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and Hospitality Course, 1 학년 및 2 학년 (4 및 5 급)

Online Business School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Hotel and Hospitality Course, 1 학년 및 2 학년 (4 및 5 급)

Online Business School

온라인 호텔 경영 과정을 통해 호텔 업계에서 흥미 진진한 경력을 쌓을 준비를하십시오.

온라인 Hospitality Management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Hospitality 산업에서 유능한 직원이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갖춘 학생들을 준비하기 위해 4/5 단계 240 크레딧 과정을 수강하게 됩니다. 호텔 경영 프로그램 동안, 학생들은지도 교사 보조 및 웹 세미나, 사회 학습 포럼 및 졸업장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듈은 권장 연습, 권장 독서, 인터넷 자원 및자가 테스트 연습으로 구성된 선택 자료 30-50 시간 분을 추가로 40 시간의 학습 시간 안내 자료로 구성됩니다.

온라인 평가 및 서면 과제를 통과하면 학생들은 ATHE 졸업장을 받고 학사 학위를받을 수 있습니다.

수업료

레벨 4와 레벨 5 코스에 등록하는 비용은 모두 £ 1600입니다. 또는 학생들은 한 레벨 (레벨 4 또는 5)에 각각 £ 1200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지불 할 수 있습니다 :

  •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 은행 송금
  • 이자 무료 월간 할부
  • 페이팔
  • 웨스턴 유니언

이 프로그램에 가입 할 자격이 있습니까?

레벨 4 코스에 등록하려면 최소한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완전한 중등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레벨 5에 등록하기 전에 레벨 4를 완료해야합니다.

수준 4 모듈 목록

식음료 운영

학생들은 식품 및 음료 생산 및 서비스의 실용적인 측면을 포함하여 식품 및 음료 운영과 관련된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식품 안전 및 위생

학생들은 규정을 준수하고 식품 안전을 보장하는 절차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접대 및 호텔 청소

학생들은 환대 환경에서 가사 부서의 역할을 이해합니다. 이 부서는 정비 부서의 중요성과 서비스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합니다.

고객 서비스

학생들은 고객의 요구 사항 및 기대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여 경쟁 환경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업 설립 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이점을 평가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프론트 오피스 운영

학생들은 환대 환경에서 프론트 오피스 부서의 역할을 이해합니다. 이 부서는 프론트 오피스 부서의 중요성과 전반적인 접대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합니다.

회계 및 원가 관리

학생들은 접대 내에서 원가 계산의 원칙 과 주요 재무 제표의 내용을 이해 하고이를 산출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회계 기법을 이해합니다.

글로벌 관광 및 접대

학생들은 글로벌 관광 및 환대 산업의 규모와 범위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기구는 국제 시장에서 브랜드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성장을 조사합니다.

마케팅

학생들은 마케팅 개념의 핵심 원칙을 이해하고 마케팅 믹스의 역할을 호텔 업계에 연계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마케팅주기를 이해하고 프로모션 캠페인을 고안 할 수 있습니다.

직원 참여

학생들은 직원 참여와 핵심 구성 요소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학생들은 구체적인 전략과 실천을 도입하여 직원 참여가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교육 및 CPD

학생들은 환대 환경에서 교육의 필요성을 확인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개인이 어떻게 다양한 방식으로 학습하는지 이해하고 가장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생들은 교육 세션이나 프로그램의 효과 성을 계획, 설계, 전달 및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Continuous Professional Development의 개념과 호텔 환대 환경에서의 필요성 및 관련성을 소개합니다.

레벨 5 모듈 목록

식음료 공급망 관리

학생들은 공급망 시스템 및 절차, 그리고이를 통해 국내 및 전세계의 호텔 업계에서 식품 및 음료를 조달, 생산 및 준비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이 부서는 효율적인 운영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공급망 관리가 어떻게 필수적인지 보여줍니다.

품질 관리

학생들은 품질 및 품질 관리의 개념을 이해하고 접대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환대 조직에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분석, 평가 및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컨퍼런스 관리

학생들은 성공적인 행사 및 컨퍼런스 관리를 지원하는 운영 문제를 이해합니다. 이 단원에서는 광범위한 이벤트를 검토하고 관련된 프로세스 및 고려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고객 관계 관리

학생들은 환대 조직에 대한 고객 관계 관리 (CRM)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그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세스를 인식합니다.

인력 관리

학생들은 경영 행동의 핵심 원칙과 다양한 관리 스타일, 역할, 책임, 특성 및 기술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환대 환경에서 디자인과 문화를 연구함으로써 다양한 조직 구조의 효과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HRM의 현안

학생들은 인적 자원 관리 (HRM)의 핵심 원칙과 인적 자원 (HR) 관리자가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수행 할 때 고려해야하는 현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현행법이 호텔 및 호텔 경영에서 어떻게 HR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합니다.

수익 관리

학생들은 수익 관리의 핵심 요소와 이것이 호텔 침실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호텔에서 수확량 관리 관행을 구현하고 초과 예약 정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학생들은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과 지속 가능한 개발의 핵심 원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호텔이 사회적, 문화적 및 환경 적 요인에 미친 영향에 대해 배우고 호텔 업계가보다 지속 가능한 실천과 절차를 구현함으로써 어떻게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지 알아 봅니다.

현재 이슈

학생들은 환대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현재 및 잠재적 인 현대 이슈의 성격과 영향을 이해합니다. 이 부서는 조직이 유연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및 고객 요구에 적응할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사업 계획

학생들은 호텔 또는 숙박 시설을위한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학생들은 현재 시장에서 비즈니스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성과를 측정하며 성장 기회를 제안합니다.

경력 경로

호스 피탈 리티 매니지먼트 (Hospitality Management)에서 디플로마 과정을 공부하는 동안 학생들은 식품 및 음료 공급 체인 관리, 회계 및 비용 관리, 호텔 및 레저 마케팅 등의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학생들은 호텔, 호텔, 리조트 및 호텔 및 호텔 업계의 관련 자산에서 직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June 25,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온라인
Start Date
시작일
공개 입학
Duration
기간
시간제
전일제
Price
가격
1,600 GBP
레벨 4와 레벨 5 코스에 등록하는 비용은 모두 £ 1600입니다. 또는 학생들은 한 레벨 (레벨 4 또는 5)에 각각 £ 1200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영국 - Coventry, England
시작일 : 공개 입학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공개 입학
영국 - Coventry,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