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체성 석사
UNIR - Mexico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Mexico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8 개월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이 석사 학위는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계획 및 평가와 같은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측면을 결합한 유일한 학위입니다.
- 기간 : 18 개월
- 온라인 시험
- 크레딧 : 81
- 방법론 : 100 % 온라인 교육
- 라이브 온라인 수업
- 개인 교사
이 석사 학위를 통해 브랜드의 포지셔닝과 조직 정체성을 강화하기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체성 석사 는 비즈니스 전략과 조직의 무형 가치를 연결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 대학원 과정은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연구 방법 등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측면에 초점 을 맞춘 독특한 연구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도로 훈련 된 전문가로서 여러 부문의 회사에서 업무 활동을 수행하여 기업 평판 관리 전문가 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목표
다음을 배우게됩니다.
-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의 방법 론적 모델을 적용 합니다 .
- 전문적인 성과의 도구로 전략 계획 을 분석하고 평가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포지셔닝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을 생성합니다.
- 고급 정량 및 정성 연구 기술을 사용 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계획 및 브랜딩 전략에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통합합니다.
- 100 % 실용적인 워크숍을 통해 Google 애널리틱스 및 Google Ad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해보세요.
두 배의 멕시코와 유럽 타이틀
UNIR Mexico에서 우리는 국제적인 프로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석사 학위가 끝나면 이력서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이중 학위를 받게됩니다.
- SEP에 의해 승인되고 UNIR 멕시코가 수여하는 공식 멕시코 석사 학위.
- 스페인 라 리오하 국제 대학에서 수여 한 유럽 석사.
갤러리
과정
방법론
평가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