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ing Week 및 Raja Rajamannar 과정을 통한 마케팅 전략-Advertising Week
FutureLear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8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39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7 일 무료 평가판 이후에는 온라인 학습을 계속하기 위해 매월 $ 39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Mastercard 글로벌 CMO, Raja Rajamannar 및 Advertising Week의 마케팅 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십시오.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전략적 마케팅 기술 개발
주요 브랜드의 영감을 받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Advertising Week의이 ExpertTrack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 담당자와 함께 전략적 마케팅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astercard의 글로벌 최고 마케터이자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의 회장 인 Raja Rajamannar는 그의 저서 인 Quantum Marketing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접근 방식으로 과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의 영향력을 극대화하여 경력을 발전시키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마케팅 세계에서 돋보이게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전문가 트랙의 다른 과정에서는 Tesla의 바이러스 성 마케팅 스턴트부터 Volkswagen이 브랜드 충성도를 활용하는 방법을 분석하는 방법까지 모든 것을 검토하게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Mastercard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이자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의 회장 인 Raja Rajamannar와 함께 퀀텀 마케팅을 이해합니다.
첫 번째 과정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장식 된 마케터 중 한 명인 Raja Rajamannar가이 끕니다. 그는 Mastercard의 마케팅 책임자이자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의 회장입니다. 비즈니스 베스트셀러 Quantum Marketing의 저자로서 그는 마케팅 담당자가 내일 성공하기 위해 집중해야하는 사항을 제시합니다.
그는 데이터, 인공 지능, 다중 감각 마케팅 및 고객 충성도와 같은 영역을 다루는 마케팅 담당자가 오늘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을 설명하는 퀀텀 마케팅 접근 방식을 안내합니다.
그의 저서 Quantum Marketing의 통찰력을 기반으로하는이 비디오 기반 과정은 마케터가 세계 최고의 마케터 중 한 명에게 직접 필요한 사고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브랜드와 조직에 맞는 마케팅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핵심 마케팅 전략을 고수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브랜드에 대한 미션과 비전을 정의하고 자신 만의 브랜드 계획을 세우도록 요청하는 활동과 토론에 참여할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ExpertTrack이 끝나면 조직의 목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대상 고객을 고려하여 잘 정의 된 마케팅 계획을 생성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콘텐츠 마케팅의 영향력 증대
마지막 과정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마케팅을 고려합니다.
- 블로그
- 소셜 콘텐츠
- 팟 캐스트
- 사고 리더십
이를 활용하여 SEO를 높이고 사이트 트래픽을 채널 화하며 판매 전환을 늘리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고객 페르소나 탐색 및 정의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아는 것은 좋은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입니다.
ExpertTrack은 고객 프로파일 링, 고객 페르소나 및 대상 세분화를 통해 잠재 고객을 이해하기위한 주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뒷받침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주요 마케팅 모델과 전략을 명확한 계획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평가합니다.
과정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탐색하고 조직에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배울 주요 기술
-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 함유량
- 병법
- 계획
- 측정
- 브랜딩
필요한 경험이 ExpertTrack을 수강하기 위해 사전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과 공식 교육을받지 않은 경험이 많은 마케터 모두이 과정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시작하기이 과정은 전략적 마케팅 사고에 대해 배우고 싶은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모든 사람과 마케팅 분야에서 처음 일하기 위해 경력을 전환 한 사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실무 마케팅 담당자의 25 %만이 마케팅 학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과정은 이전에 마케팅 전략을 다루지 않은 마케팅 분야에서 이미 일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 할 것입니다. |
ExpertTrack 과정 개요
- Raja Rajamannar를 사용한 양자 마케팅
마케팅 담당자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에 대한 최고 마케팅 책임자 인 Raja Rajamannar는 내일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합니다. - Advertising Week를 통한 마케팅 전략
Tesla에서 Mastercard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전략이 세계 최대 브랜드의 성공을 어떻게 정의했는지 분석하십시오. - Advertising Week를 통한 전략적 브랜드 관리
훌륭한 브랜드 관리의 비결을 발견하고 혁신적이고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Advertising Week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Nike, Goop, Glossier, Burger King 등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배우십시오.
ExpertTracks 작동 방식
ExpertTrack에 가입하여 선택한 전문 분야의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자신의 속도에 맞춰 일련의 주제 중심 과정을 진행하고 최종 평가를 통과하여 전문성을 입증하는 디지털 인증서 상을 받으십시오.
7 일 무료 평가판에 참여하세요. 일주일 동안 전체 과정 및 평가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는 ExpertTrack이 귀하에게 적합한 지 결정하십시오. | $ 39 / 월에 계속 학습 ExpertTrack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기간 동안 월 $ 39의 구독료를 지불하십시오. 자신의 속도로 학습하고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인증서 획득 완료된 모든 과정에 대한 인증서를 받고 최종 평가를 통과하여 전문 네트워크와 공유 할 수있는 디지털 인증서를 획득하십시오. | 전문가되기 전문 교육을 사용하여 경력을 더 발전 시키거나 관심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으십시오. |
누구와 배우게 될까요?
루스 모티머
Advertising Week의 글로벌 교육 전무 이사. 저는 사고 리더십과 학습 플랫폼 AWLearn을 운영합니다.
브렌든 포터
이 과정을 지원하는 교육자는 실무자이자 끊임없이 호기심 많은 마케팅 소비자 인 Brendan Porter입니다. 접객업, CPG 및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근무
세계적 수준의 학습
광고 주간
AWLearn은 Advertising Week의 교육 기관입니다. Advertising Week는 글로벌 사고 리더십 조직입니다. AWLearn 철학은 우리의 모든 과정과 학습이 교육, 즐거움, 활성화라는 동일한 철학을 따른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과정이 특정 주제에 대한 교육 감독을 제공함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미 이러한 업무를 수행하고있는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실생활의 재미있는 사례 연구를 사용하고 경력에서 앞서 나갈 수있는 전술을 보여줍니다.
오늘 학습 시작-7 일 무료 평가판
무료 평가판 후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학습을 계속하려면 매달 $ 39를 지불하십시오.
- 구독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속도로 작업하고 모든 단계에서 자신의 마감일을 설정하십시오.
- 배우는 동안에 만 지불하십시오. 완료하면 구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온라인 평가를 완료하여 지식을 테스트하고 기술을 입증하십시오.
- 잠재적 인 고용주 및 전문 네트워크와 온라인으로 공유 할 수있는 디지털 과정 인증서 및 최종 상을 획득하십시오.
- 구독이 종료 된 후에도 완료 한 과정의 콘텐츠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