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필터

결과 보기

2022/2023 싱가포르 서비스 디자인에서 온라인 강의 과정 살펴보세요

대략 1년 내에 취득할 수 있는 인증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술과 능력 수준에서 제공되는 학술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대학원 학생과 마찬가지로 학부 학생은 본인의 학문 분야에 따른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디자인은 고객 경험 만족 보장하기 위해 통신, 인프라, 물류 및 직원의 노력의주의… 자세히 알아보기

대략 1년 내에 취득할 수 있는 인증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술과 능력 수준에서 제공되는 학술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대학원 학생과 마찬가지로 학부 학생은 본인의 학문 분야에 따른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디자인은 고객 경험 만족 보장하기 위해 통신, 인프라, 물류 및 직원의 노력의주의 깊은 계획이다. 그것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 대한 효율적이고 지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것을 포함한다.

싱가포르 (新加坡) 동남 아시아의 도시 국가이다. 1819 년에 영국 무역 식민지로 설립, 독립 이후 그것은 세계 중 하나가 '가장 부유 한 국가와 세계 자랑'의 바쁜 포트가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여섯 국립 대학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잘 - 간주하고 세계 각지에서 교환 학생을 끈다.

짧게 보기
이 학문 필드에서 다른 옵션 선택: 
$format_list_bulleted 필터
분류:
추천 최신 제목
Emeritus Institute of Management
싱가포르

2021년 11월 16일 이전에 지원하고 US$150의 얼리버드 등록금 지원을 받으세요. 결제 시 코드 NUS150EBTA를 사용하세요. 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전략으로 디자인 사고와 혁신을 적응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 ... +

2021년 11월 16일 이전에 지원하고 US$150의 얼리버드 등록금 지원을 받으세요. 결제 시 코드 NUS150EBTA를 사용하세요. 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전략으로 디자인 사고와 혁신을 적응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디자인 사고 프레임워크를 적용합니다. 고객의 요구와 혁신 기회 파악 혁신적인 제품 및/또는 서비스 아이디어 평가 다양한 도구와 전략을 사용하여 새로운 가치 제안 및 비즈니스 모델 생성 프로그램 모듈 모듈 1: 디자인 씽킹 소개 고객 여정, 문제 설명 또는 기본 문제 및 가능한 솔루션 옵션 식별 대상 사용자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의 불만 사항을 이해하기 위한 인터뷰 질문을 디자인합니다. 모듈 2: 공감 지도 개발 민족지학적 연구 방법(인터뷰 및 관찰)을 사용하여 고객 프로필 및 요구를 정의하는 공감 맵 개발 모듈 3: 페르소나 개발 고객 여정을 매핑하여 제품/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경험을 이해합니다. 타겟 고객의 페르소나 개발 모듈 4: 관점 정의 고객의 전문 프로필을 분석하여 고객의 기능적, 사회적, 감성적, 기본적 요구 사항 수집 통찰력을 클러스터링하고 가능한 솔루션을 구상하고 평가하기 위한 관점을 개발하십시오. 모듈 5: 아이디어화 및 종합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여 고객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탐색합니다. 솔루션 및 클러스터 아이디어의 바람직한 기능 식별 프로토타입이 가능한 고품질 솔루션 아이디어 선택 모듈 6: 프로토타입 및 실험 선택된 아이디어에 대한 프로토타입을 설계하여 이해 관계자와 대화 가능 사용자 프로토타입 상호 작용 및 이해 관계자 피드백에서 통찰력을 도출하여 결함을 수정하고 제약 조건을 해결하며 강점을 강화합니다. 빠르고 저렴하게 실패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 모듈 7: 검증 및 수정 사용자 요구에 더 잘 맞도록 대상 사용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프로토타입 및 솔루션 수정 관점(POV) 테스트 및 개선 모듈 8: 혁신 및 보완 도구의 실제 적용 디자인 씽킹의 실제 적용에 대해 토론 보완 혁신 도구의 응용 프로그램 설명: 가치 제안 디자이너,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프로그램 학부 사라 체아 NUS 경영대학원 교수 Sarah Cheah는 NUS 비즈니스 스쿨의 경영 및 조직학과 부교수입니다. 그녀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크며 가장 활발한 국제 혁신 네트워크인 International Society for Professional Innovation Management의 과학 패널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arah Cheah는 15년 이상 NUS에서 겸임 부교수로 재직하면서 기술 기업가 정신, 경영학, 비즈니스 분석, 디자인 사고 및 혁신에 관한 프로그램을 가르쳤습니다. 연구분야는 기술예측과 미래, R&D 사업화, 초기기술개발, 기업가정신, 국가혁신시스템, 기술 및 개방형 혁신 등이다. Sarah Cheah는 거의 20번의 강연에 참여했으며,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전 세계 컨퍼런스에서 다른 관심 주제 중에서도 특히 비즈니스 및 혁신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Jurimetrics: Journal of Law, Science and Technology; 아시아 연구 정책; 및 지속 가능성 - 기업가 정신, 혁신, 디자인 사고 및 전략적 예측에 관한 책도 저술했습니다. Sarah Cheah는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대학에서 경영 및 경영학 박사. 사례 연구 펩시코 PepsiCo의 전 CEO인 Indra Nooyi가 디자인 사고를 채택하여 PepsiCo를 혁신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경쟁 우위를 정의한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스타허브 StarHub가 식품 및 음료 산업의 중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인 Smart Retail Solutions 출시에 디자인 사고와 혁신을 어떻게 적용했는지 알아보세요. Suning 커머스 그룹 중국의 선도적인 비정부 소매업체인 Suning Commerce Group이 사용자의 요구와 문제점을 해결하고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솔루션을 맞춤화한 방법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가 포괄적인 디자인을 사용하여 다양한 관점에서 통찰력을 얻고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제품을 만든 방법을 연구하십시오. 피앤지 P&G가 어떻게 조직의 DNA에 고객 중심 혁신과 디자인 사고를 통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변화시키고 제품의 범용화 추세를 전환했는지 살펴보십시오. 프로그램 학습 여정 비디오 강의 토론 게시판 사전 녹화된 롤플레잉 디자인 씽킹 플레이북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디자인 씽킹은 사용자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사용자의 요구와 경험을 이해하는 데 의존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잠재적인 기회를 발견하고 가정에 도전하며 제품 및 서비스 혁신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데 중요한 솔루션 중심의 사고 방식입니다. 분석과 상상력을 통해 디자인 사고는 조직이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인간 중심 및 행동 지향 솔루션을 식별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상 사용자의 요구와 기대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는 것은 결과적으로 더 많은 가치 창출로 이어집니다. 이것이 디자인 씽킹의 핵심이며 제품, 서비스 및 내부 프로세스의 개선으로 이어집니다. 디자인 씽킹의 실제 적용을 배우는 것부터 고객의 기능적, 사회적, 정서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 및 서비스 구축에 이르기까지 이 프로그램은 고객의 고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자 중심 디자인을 개발하는 지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219% 디자인 중심 기업은 10년 동안 S&P 지수를 219% 능가했습니다. 출처: 디자인경영연구소, 2020 1.5X 창의성을 키우는 회사는 1.5배 더 큰 시장 점유율을 누립니다. 출처: 어도비, 2021년 디자인 씽킹 플레이북 디자인 씽킹 플레이북에는 참가자가 자신의 작업을 기록할 수 있는 각 모듈 할당에 대한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나면 참가자는 플레이북을 사용하여 프로그램 학습을 조직 또는 비즈니스를 위한 개인화된 실행 계획으로 형성할 수 있습니다. -
Certificate
비정규
2 월
영어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