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이 과정의 목적은 무엇인가?

이 과정은 IT 전문가가 ITIL® 서비스 전략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전략 설계 및 구현의 세부 사항에 다이빙하기 전에 ITIL® 프레임 워크의 맥락에서 서비스 전략의 역할을 이해하도록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좋은 서비스 디자인 뒤에 원칙
  • 필요가 내장되는 프로세스는 지원 서비스를 관리 전략
  • IT는 프레임 워크 사용하여 관리 및 기타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전략의 영향을 개선하는 데 도움
  • 팀을 구축하고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역할과 책임을 할당
  • 식별 및 새로운 전략의 성공적인 구축을 방지 할 수있는 문제 해결

누가 그것을위한 것입니까?

이 과정은 ITIL® 재단 과정을 통과하고 정의하고 폭 넓은 IT와 비즈니스 목표의 일환으로 서비스 전략을 구현하기위한 책임이있는 서비스 관리자, 최고 운영 책임자, IT 운영 관리자 또는 최고 정보 책임자 (CIO), 또는 한 사람입니다 찾는 사람이 자신의 서비스 전략을 정의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요구 사항

서비스 전략의 시험을하기 위해, 당신은 ITIL® 재단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이 과정을 할 전제 조건은 없지만, 우리는 당신이 서비스 관리의 좋은 지식을 가지고와 ITIL® 재단 과정을 촬영 한 것을 권장합니다.

무엇 떨어져이 과정을 표시?

SS는 시험에 통과되면 당신은 IT 운영 관리, IT 전략 또는 비즈니스 전략 컨설턴트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ITIL® 전문가"의 제목에 이르는 라이프 사이클 과정에 걸쳐 관리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필요한 17 학점의 세 가지로 계산합니다.

어떻게 정보를 요청 후 어떻게됩니까?

당신이 조회되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추가 정보를 제공 할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전문 경력 고문의 한으로 연락드립니다.

Program taught in:
영어

See 173 more programs offered by E-Careers »

이 과정은 온라인
시작 날짜
Open Enrollment
Duration
12 개월
파트타임
가격
395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Open Enrollment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Open Enrollment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Open Enrollment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