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 기본

Infopulse University Ukraine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C ++ 기본

Infopulse University Ukraine

강의 개요

기본 개념 :

  • 컴퓨터, 컴퓨터 명령, 응용 프로그램 및 프로그래밍 언어는 무엇인가? 이러한 개념의 진화.
  • 컴퓨터 프로그램의 실행에 대한 상세한 분석 : 오퍼레이팅 시스템, 드라이버, CPU, 메모리, 버스, 키보드, 마우스 및 기타 성분의 역할을 설명
  • 높고 낮은 레벨의 프로그래밍 언어 (기계어, 어셈블러, C, C ++, 자바, SQL, HTML)의 차이.
  • 어떻게 프로그램을 작성하기 시작합니다. 텍스트 편집기, 컴파일러, 링커.
  • 십오 (통합 개발 환경).

시작하기:

  • 이전 프로그램 코드의 라인마다의 설명.
  • 전처리 - 프로그램 진입 점.
  • 제 1 코딩 규칙을 소개합니다. 오류, 어떻게 그들과 거래를합니다.
  • 데이터 유형 (크기, 범위) 변수의 선언. 이름 지정 규칙, 코드의 가독성과 좋은 코딩 스타일.
  • 스택 (LIFO 큐). 변수의 가시성 및 수명 기간입니다. 글로벌 및 로컬 변수. 나쁜 코딩 스타일 - 글로벌 변수를 사용하여. 가시성 확장 연산자 "::".
  • 변수와 상수, 초기화와 할당 사이의 차이.
  • 이진, 진수 16 진수 형식.

연습:

  • "안녕하세요 세계!" 프로그램.
  • 어떻게 사용자의 입력에서 데이터를 수신하고 표시합니다. 사용자 대화.

첫 번째 도구 :

  • 연산자, 표현과 명령의 개념. 성공적인 면접 통과에 대한 올바른 용어 사용의 중요성.
  • 산술 연산자, 비교 연산자 및 사용의 규칙. 서명과 서명되지 않은 유형. 명시 적 및 암시 적 타입 캐스트. 포스트 및 선행 증가. 우선 순위 및 연관성. 조건 연산자 (만약 다른, 경우), 삼항 연산자, 스위치 (개념을 통해 가을).
  • 루프 : 동안, 동안을 위해. 중첩 루프 (I, J, K 카운터 주문).
  • 디버그 : 프로그램 실행, 중단 점, F5, F10를 추적하는 방법, 시계.

연습:

  • 인터뷰에서 몇 가지 질문.
  • 간단한 계산기입니다. 사용자 입력을 처리하는 능력을 조사한다.
  • 어떻게 가능한 오류의 수를 감소시킨다. 크로스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디자인 컨셉.
  • 모양은 드로잉 : 정의 테두리 두께, 사각형, 삼각형, 마름모로, 비어있는, 가득합니다.
  • 어떻게 사각형의 중간에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화면 위치
  • 행에 여러 모양.
  • 간단한 애니메이션 (이동 형상) getch ()는, 제 공구 필요 정보를 획득한다.
  • 찾기 및 범위의 특정 숫자를 처리합니다.
  • '그리기'첫 번째 프로그램, 영원한 일할 수있는; 그것은 사용자의 선택에 의해 어떤 모양을 그리거나 종료 메뉴를 표시해야합니다.

배열, 포인터, 참조, 알고리즘 :

  • 기반 배열, 크기, 인덱스를 sizeof () 연산자, 배열 초기화를 스택.
  • 포인터, iArray가 [i]는 표현이 실제로 작동 않는 방법, 어떤 컴파일러에 대한 포인터 타입을 의미한다. 동적 메모리 할당, 힙, 새, 삭제, [] 연산자를 삭제합니다. 모든 포인터 관련 뉘앙스 : 초기화되지 않은 포인터, 교수형 (잊어) 포인터, 메모리 누수 (및 도구를 감지). 모든 포인터 - 무효 *.
  • 참조, 그들과 포인터의 차이.
  • 정렬, 검색 및 비교 알고리즘의 성능. 프로파일 러. 컴파일 및 런타임 오류.
  • 동적 배열 (즉, 런타임에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차원 배열. -

연습:

  • 알고리즘 : 검색, 검색 최소값, 최대 값, 계산 항목, 합계, 평균.
  • 더 복잡한 알고리즘 : 다차원 배열, 히스토그램 생성, 매트릭스 회전 작동합니다. 어떻게 배열의 현재 위치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성능의 분석과 여러 정렬 알고리즘.
  • 첫 번째 게임 : 틱 - 택 - 발가락. 설명 : 사용자는 '0'-s 또는'X'-S를 선택하고 재생하는 방법을 많은 라운드를 설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라운드의 승자를 결정하고 승리의 총 수는, 무 패배 유지해야합니다.
  • 프로그램 또한 (그들의 설명과 함께) 사용자의 오류로부터 보호해야 좋은 성과 인터페이스를 가지고있다. 고급 : 텍스트 출력 색상을 사용합니다.

기능 :

  • 왜 우리는 기능에 필요합니까?
  • 주소로 참조로, 값으로 함수 인수를 전달합니다.
  • 프로그램 어드레스 공간을 먼저 찾고, 실행 가능한 파일 형식, 함수 호출의 비용.
  • 오버로드 기능, 기본 매개 변수.
  • 재귀, 호출 스택, 스택 오버 플로우, 정수 오버 플로우.
  • 포인터와 const를 수정 : 상수 상수 포인터와 포인터의 차이.
  • 좋은 코딩 스타일. 왜 그렇게 중요합니다.

연습:

  • 알고리즘 성능 측정. 어떻게 합리적인 정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인터뷰 (재귀 사용)에서 일부 작업.
  • Tick​​_tack 발가락, 계산기와 함수를 사용하여 그리기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합니다.

문자열 :

  • 콘솔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버퍼 및 키보드 인터럽트.
  • 라이브러리 기능 : strcmp와, 나 strlen, strtok_s, 않는 strstr.
  • , cin.getline (C 및 C ++에서) 텍스트 출력을 포맷하는 방법.
  • 문자와 wchar_t를 제로로 끝나는 문자열. 문자열의 동적 배열입니다.

연습:

  • 사용자의 잘못된 입력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보호하기 위해 보조 기능을 만듭니다
  • 숫자 대신 문자를 입력 방지;
  • 버퍼 용량보다 더 많은 문자를 입력 방지;
  • 초대형 텍스트 입력을위한 준비
  • 몇 번 문장에 존재하는 특정 단어를?
  •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이 그들을 구문 분석하는 문장에서 단어의 배열을 만들고, 카운트 수 하다며 말을, 길고 짧은 발견, 길이와 알파벳 단어를 정렬, 문장의 번호를 입력합니다.
  • 내용을주기를 중단하고 업데이트하는 옵션과 함께 "스크롤 텍스트 문자열"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 고급 : 바꿈 알고리즘을 구현합니다.

비트 연산 :

  • 연산자 &, |, ^, ~, << >>!. -

연습:

  • 다른 범위 (0-5, 0 ~ 100, 10 ~ 60, 100 ~ 40000)에서 하나의 정수 변수 네 개의 숫자에 보관할 것.
  • 정수 값의 이진 표현을보기
  • 무엇이 가장 큰 수는 1 바이트에 저장 될 수있다?
  • (200)의 전원에 2를 올립니다.
  • PC의 모든 논리 드라이브를 나열합니다.
  • 암호화하고 입력 된 텍스트를 해독.

구조, 열거, 노동 조합, 비트 필드 :

  • 사용자 정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 С과 С의 차이점.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먼저 아는 사람.
  • 모든 데이터 유형에 대한 유니버설 스토리지.
  • 관련 상수의 소형 선언으로 열거.

연습:

  • 어떻게 보내고 데이터를 모든 종류의를받을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저장하고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응용 프로그램 "학생"을 개발한다. 이름, 성, 나이, 5마르크 (배열), 평균 마크 :은 "학생"구조 (데이터 저장소는) 다음과 같은 필드가 있어야합니다. 객체의 배열 간단한 작업을 구현 : 검색, 정렬, 추가, 삭제, 편집. (이름 포함) 구조의 배열을 자동으로 초기화하는 알고리즘을 작성합니다. 당신은 키보드 배열의 크기를 입력합니다. 고급 작업 : 정렬 및 표시 데이터가없는 개체 자체의 구조에 대한 포인터를 사용하여.

전 처리기 지시문 :

  • 방법과 장소는 상수를 중요한 제한 사항을 정의해야합니다.
  • 어떻게 파일을 여러 번 포함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동일 또는 다른 장소에서 편집 유닛을 포함한다.
  • 메모리 클래스 : 통근, 정적, 등록, 자동.
  • 기능 및 파일의 static 변수.
  • 조건부 컴파일. 크로스 플랫폼 개발.
  • # 및 디버그에서 ## 연산자를 사용하여.
  • 매크로 : A, 매크로 프로와 콘트라, 어떻게 쓸 편리한 단위 테스트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연습:

  • 여러 * .H 및 * .CPP 파일을 생성하고 올바르게 연결합니다.
  • 명령문의 성능 평가를위한 매크로를 작성합니다.

파일 :

  • 운영 시스템, 드라이버 및 응용 IO 동작에서, 참조 회계 파일 동작 모드의 역할.
  • 파일 관련 오류의 어떤 종류의 생산 응용 프로그램에서 확인해야합니다.
  • 읽기, 쓰기 및 위치 작업. 파일 크기 및 형식. 버퍼 출력.
  • 텍스트 및 이진 파일 개방 모드의 차이점. 어느 것이 사용되어야한다.

연습:

  • 어떻게 드라이브의 콘텐츠 및 디렉토리를 탐색합니다.
  • 큰 파일을 복사하는 방법.
  • 모든 형식의 암호화 된 데이터를 파일로 작성합니다. 해독 쇼, 그것을 읽어보십시오.
  • 알림 (일기, 주최자)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설명 : 사용자가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 나게하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사용자는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되면 현재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 파일에 저장된 모든 기록을 통해 보인다. 이 때 생각 나게 뭔가가있는 경우는 알림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물론 프로젝트 :

  • 검색 (파일 형식을 인식하지 않고,있는 그대로) 모든 파일의 내용을 표시, 특정 파일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파일 관리자. 학생은 데이터 저장 및 처리를 위해 자신의 파일 형식을 개발해야 - 구조 '학생'의 큰 배열 (구조의 연습 섹션에서 위의 설명 참조).
  • 고급 복잡성 : '학생'구조 (힙 문자의 배열)와 길이 필드 '경험'을 추가합니다. 모든 학생들이 경험이없는, 그것은 파일 형식을 복잡하게한다.
  •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가 두 가지 모드에서 동작한다 :
  • 파일을 작성 및 파일 시스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열기, 읽기, 편집, 추가하거나 레코드를 삭제, 사용자가 지정한 자신의 다양한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 어떤 모드에서 작업, 사용자는 상황에 맞는 메뉴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앱은 사용자 오류로부터 보호 메모리 누수 (힙 메모리, 기술자)의 모든 종류를 가지고 있지해야합니다.

C ++ 고급

코스 기간 : 120시간 함수 포인터 :

  • 검색 또는 알고리즘을 정렬 인수로 전달 될 수있다 검색 및 비교 기준으로 함수 포인터의 사용. 술어.
  • 기존의 인터페이스에 기능을 적응,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qsort_s 함수를 사용하여 배열을 정렬합니다. 콜백 기능, 형식 정의.
  • 어떻게 그것을 다시 컴파일하지 않고 프로그램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별도의 QA 작업의 비용입니다.

연습:

  • 정렬 몇 가지 기준에 의해 '학생'(기본 코스 연습 참조) 런타임에 받았다.
  • 함수 포인터의 배열을 사용하여 다시 쓰기 '계산기'앱.

템플릿 기능 :

  • 타입 추론, 타입 변환 및 기능 인수, 템플릿 함수 오버로드.
  • 비 타입 파라미터.

연습:

  • 정수, 문자의 배열을 정렬하고 템플릿 함수를 사용하여 두 배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의 변수 (정의) 번호 기능 :
  • 첫 번째 매개 변수, 형식 지정,의 va_list의 역할.
연습:
  • 는 "미니의 printf"기능을 개발한다.

클래스 (기본 개념) :

  • 클래스 디자인과 사용의 철학.
  • 생성자, 소멸자는 오버로드 된 생성자는 일련의 규칙과 같은 수준의 인터페이스는 그와 함께 작업하는 ...
  • 어떻게 프로그램에서 클래스 함수에 대한 모든 호출을 추적합니다.
  • 기본 클래스 함수 기능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구성 : 통합과 지인,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UML.
  • 초기화 규칙. 어떻게 자원으로 작동합니다. 개인이 공공.
  • 전 처리기 #ifndef 및 컴파일러 의존의 #pragma 지시어. 는 C ++ 표준은 무엇입니까; 클래스 A가 클래스 B의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클래스 B가 포인터를 가지고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친구 : 함수 또는 클래스가 다른 클래스에 친구가 될 수있는 방법. '친구'의 관계.

연습:

  • 배열 및 라인 클래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도구 : 모든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수준의 백업, 안전하게 데이터 (클라이언트와 파일 사이의 프록시)를 검색 안전하게 모든 파일을 다시 작성하고하는 단계;

복사 생성자와 연산자 오버로딩 :

  • 언제 이러한 도구를 필요합니까? 얕은 및 깊은 사본.
  • 어떻게 안에 다른 개체가 개체를 복사합니다.
  • 명시 적 생성자.
  • 내장 및 사용자 정의 데이터 형식. 운영자는 규칙을 오버로드.

연습:

  • +의 오버로드, =, <<, (타입 변환) 새 * (간접), ++, <, == and [] operators.

링크 된 목록, 템플릿 클래스, STL 소개 :

  • 어떻게 연결리스트가 작동합니다. 목록과 배열, 그들의 성과의 비교의 차이.
  • CPU 캐시 레벨, 캐시 히트와 캐시 미스는 무엇인가. 링크 된 이유 목록은 좋은보다는 나쁘다.
  • STL 소개 : 컨테이너, 반복자.
  • 템플릿 클래스 : * .HPP 파일, 다른 클래스의 개체를 기반으로 생성자.
  • 사용 사업자 템플릿에 과부하. 템플릿 전문.

연습:

  • STL과 같은 List 클래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사용 클래스의 'const를'수정 :

  • 가변에 const_cast,의 '실제 상수'와 읽기 전용 필드의 차이.
  • const 멤버 함수.

연습:

  • const를 회원들과 클래스를 개발한다

정적 클래스 멤버 :

  • 개인 생성자, 어떻게 클래스의 모든 객체를 계산합니다. 패턴은 무엇인가? 싱글 톤 패턴입니다. 이 설계되어야한다 방법 안티 패턴 할 수 없습니다.
  • 정적 멤버 함수.
  • > 운영자 - 스마트 포인터의 과부하 소개.
  • 클래스 멤버에 대한 포인터.

연습:

  • 클래스의 모든 객체들의 수를 카운트.
  • 간단한 SmartPtr 클래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상속 및 다형성 :

  • 보호 클래스 멤버, 개인 보호 상속.
  • 자식 객체의 초기화.
  • 기본 클래스 포인터에서 작동한다. 새로운 UML 기호입니다.
  • 가상 함수, 소멸자, 추상 기본 클래스, 인터페이스, vptr에서, VTBL
  • 정적 및 동적 바인딩, static_cast, dynamic_cast는, 유형 ID, RTTI.
  • 기능의 상속 (데이터) 및 인터페이스 상속의 차이.
  • 경우 가상 소멸자 나쁜 솔루션이다. ABI - 응용 프로그램 바이너리 인터페이스.

연습:

  • 클래스 계층 구조를 만들기 클래스와 개체에서 회원의 가시성을 확인합니다.
  • 패턴 : 다리, 추상 공장, 어댑터, 방문자, 데코레이터.
  • 인터뷰에서 몇 가지 질문.

동적 데이터 구조. STL, BOOST :

  • STL 컨테이너 : 벡터,리스트, 세트,​​지도, 양단 큐, 스택, unordered_set. 그들과 함께 작품의 뉘앙스. 표준 : : shared_ptr의, make_shared (), 표준 :: unique_ptr.
  • 알고리즘, 펑터, 함수 어댑터 : 검색, 복사, 등등 find_if, 제거, equal_to, bind2nd합니다.
  • 네임 스페이스. 큰 O 표기법.
  • BOOST : 그 라이브러리를 컴파일하고이 프로젝트에 포함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shared_ptr의, weak_ptr를, 등등, 바인드를 make_shared합니다.

연습:

  • 모든 주요 컨테이너와 알고리즘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처리 예외 :

  • 예외 처리와 프로그램의 아키텍처입니다.
  • Rethrowing 예외 캐치 (...), 스택 되감기 순서와 규칙. throwed 예외 객체의 수명. dynamic_cast는<>.

연습:

  • 패턴 '책임의 사슬'.
  • 디플로마 프로젝트 '온라인 스토어'의 부분 설명 (스레드, 라이브러리 및 네트워킹 제외).

C ++ 11 :

  • 람다, 자동차, rvalue, 이동 생성자와 할당 연산자. 표준 : 이동 (), decltype, 균일 초기화 목록 nullptr.

연습:

  • 이동 생성자의 성능이 복사 생성자이보다 더 좋을 것하는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다중 상속 :

  • 어댑터 패턴의 또 다른 구현입니다.
  • 가상 상속, 컴파일러의 차이. 객체의 부분.
  • C # 및 Java는 인터페이스에서 다중 상속을 허용하는 이유.
  • 는 COM 기술의 기본 사항 :의 IUnknown, QueryInterface를, 구성 요소 등록, GetClassObject,에 regsvr32, CLSID.

연습:

  • * 빈에서 타입 캐스팅의 함정을 확인합니다.

동적 및 정적 라이브러리 :

  • 어떻게 라이브러리 함수와 클래스를 내 보냅니다. 어떻게 프로젝트에 포함합니다.
  • 명시 적 및 암시 적 연결, 디버그.
  •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의 설계.

연습:

  • 당신의 '온라인 스토어'프로젝트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 버전 관리 시스템의 개념. 힘내.

는 Win32 API를 사용하여 GUI 응용 프로그램. Qt는 GUI :

  • 콘솔 응용 프로그램과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무한 루프, 메시지 창 프로 시저, sendMessage 첨부와 PostMessage를 기능의 차이? 리소스 파일 *의 .RC.
  • 어떻게 사용자 정의 창을 생성하고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 작업 방법 : 버튼을, (Qt를 포함) 등 COMBOBOX, 편집, (라디오, 그룹 상자, 확인).
  • InitCommonControls 기능.
  • Qt는 이벤트 슬롯. 윈도우를 서브 클래 싱하는 방법 창에 뷰포트를 이동, (포함. Qt는 () 창 프로 시저를 대체). 사용자 제어하는​​ OwnerDraw 스타일 만들기.
  • 지원 HDC.

연습:

  • 세 가지 버전을 벡터 그래픽 원리를 사용하여 간단한 모양과 그림으로 저장을 그리는 '의 VectorDraw'앱 (각각은 이전 버전을 확장)를 만듭니다. 역 호환성을 달성하기위한 파일 포맷 및 프로그램 아키텍처 (다형 사용)을 개발한다.

프로세스와 스레드 :

  • 사용자 및 OS 주소 공간. 커널의 개체입니다.
  • 당신이 스레드를 사용하고 어떤 수를해야 할 때 프로그램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레드의 컨텍스트.
  • 스레드, 휘발성 및 컴파일러 최적화.
  • 는 Win32 API를 사용하여 스레드 (및 프로세스) 동기화. 뮤텍스, 이벤트, 세마포어, 때 Waitable 타이머. WaitForSingleObjects 등이 있습니다. 원자 Interlocked- 함수의 가족. 무엇을 위해 뮤텍스가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 TLS (로컬 스토리지를 스레드). Reenterable 및 스레드 안전성 코드.
  • 프로세스 : 자식 프로세스가 핸들을 상속하는 방법을 우선 순위 선점 형 멀티 태스킹.
  • IPC (프로세스 간 통신), 메모리 매핑, 파이프, 라이브러리 섹션을 공유했습니다.
  • 프로세스, 스레드, 라이브러리의 가상 메모리, 스냅 샷 기능을 수행합니다.
  • ++ 11 부스트 C를 사용하여 스레드 동기화. 표준 : : 스레드, 뮤텍스, lock_guad, condition_variable, unique_lock (부스트 : 스레드에서 차이), 부스트 : 크로노.

연습:

  • 응용 프로그램 설명 : 콘솔 응용 프로그램은 몇 가지 작업 속도를하려고합니다. 당신이 작성하고 '주'와 int 배열에 초기화, CPU의 커널의 수에 따라 부품으로 분할한다. 동일한 수의 스레드를 시작하고, 그들 자신의 데이터 부분을 제공한다. 한편, '주'는 그 일을 할 스레드를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기본'에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 다음 큐를 동기화하는 방법 : 하나의 입력 스레드가 세 작업자 스레드에 데이터 구조의 정렬 순서를 보냅니다. 동일한 작업하지만 처리 시간을, 모든 객체는 상이 할 수있다. 작업자 스레드 객체를 처리하고 이전 위해 데이터 시퀀스를 재 조립하는 하나의 출력 스레드로 제공합니다. GUI 스레드가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 어떻게 사용자 지정 메시지 큐를 만들 수 있습니다. WAIT_TIMEOUT.
  • 스레드에 메시지를 게시 할 수있는 창을 사용하는 방법.
  • 어떻게 TLS를 사용합니다.
  • 어떻게 원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떻게 다른 프로세스에 콘솔 응용 프로그램의 출력을 리디렉션 - 같은 일을이 컴파일러를 시작할 때 IDE가처럼.
  • C ++ 11 : 스레드, 뮤텍스, condition_variable, lock_guard, unique_lock 클래스의 사용.
  • 어떤 라이브러리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그들은 어디입니까?
  • 의 DllMain의 인테리어. 을 차단하는 방법, 사용 방법.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

  • 프로토콜 (IP, TCP, UDP, HTTP), 소켓, 차단 및 라이브러리를 Winsock2를 사용하여 비 블로킹 호출. , WSAAsyncSelect 함수, WSAEventSelect 함수를 선택합니다.
  • TCP 연결 상태 및 처리 오류.

연습:

  • 간단한 에코 서버입니다.
  • 틱 - 택 - 발가락의 버전을 네트워킹.
  • 미니 힘내.

디플로마 프로젝트 '온라인 상점'

클라이언트 - 서버 응용 프로그램 : 하나의 서버, 제품을 구입 한 클라이언트를 구입하는 여러 클라이언트. 두 제품 범주를 판매하는 첫 번째 서버에서 수. 다른 제품 범주와 함께 작동하는 클래스와 라이브러리 - 응용 프로그램 플러그인을 추가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제품을 구입) 작업을 시작하는 스타트 업 자본을 설정하기 위해 첫 출시를 인식해야합니다.

서버 플러그인 (라이브러리)을 나열하는 현재 디렉토리를 분석하여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새로운 라이브러리를 발견하면 재 컴파일하지 않고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와 함께 작동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크로스 플랫폼 아키텍처를 지원해야합니다 : 모든 플랫폼에 의존하는 루틴 (자원, 하드웨어) 로직으로부터 분리되어야한다.

이 앱은 사용자의 네트워크 오류로부터 보호되어야한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10월 2018
Duration
기간
60 시간
Price
가격
720 USD
24 세션, 2.5 시간, 주 2 회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우크라이나 - Kyiv, Kyiv City
시작일 : 10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10월 2018
우크라이나 - Kyiv, Kyiv City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