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및 판매 관리 석사 학위
UNIR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ogroño,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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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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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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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기업의 상업 영역은 가장 가치 있는 부서 중 하나이기 때문에 기업은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요구합니다.
이 석사 학위를 통해 영업, 영업 및 마케팅 영역을 탐구하고 새로운 시장이 작동하는 방식과 새로운 소비자가 행동하는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Hubspot CRM 소프트웨어와 SimBrand 비즈니스 및 의사 결정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사례 방법을 통한 뛰어난 실용적인 방법론을 사용하여 새로운 상업 및 판매 기술을 습득하도록 교육합니다.
UNIR 석사 학위를 보완하기 위해 Harvard ManageMentor 프로그램의 "Leading People" 디플로마와 각 과목의 전문가 및 전문가가 가르치는 다양한 워크샵 및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마스터의 목표
UNIR 상업 및 판매 관리 석사는 글로벌하고 변화하는 환경에서 판매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업 전략 개발을 전문으로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상업 및 마케팅 관리 , 정보 시스템, 고객 관계의 포괄적 인 커뮤니케이션, 영업 팀 관리의 중요성, 관련 영업의 새로운 트렌드 와 같은 측면을 탐구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및 전자 상거래 또는 상업 및 판매 기술
UNIR 디지털 마케팅 전문으로 마스터를 강화하고 회사의 디지털 전략 개발에 대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여 프로필을 차별화하십시오.
일반 정보
- 기간 : 1 학년
- 온라인 또는 대면 시험: 매 학기 말
- ECTS 크레딧 : 60
- 방법론 : 100 % 온라인 교육
- 라이브 온라인 수업
- 개인 튜터
방법론
라이브 온라인 수업
우리는 학생들에게 매일 라이브 온라인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션 동안 학생들은 교사와 상호 작용하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해결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리듬은 가능한 한 각 학생 그룹의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라이브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고해서 수업을 놓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세션은 원하는만큼 지연하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로 수업을 따라갈 수없는 학생들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교훈적인 리소스
UNIR Virtual Campus는 각 과목을 준비 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 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료는 민첩하고 효과적인 학습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발전시키는 주제, 각 주제의 핵심 아이디어 (과목의 교수진이 준비), 보완 시청각 자료, 활동, 읽기 및 평가 테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에 대한 마스터 클래스 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교사 및 동료와 상호 작용하고 지식을 확장하고 가능한 의심을 해결하는 포럼, 채팅 및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교사
UNIR 에서 각 학생은 첫날부터 개인 튜터가 있으며 항상 전화 나 이메일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튜터의 역할은 교육 과정에서 대학과의 가장 큰 연계 및 참고 지점이기 때문에 각 학생의 궤적에서 기본입니다.
튜터는 각 학생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별적인 관심 을 제공합니다.
- 학문적 절차, 절차에 대한 의구심 또는 과목에 대한 특정 의문을 해결하십시오.
-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계획을 도와줍니다.
- 각 경우에 사용할 플랫폼의 교훈적인 리소스를 권장합니다.
- 그는 학생들이 각 과목을 통과하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의 연구에 참여합니다.
평가 시스템
석사에서 얻은 목표의 달성 수준을 평가하려면 연구 중에 얻은 역량을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습의 최종 평가는 다음 사항에서 얻은 성적을 고려하여 수행됩니다.
- 지속적인 평가 (실제 사례 해결, 포럼 참여, 토론 및 기타 협력 수단 및 평가 테스트).
- 최종 온라인 또는 대면 시험.
- 석사 학위 논문
과정
교육 과정
첫 학기 30 ECTS
- 상업 및 마케팅 관리(6 ECTS)
-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위한 정보 시스템(6 ECTS)
- 고객 관계 관리(6 ECTS)
- 종합 상업 커뮤니케이션 전략(6 ECTS)
- 영업 인력 관리(6 ECTS)
2 학기 30 ECTS
- 전자 상거래: 인바운드 마케팅(6 ECTS)
- 상업 및 영업 기술 (6 ECTS)
- 외부 인턴십(6 ECTS)
- 최종 석사 논문(12 ECTS)
프로그램 (12 ECTS)
마케팅 계획(6 ECTS)
- 디지털 마케팅 계획 소개
- 현재 상황 분석. 단계 및 도구
- 시장 조사
- 목표 설정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선택
- 마케팅 전술 개발
- 디지털 마케팅 계획의 예측, 모니터링 및 제어
인바운드 마케팅 및 SEO(6 ECTS)
- 인바운드 마케팅 소개
-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 계획
- 전환 깔때기: TOFU, MOFU 및 BOFU
- 검색 엔진 최적화 (SEO)
- 콘텐츠 마케팅
- 이메일 마케팅
-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 결과
무엇을 배울 것인가
- 새로운 기술이 제공하는 도구를 숙달하여 고객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과 보다 직접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회사의 평판을 개선하여 기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비즈니스 전략 계획을 개발할 것입니다
- 광고 캠페인을 디자인하고 소셜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시장 조사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추천 프로필
온라인 마케팅, 인터넷 및 전자 상거래에 대한 직업을 가진 모든 사람
직업 기회
채용 정보
- 상업 감독
- 일반 영업 이사
- 전무 이사
- 수출 이사
- 확장 이사
- 지역 이사
- 감독자 또는 계정 임원
- 판매의 헤드
- 브로커
- 무역 마케팅 관리자
- 주요 계정 관리자
- 마케팅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