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비즈니스 성장의 기반이 되는 제품 전략
기술을 경쟁 차별화 요소로 보는 모든 회사에는 제품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조직 내부의 제품을 만지는 모든 사람은 제품의 성공 또는 실패에 직접적으로 기여합니다. 포괄적인 제품 전략은 생태계의 모든 이해 관계자의 참여를 통합합니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제품 전략을 개발하거나 제공하는 데 관련된 사람들은 제품 전략을 성장의 Pathway 으로 고정시키는 사고 방식을 개발할 것입니다.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여 성장을 추구하거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의 수명주기를 관리해야하는 경우 제품 전략 프로그램은 오늘날 세계 최고의 기술 중심 회사에서 사용하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