에서 개발하십시오.
- 조직의 마케팅 요구 사항을 이해합니다.
- 모든 조직의 목표와 목표를 기반으로 마케팅 목표를 디자인합니다.
- 회사의 경쟁 환경에서 기회, 위협 및 변화를 식별합니다.
- 회사의 제품, 예산 및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개발합니다.
- 가능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회사의 전략을 안내합니다.
- 수익성 있는 틈새 시장을 식별합니다.
- 해외 시장에 진출합니다.
- 마케팅 믹스 요소의 올바른 개발에 필요한 전략을 적용합니다.
직업 기회
- 커뮤니티 관리자
- 시장 조사
- 브랜드 관리
- 디지털 마케팅
- 시장 분석
- 광고
- 제품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