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박사
Atlantic International University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Honolulu, 미국
언어
영어, 스페인의,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350 / per credit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소개
AIU 교육학 박사 :
귀하의 AIU 원격 교육 교육 박사 프로그램은 귀하와 귀하의 카운슬러가 귀하를 위해 설계된 맞춤형 프로그램입니다.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이러한 유연성은 다른 원격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거의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은 각 학생이 동일한 과목을 공부하고 다른 학생들과 동일한 책과 학습 자료를 사용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의 온라인 박사 과정은 당신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귀하의 직업적 및 개인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개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오늘 AIU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tlantic International University","author_url":"","source":""}" />
입학
과정
중요: 아래에서 학습 프로그램 중에 개발하고 작업할 수 있는 주제 또는 연구 영역의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예가 AIU에서 수행해야 하는 전체 목록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귀하가 서비스에서 해당 예 또는 가이드를 있는 그대로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IU는 학생들이 표준화된 커리큘럼을 따를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AIU의 커리큘럼 디자인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 코스 및 학습 계획 )
교육 분야의 주제 및 분야:
교육학 연구의 인식론적 문제 교육학 개발의 현대 문제 연구 교육 기관에서 정신 교육학의 전체론적 특수성 교육학에서 과학 컴퓨팅의 현대 문제
교육의 주제 및 영역 요약:
교육학 연구의 인식론적 문제
목표
과학 교육 연구 방법에 대한 연구를 심화합니다.
서지
- 하바나 대학의 저자 모임. 사회 조사 방법론. ENPES UH 쿠바, 1980
- Fox, O. 교육 연구 과정. 나바라 대학교. 1987년 스페인
- 번지, 마리오. 과학, 그 방법과 철학. XXI 세기. 부에노스 아이레스, 1973
- 게이, LR 교육 연구: 분석 및 적용 역량. 2번째. Ed. Charles Merrill 출판사. 콜럼버스 O. 1981
- Medawar, PB 젊은 과학자를 위한 조언. FCE 멕시코, 1982
- Plutchink, R. 실험 연구 재단. 3번째. 하퍼와 로우. 뉴욕
- Popper, KR 과학적 탐구의 논리. 에드 테크노스. 1985년 마드리드
- López Cano, J. Luis. 과학적 방법 및 가설. 에드 트릴라스. 1983년 멕시코
- Cortés del Moral, R. 변증법적 방법. 에드.아누이스. 1977년 멕시코
- 고르타리에서 엘리. 과학의 결론과 증거. 에드 오션. 바르셀로나, 1983
- Dominowski, RL 연구 방법. 잉글우드 절벽. 뉴저지 프렌티스 - 홀. 1980년
- 파르디나스 펠리페. 사회 과학 연구의 방법론 및 기술. Ed. XXI 세기. 1969년 멕시코
- 정치. 간호 연구의 필수 DF 및 Hungle BP. Ed. JB Lippincott. 1985 년 필라델피아
- 가르자 아리오 마켓. 연구 기술 매뉴얼. 3번째. Ed. 멕시코 대학. 1981년
- 소사 마르티네스 호세. 과학적 방법. 에드. 시테사. 1990년 멕시코
교육학 발전의 현대 문제 조사
목표
현재 및 미래의 교육학적 문제를 감지하고 해결합니다.
전문 실습 분야에서 솔루션 및 혁신적인 개발 제안을 위한 실행 가능한 대안적 방법론적 전략을 생성할 필요성에 기반한 교사의 교육학적 작업.
서지
- 피노 구즈만 에스더 마리아. 교육학 개발의 현대 문제. 에드 IMEP. 1996년 멕시코.
- 작가 집단. 교육학에 관한 원탁 회의 및 특별 회의 95. Ed. El Palacio de la Convencion. 1995년 쿠바.
- Konstantinov, NA 외 교육학의 기본 문제. 교육의 에드 민. 1962년 아바나.
- Molibog, AG 고등 학교의 교육학 과학 조직 문제. Ed. Universidad de Oriente. 산티아고 데 쿠바 s / a.
- Serra, C. et al. 교육은 삶에서 시작됩니다. 에드 사람과 교육. 1979년 아바나.
- 다양한 작가. 교육학 선집 I. IMEP. 1996년 멕시코
- 다양한 작가. 교육학 선집 II. (교육 패러다임 및 교육 모델. IMEP. 멕시코, 1996.
- 다양한 작가들. 교육학 선집 III. (교육 패러다임과 쿠바 및 멕시코 교육 모델) IMEP. 1996년 멕시코.
교육 기관에서 심리 교육학의 전체론적 특성
목표
현대 교육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심리학의 역할을 평가합니다.
교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중재 기술의 효과를 모델링, 적용 및 평가합니다.
서지
- 월만. Benjamin, B. 일반 심리학 매뉴얼. Vols. I, II 및 III Ed. Martínez Roca SA 바르셀로나, 1979.
- 다양한 작가. 정신 교육학 선집. Vols. I, II 및 III IMPE. 1996년 멕시코.
- Brausstein Nestor, A. et al. 심리학: 이데올로기와 과학. Ed. XXI 세기. 7th Ed. 멕시코, 1981
- 카파로스, 안토니오. 심리학의 역사. 에드 CEAC. 바르셀로나, 1990
- Smirnov A. A, Leontiev AN 외 심리학. 에드. 쿠바 국립 인쇄. 1961년 아바나
- 교육 기술 백과사전 Vol. 나는 VI. 에드 산틸라나. 세르히오 산체스 세레소 감독. 1975년 마드리드
- 조다르, 줄리안. 해양 심리학 백과사전. 에드 오션. 바르셀로나, 1984 Vols. I, II 및 III.
- 기스퍼트, 카를로스. 아동 및 청소년 심리학. Vols. I, II 및 III Ed. Ocean. 바르셀로나, 1984.
- 저자 IMEP-UC의 집합체. 교육 기관에서 심리 교육학의 전체론적 특성. IMEP. 1996년 멕시코
- Rubistein SL 심리학의 발전. 원칙 및 방법. 에드 내셔널 하바나. 1964년 쿠바
- González, F. 심리학의 원리 및 범주. 에드 사람과 교육. 1983년 아바나
- González, F. 성격. 귀하의 교육 및 개발. 에드 사람과 교육. 1989년 아바나
과학의 현대 문제
목표
과학 - 기술 - 사회 - 개발의 상호 관계를 분석합니다. 현 상황에서의 인본주의적 관점.
서지
- 요르디 가르시아, 미르타. 과학의 현대 문제. Ed. IMEP 멕시코, 1995
- 작가 집단. 과학 기술의 사회 문제. 에드 펠릭스 바렐라. 1994년 아바나
- Núñez, Jorge Y. 과학, 문화 및 사회 개발. Camagüey의 Ed. Univ. 1990년 카마게이
- Núñez Jorge Y. 과학 Ed. Univ. De Camagüey의 이론적 해석. 1989년 카마게이
- Figaredo, F. 과학 기술의 사회적 문제에 관한 회의. 사용자 정보. Camagüey의 Ed. Univ. 1995년 카마게이
교육학의 컴퓨팅
목표
교육 개발에서 응용 컴퓨팅에 대한 지식을 심화합니다.
교육 과학 연구에서 응용 컴퓨팅에서인지 능력의 창의성을 개발합니다.
서지
- 다양한 작가. 교육 교육 컴퓨팅 선집. 에드 IMEP. 1996년 멕시코
교육 프로젝트의 논문:
- MBM900 PhD 제안
- MBM902 박사학위논문(15,000단어)
출판: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모든 졸업생은 박사 학위 논문을 공개 도메인이나 전문 잡지 및 신문을 통해 온라인으로 출판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