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in
마케팅, 광고 및 홍보 학사 Edith Cowan University

소개
최첨단 시설에서 업계 표준 기술을 활용하여 마케팅, 광고 및 홍보를 독특하게 혼합하여 학위를 공부하십시오.
마케팅, 광고 및 홍보의 조합을 통해 학생들은 창의적인 기술과 전략적 비즈니스 관리 지식을 다양화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산업계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비판적 사고, 팀워크,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 해결을 포함한 고용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들고 성공적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고객 요구를 분석하고 조직 목표, 시장 조건 및 기존 제품 오퍼링을 식별하고 마케팅 조치 계획을 설계, 개발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기술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광고는 예술, 과학 및 전략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의사 소통 실습을 발전시키는 홍보 외에도 결합합니다.
학생들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제품, 브랜드 또는 조직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합니다. 학생들은 전통적인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를 만듭니다.
코스 등록
학업 입학 요건 (대역 3)
모든 지원자는이 과정에 대한 학업 입학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해당 ATAR은 해당되는 경우 공표 된대로 또는 다음 중 하나를 완료하여 학업 입학 요건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 AQF 증명서 IV;
- 호주 고등 교육 기관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관)에서 학사 수준 이상의 0.25 EFTSL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특별 3 차 입학 시험; *
- 대학 준비 과정; *
- 원주민 대학 오리엔테이션 과정; *
- 원주민 학생 섭취 시험; 또는*
- 경험 기반 입학 계획. *
* 자세한 내용은 학습 과정 항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학생의 경우 요구 사항에 중등 학교 결과가 포함됩니다.
영어 요구 사항 (대역 3)
다음 중 하나를 완료하면 영어 능력 요건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 12 학년 영어 ATAR / 영어 문학 ATAR C 학년 이상 또는 그와 동등한;
- 특별 3 차 입학 시험; *
- IELTS Academic 전체 밴드 최소 점수 6.0 (개별 밴드 6.0 미만);
- 영국, 아일랜드, 미국, NZ 또는 캐나다에서 학사 수준 이상의 1.0 EFTSL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대학 준비 과정;
- 원주민 대학 오리엔테이션 과정; *
- 원주민 학생 섭취 시험; *
- AQF 디플로마, 고급 디플로마 또는 준회원 학위;
- 호주 고등 교육 기관 (또는 이와 동등한)에서 학사 수준 이상으로 0.375 EFTSL의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또는
- 영어 능력 밴드 페이지에 정의 된 기타 시험, 코스 또는 프로그램.
* 자세한 내용은 학습 과정 항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진 / 언 플래시

코스의 자세한 사항
학기 가능 여부
- 학기 1 : 준 달럽에서 풀 타임으로 공부하기
- 2 학기 2 : 준 달럽에서 풀 타임으로 공부하기
코스 구조
마케팅 핵심 단위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MKT1600 | 마케팅 원칙 및 관행 | 15 |
MKT2605 | 프로모션 마케팅 | 15 |
MKT2608 | 소비자 행동 | 15 |
MKT2700 | 소매 마케팅 | 15 |
BUS3100 | 사업 조사 관행 | 15 |
MKT3600 | 신제품 개발 | 15 |
MKT3601 | 마케팅 전략 | 15 |
다음에서 추가 된 1 개의 장치 : | ||
MKT2805 ^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15 |
MKT3606 ^ | 마케팅의 현안 | 15 |
광고 핵심 단위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ADV1116 | 광고의 기초 | 15 |
ADV2102 | 창의적 전략 : 프로세스 및 실행 | 15 |
ADV2107 | 전략적 브랜딩 | 15 |
ADV3112 | 국제 광고 | 15 |
ADV3125 | 광고 연습 | 15 |
ADV3406 | 미디어 구매 및 계획 | 15 |
홍보 핵심 단위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PRN2110 | 홍보의 기초 | 15 |
PRN2124 | 홍보 이벤트 관리 | 15 |
PRN2225 | 미디어 관계 | 15 |
PRN3150 | 홍보 : 패션, 음악 및 예술 | 15 |
PRN3160 | 소셜 및 온라인 미디어 전략 | 15 |
PRN3223 | 기업 커뮤니케이션, 문제 및 위기 | 15 |
추천 선택 과목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다음에서 4 개 단위를 선택하십시오. | ||
ADV2220 | 광고 관리 | 15 |
ADV3120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현재 문제 | 15 |
버스 3700 | 비즈니스 스터디 투어 | 15 |
CCA3104 | 전문직 배치 | 15 |
CMM3115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 15 |
CMM3116 | 현재 산업 분석 | 15 |
DES2101 | 설계 실습 : 아이덴티티 | 15 |
DES2102 | 디자인 실습 : 프리 프레스 | 15 |
DES2106 | 디자인 실습 : 타이포그래피 | 15 |
DES3206 | 디자인 실습 : 정보 및 광고 디자인 | 15 |
DES3208 | 설계 실습 : 프로젝트 | 15 |
FBL3501 | 비즈니스 실습 | 15 |
또는 코스 코디네이터의 승인을받은 레벨 2000 또는 레벨 3000 장치.
참고 : CCA3104, FBL3501, CMM3116 및 / 또는 BUS3700 (매 학기마다 제공되지는 않음)에 등록하는 것은 신청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핵심 옵션
학습 학습 결과
- 까다로운 비즈니스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관련 정보에 액세스하고 분석하고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 국제 / 세계 / 문화적 관점을 통합하여 광범위한 비즈니스 상황에 광범위하고 일관된 지식을 적용합니다.
- 팀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협업하여 측정 가능한 결과를 산출하십시오.
- 관련 기술을 사용하여 서면 및 구두 형식으로 비즈니스 지식, 개념 및 조언을 설득력 있고 명확하게 전달하십시오.
- 기회와 끊임없는 변화에 대응하는 비즈니스 혁신을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십시오.
- 개발 기회를 파악하고 계획하기 위해 피드백을 반영하고 자신의 성과를 비판하십시오.
- 비즈니스 윤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이의 상호 관계에 대한 감사를 반영하는 전문적인 행동 및 / 또는 개인 시민권을 소중히 여깁니다.
전문 인정
인증 기관 : Australian Marketing Institute (AMI)
채용 정보
한 과정에서이 세 가지 분야의 조합을 통해 졸업생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경쟁력있는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4 개의 선택 과목을 선택하여 관심 분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B2B, B2C, 정부-소비자 및 비영리 부문에서 잠재적 인 경력이 있습니다.
미래의 직책
마케팅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제품 관리자, 사업 개발 관리자, 시장 조사관, 미디어 플래너, 광고 및 프로모션 관리자, 카피라이터, 데스크탑 게시자, 홍보 관리자.
입학
과정
코스의 자세한 사항
학기 가용성
- 1학기: Joondalup에서 풀타임으로 공부
- 2학기: Joondalup에서 풀타임으로 공부
코스 구조
마케팅 핵심 단위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크레딧 포인트 |
MKT1600 | 마케팅 원칙 및 관행 | 15 |
MKT2605 | 프로모션 마케팅 | 15 |
MKT2608 | 소비자 행동 | 15 |
MKT2700 | 소매 마케팅 | 15 |
버스3100 | 비즈니스 연구 관행 | 15 |
MKT3600 | 신제품 개발 | 15 |
MKT3601 | 마케팅 전략 | 15 |
플러스 원(1) 단위: | ||
MKT2805 ^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15 |
MKT3606 ^ | 마케팅의 현안 | 15 |
광고 핵심 단위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크레딧 포인트 |
ADV1116 | 광고의 기초 | 15 |
ADV2102 | 크리에이티브 전략: 프로세스 및 실행 | 15 |
ADV2107 | 전략적 브랜딩 | 15 |
ADV3112 | 국제 광고 | 15 |
ADV3125 | 광고실무 | 15 |
ADV3406 | 미디어 구매 및 계획 | 15 |
홍보 핵심 단위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크레딧 포인트 |
PRN2110 | 홍보의 기초 | 15 |
PRN2124 | 홍보 이벤트 관리 | 15 |
PRN2225 | 미디어 관계 | 15 |
PRN3150 | 홍보: 패션, 음악 및 예술 | 15 |
PRN3160 | 소셜 및 온라인 미디어 전략 | 15 |
PRN3223 |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슈 및 위기 | 15 |
추천 선택과목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크레딧 포인트 |
다음에서 4개 단위 선택: | ||
ADV2220 | 광고 관리 | 15 |
ADV3120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현재 문제 | 15 |
버스3700 | 비즈니스 스터디 투어 | 15 |
CCA3104 | 전문 배치 | 15 |
CMM3115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 15 |
CMM3116 | 현재 산업 분석 | 15 |
DES2101 | 디자인 사례: 아이덴티티 | 15 |
DES2102 | 디자인 관행: 프리프레스 | 15 |
DES2106 | 디자인 사례: 타이포그래피 | 15 |
DES3206 | 디자인 실습: 정보 및 광고 디자인 | 15 |
DES3208 | 설계 사례: 프로젝트 | 15 |
FBL3501 | 경영실습 | 15 |
또는 코스 코디네이터의 승인을 받은 레벨 2000 또는 레벨 3000 단위.
참고: CCA3104, FBL3501, CMM3116 및/또는 BUS3700(매 학기 제공되지 않음) 등록은 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코어 옵션
프로그램 결과
코스 학습 결과
- 도전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관련 정보에 액세스하고 분석하고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 국제적/글로벌/문화적 관점을 통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광범위하고 일관된 지식을 적용합니다.
- 팀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협업하여 측정 가능한 결과를 생성합니다.
- 관련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지식, 개념 및 조언을 서면 및 구두 형식으로 설득력 있고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 기회와 끊임없는 변화에 대응하는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성합니다.
- 개발 기회를 식별하고 계획하기 위해 피드백을 반영하고 자신의 성과를 비판합니다.
- 비즈니스 윤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이의 상호 관계에 대한 감사를 반영하는 직업적 행동 및/또는 개인 시민의식을 중시합니다.
직업 기회
경력 기회
하나의 과정에서 세 가지 분야의 조합은 졸업생에게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경력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4개의 선택 단위를 선택하여 관심 분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경력은 기업 대 기업, 기업 대 소비자, 정부 대 소비자 및 비영리 부문에 존재합니다.
가능한 미래 직책
마케팅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제품 관리자,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시장 조사원, 미디어 기획자, 광고 및 판촉 관리자, 카피라이터, 데스크톱 게시자, 홍보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