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SIF

온라인 제약 마케팅 석사
기간
1 Years
언어
스페인의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수업료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소개
제약 마케팅 온라인 석사 학위는 학생들에게 제약 분야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기업의 전략적 분석과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한 체계적이고 포괄적이며 실용적인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은 수익성 있고 효율적인 사업 개발을 위한 기업의 전략적 의사 결정 과정에 적용할 수 있는 도구를 습득하여 다양한 책임과 미래의 전문적인 성장을 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약 산업의 복잡성으로 인해 현재 산업의 구조, 법률 및 절차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바탕으로 최신 비전과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업 기회.
입학
과정
- 제약 산업 소개
- 제약 가치 사슬
- 법률 구조
- 비즈니스 관리 도구
- 판매
- 마케팅 기본 사항
- 전문적인 마케팅 관리
- 마케팅 전문가에게 필요한 재정 개념
- 특정 시장을 대상으로 마케팅
- 외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시기와 방법
직업 기회
본 과정은 마케팅, 전략 및 상업 관리 분야의 다음과 같은 전문 분야와 활동 분야에서 학생의 전문적 기술과 능력을 최대한 개발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국립 제약 연구소.
- 국제 제약 연구소.
- 시장조사기관.
- 제약 산업을 위한 전략 컨설팅.
온라인 약제 마케팅 석사 과정 을 이수하여 학생이 습득한 전문적 완벽함은 그가/그녀가 약제 연구실의 다음 부서에서 성공적으로 전문적 경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마케팅.
- 무역 및 판매.
- 의료 부서.
- 국제 지역.
- 시장 조사
- 사업 개발.
-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