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관리의 온라인 마스터
Online
기간
12 Months
언어
스페인의
속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EUR 14,400 *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원격 교육
* €14,400(혼합) / €13,400(온라인)
소개
권위 있는 Financial Times Ranking은 매년 최고의 대학 및 비즈니스 스쿨 목록을 발표합니다. EADA는 2023년에 정확히 전 세계에 존재하는 12,000개 이상의 비즈니스 스쿨에 해당하는 최신판에서 공개 프로그램에서 상위 16위 를 차지하여 교육 품질, 교육 제안 설계, 특성 국제 수준 및 수준을 인정합니다. 다른 지표 중에서 참가자의 만족도.
앞서 언급한 순위에서 우리는 국제 학생 수에서 세계 1 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기업 교육과 결합된 순위에서 우리는 세계 25위에 있음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커뮤니케이션 관리 온라인 마스터는 디지털 시대에 평판과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전략적 비전으로 브랜드를 관리하고, 사회에 가치를 더하는 지속 가능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핵심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무 적용과 고위급 교수진의 동행, 현역 관리자와의 교류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힘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습득, 업데이트 및 강화하게 됩니다. 또한 회사의 체계적인 비전과 글로벌 맥락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또는 기관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지향하는 마스터는 다음을 준비합니다.
- 기회를 감지하다
- 위험 분석
- 위기 관리
- 복잡한 문제 해결
- 장기적인 결과 달성
- 조직 변경 촉진
이 기업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 동안 실제 사례 분석을 통해 조직의 명성과 전략적 목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및 참여 전략을 만들고 실행하기 위한 모범 사례와 혁신적인 도구를 발견하게 됩니다.
우리는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자율적이고 다양한 팀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광범위한 이해관계자 네트워크와 협력하고, 조직 내외부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
갤러리
장학금 및 기금
EADA 재단은 장학금 프로그램을 통해 후보자의 직업 프로필, 진로 또는 미래 목표에 관계없이 후보자의 전문 경력 개발 및 성장을 촉진합니다.
장학금 수여를 담당하는 기관은 장학금 위원회로, 신청서를 평가하고 다음 기준에 따라 장학금 금액을 결정합니다.
- 지원자의 전문 프로필
- 개인사정, 소득수준, 고용상태
- 요청의 동시성 및 사용 가능한 예산
장학금 종류:
- EADA 재단 장학금
- 여성이사 장학금
- 중소기업 장학금
- 기업장학금
- 기업가 장학금
- 엘리트 선수 장학금
- 제3섹터 장학금
- ATI 프로그램 장학금
* 장학금 수여의 경우, 참가자는 10일 이내에 예약 금액을 지불하고 프로그램 등록을 공식화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마감일이 지나면 보조금 지급이 무효화됩니다.
과정
전략방향
- 전략의 개념
- 내부 분석: 회사의 자원과 역량을 평가하고 이를 전략에 맞게 조정합니다.
- 외부 환경: 전략 정의 및 모니터링
-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 및 범위
글로벌 트렌드 분석: 지속가능성과 디지털 문화
- 지정학과 세계경제
- 디지털 문화: 기술과 인터넷이 기업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지속 가능성, 목적 중심 기업 및 활동가 브랜드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추세, 기회 및 위협
비즈니스 생태계와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의 역할
- 지배 기구 및 ESG 기준
- 조직 문화: 목적, 비전, 사명 및 가치 간의 일관성
- 커뮤니케이션 부서 내부 및 외부의 커뮤니케이션 역할 및 프로필
- 위기 관리: 예방, 대응 및 회복력
- 문화 혁신 및 민첩한 변화 관리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 신원. 상표. 평판
- 영구적인 적응을 위한 전략부터 커뮤니케이션 계획까지
- 연구, 분석 및 지표: 스코어카드, KPI 및 OKR
- 예산 관리 및 ROI
- 기관 및 제품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영업 전략 간의 시너지 효과
대중, 이익 집단과의 관계 및 동맹 결성
- 정의, 청중 세분화 및 공감 지도, 사용자 경험 및 옴니채널
- 협력자와 경영진의 의지를 강화합니다.
- 고객, 청중, 추종자
- 공공기관 및 비영리단체
- 언론인, 영향력 있는 사람, 새로운 오피니언 리더
모금: 사회 변화 추진
- 세상을 바꾸는 자원: 모금의 기본
- 모금에 적용되는 커뮤니케이션
- 모금 전략의 주요 축
- 국경을 넘어 새로운 금융 모델
의사결정을 위한 재정:
- 재정적 의사결정을 위한 기본 방법론
- 재무제표 소개
- 재무제표 분석 및 해석
- 현금흐름 분석 및 해석
- 재무 예측 소개
- 기본 재정 지속가능성 기준
내러티브, 콘텐츠, 채널 및 혁신적인 형식
- 소유, 획득 및 유료 미디어
- 웹, 블로그, SEO, 소셜 네트워크 대화
- 이메일, 관계 계획 및 CRM
- 인스턴트 메시징(Whatsapp, Telegram) 규정
- 디지털 네이티브 관행, 커뮤니티에서의 공동 창작 및 협업 이벤트
마케팅 계획 및 시장 기회 분석
- 마케팅 계획 구조 및 가치주기
- 시장 기회 분석
마케팅 분석 및 빅데이터
- 마케팅 및 영업의 KPI
- 빅데이터와 그 과제
- 의사 결정의 기초가 되는 기술 및 정보 시스템
마케팅 인텔리전스: 시장 조사, 통찰력 및 구매자 페르소나
- 시장 조사: 방법 및 동향
- 소비자 인사이트 파악
- 세분화 및 구매자 페르소나
프로그램 결과
-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설계 및 구현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관행을 적용하며,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내러티브와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기업이나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지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고,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협력적이고 변혁적인 리더십을 발휘하여 다학제적, 다문화적 팀에서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 많은 정보를 갖고 브랜드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하는 청중, 고객, 소비자, 시민의 커뮤니케이션 동향과 기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제, 정치, 사회적 맥락을 해석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
- 변화하고 초연결된 환경에서 기회와 위협을 감지할 수 있는 체계적인 비전을 적용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조치를 구현합니다.
- 채널과 형식의 사용에 있어 창의성을 장려합니다. 언론인, 영향력 있는 사람, 새로운 오피니언 리더들과 오래 지속되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조성합니다.
- 모든 조직 영역과 부문이 겪고 있는 다양한 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의 역할에서 영향을 미치고 신뢰를 창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