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최고의 대학 온라인 프로그램들 입력 리투아니아 2023

기관 수: 20
    • Kaunas

    독특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활기차고 창의적인 작업 환경, 영감을 주는 학생 및 학자들로 구성된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삶을 형성하는 경험의 장소를 발견하십시오.

    • Klaipėda County

    Lithuania Business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LBUAS)는 1994년에 설립된 현대적이고 사회에 개방된 독립적인 고등 교육 기관으로 리투아니아 및 유럽 노동 시장에 중점을 둔 사회 및 물리 과학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LTVK는 유망한 직업 기회, 국제 교류 및 학생들에게 전형적인 여가 시간을 수반합니다. 사명. Lithuania Business University는 창의적이고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고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여 평생 학습을 위한 여건을 마련하며 지역 발전에 필요한 응용 연구를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전. Lithuania Business University는 혁신적이고 투명하며 사회적으로 활동적이며 책임감 있는 고등 교육 기관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노동 시장의 발전에 다재다능하며 사회의 요구를 충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Kaunas

    Kaunas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in Lithuanian – Kauno Kolegija )는 리투아니아 (발트해 3 개국 중 하나)에 위치한 공립 종합 고등 교육 기관으로 엔지니어링, 기술, 사회 과학, 인문학, 예술, 의학 및 건강 분야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과학. 4 개 학부에서 공부하는 약 5500 명의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편견을 가진 다양한 학사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Kaunas

    대학은 리투아니아에서 가장 큰 생명 의학을위한 고등 교육 기관으로 연구, 연구 및 임상 실습을 성공적으로 통합했습니다. LSMU는 의학 아카데미와 수의학 아카데미의 두 가지 주요 아카데미로 구성됩니다.

    • Vilnius
    • Kaunas
    • Šiauliai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리투아니아 고등 교육 기관인 Vilnius University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6 세기에 설립 된 이래 Vilnius University 는 유럽 과학 및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고전 대학의 개념과 연구 및 연구의 통일성을 구현했습니다.

    • Kaunas

    St. Ignatius of Loyol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는 Ignatian Pedagogical Paradigm을 기반으로 관리되는 과학 및 비즈니스 통합 연구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독립적인 가톨릭 고등 교육 기관입니다.

    • Kaunas

    Kaunas University of Technology , KTU는 발트해 연안에서 가장 큰 기술 대학 중 하나입니다. 비즈니스와의 연계, 과학 연구의 리더십, 유연한 학제 간 연구 프로그램 및 잊을 수없는 연구 경험으로 유명한 KTU는 해당 지역에서 최고의 연구 선택이되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 Vilnius County

    현재 구조에서 Vilnius College of Technologies and Design (VTDK)은 Vilnius Technical College를 Vilnius College of Construction and Design에 통합하여 2008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기술 학부의 기원은 1930 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기술 학교).

    • Šlienava

    Kaunas Forestry and Environmental Engineering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KMAIK)는 Kaunas시 (중앙 리투아니아)와 가까운 곳에 설립되었으며 고등 교육 교부금 전문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 Kaunas

    Lithuanian Sports University ( LSU )은 80년 이상 운동과 스포츠 과학을 통합해 온 리투아니아 유일의 전문 대학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Vilnius

    Vilniaus kolegij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is open to novelties. It is a flexible and continually changing higher educational institution that is harmoniously combining labor market needs with the development of promising areas of science and art. The educational institution has been encouraging the teachers and students’ creativity and responsibility likewise the requirements for a high-quality performance.

    • Kaunas

    VMU 는 국제적으로 QS 세계 대학 순위에서 국가의 리더로 순위가 VMU 졌으며 리투아니아에서 유일하게 공립 고등 교육 기관이며 광범위한 교양 교육이 제공되는 지역 중 일부입니다. 즉, 학생들은 일정을 자유롭게, 한 분야에서 작은 분야에서, 다른 분야에서 주요 분야로 변경하고, 국제 교류를 통해 해외 여행을 할 수 있으며 30 개의 외국어 코스 중 일부를 선택하여 해당 여행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학업 트렌드를 반영하여 점점 더 많은 강의 (별도의 과정 및 전체 학습 프로그램)가 영어로 진행되며, 그 중 상당수는 외국 출신의 교수에 의해 진행됩니다. VMU 는 전적으로 영어로 진행되는 학사 및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매 학기마다 전세계 60여 개국의 대표들이 모여있는 다채로운 국제 커뮤니티가 모여 있습니다.

    • Vilnius County

    1999년에 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ISM 경영경제 대학교는 처음부터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바로 창의적이고 야심 찬 젊은이와 이미 경험이 풍부한 비즈니스 관리자를 위해 혁신적이고 질적인 경영 및 경제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고객 인식(학생, 기업 및 동문), 국제 인식 및 지속 가능성. 품질과 국제성은 대학 활동의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 이 목표는 2006년 CEEMAN(Central and East European Management Development Association)이 ISM에 수여한 IQA(International Quality Accreditation)에 의해 평가되어 ISM이 이 지역에서 가장 진보된 비즈니스 연구를 제공하는 대학에 속해 있음을 인증합니다.

    • Milan
    • Leeds
    • Vilnius
    • + 1

    The Istituto Universitario di Lingue Moderne (I.U.L.M.) was founded in 1968 by the Fondazione Scuola Superiore per Interpreti e Traduttori, under the inspiration of Senator Carlo Bo and Professor Silvio Baridon. From the very beginning the idea behind the project was to satisfy the demands of the labour markets based on analyses of current trends.

    • Vilnius

    ISLB offers contemporary undergraduate degree programmes which allow students to develop knowledge, abilities and attitudes required in the global labour market and essential to cope in the wider world in the future. The educational process is tailored towards practice-oriented studies and professional training which comprise collaborative and experiential teaching and learning methods as a reflection of the student-centred appro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