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레벨 2), 수료증
Online Marketing Institut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3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학생들은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석 및 예측, 혼합 모델링 및 교차 채널 기여에 대한 몇 가지 핵심 모델링 접근법을위한 메커니즘을 배웁니다. 구매 퍼널을 유료, 소유 및 획득 채널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기위한 프레임 워크로 사용하는 방법 마케팅 활동의 비즈니스 영향을 보여주기 위해 의미있는 측정 및 "테스트 및 학습"계획을 작성합니다.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고 분석을 통찰력으로 전환하는 방법 서면 및 구두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모범 사례.
이 과정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실적 최적화를 위해 캠페인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확인
캠페인 성과 및 전략적 최적화 기회의 동인 결정
데이터를 통해 이야기하기
분석 통찰력에 대한 요약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