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마스터링의 온라인 인증서: SEM, SEO, 소셜 미디어 및 그 이상
Emeritus Institute of Management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0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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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고객 여정은 모바일 '마이크로 모멘트'로 구성됩니다.
옴니채널 마케팅을 통한 고객 충성도
대부분의 조직은 '디지털화'하고 있지만 거의 50%는 정의된 전략이 부족합니다. 물리적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이 어떻게 교차하는지 살펴보는 옴니채널 전략을 만든 사람은 훨씬 적습니다.
- 17.6% 는 2021년부터 2026년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예상 CAGR입니다. (스타티스타 2022)
- 조직의 전체 마케팅 예산의72% 가 디지털 마케팅 채널에 할당됩니다. (워드스트림 2022)
- 소비자의65% 는 실제 매장에 있는 동안 휴대폰으로 가격 비교를 찾습니다. (KPMG 2022년)
"현대 마케팅은 단순히 '디지털화'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모든 채널에서 접점을 구축하는 옴니채널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 Lil Mohan, 마케팅 겸임 교수
이상적인 학생
- 소셜 미디어 관리자
- 의료
- 미디어
과정
배우는 법
모듈 1: 디지털 마케팅 및 3C 프레임워크 소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해석하고 3C 프레임워크의 실제 사례를 살펴보세요.
모듈 2: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는 방법,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 성공을 정의하는 측정 기준을 이해하세요.
모듈 3: 유기적 검색 마케팅 및 검색 엔진 최적화(SEO)
검색 엔진의 작동 방식과 좋은 SEO 전략을 구성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모듈 4: 유료 검색 마케팅 및 마켓플레이스 판매
유료 검색, 작동 방식, AdWords 및 Amazon Marketplace에서 최고의 전략을 분석해 보세요.
모듈 5: 모바일 앱 및 프리미엄 마케팅
광고가 아닌 앱에 대해 사고방식을 바꾸고 측정할 측정항목을 찾아보세요.
모듈 6: 소셜 미디어 마케팅: 콘텐츠 청취 및 생성
소셜 미디어 청취-응답 루프를 활용하여 통찰력을 수집하고 추세를 파악하며 소셜 청취 전략을 구축하십시오.
모듈 7: 사회적 참여: 경청, 영향력 있는 사람 및 옹호
B2B 환경에서도 소셜 공유, 영향력 있는 사람 창출, 소셜 미디어 옹호 육성의 힘을 이해하세요.
모듈 8: B2B 환경의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이 고객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고 B2B 환경에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세요.
모듈 9: 개인화 마케팅 및 디지털 충성도 프로그램
디지털 콘텐츠 개인화의 이점을 이해하고 지갑, 앱 및 결제를 하나의 응집력 있는 충성도 전략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모듈 10: 옴니채널 마케팅
위치가 마케팅의 새로운 통화인 이유와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을 통해 어떻게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배우는 것
- 새로운 디지털 소비자 행동과 소셜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이 어떻게 다른지
- 콘텐츠 마케팅의 중요성과 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측정항목
- 검색 엔진과 검색 엔진이 디지털 마케팅 성공의 핵심인 이유
- Google AdWords 및 Amazon Marketplace에서 최고의 전환을 이끌어내는 전략
- 모바일 광고를 활용하는 방법
- 소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지지를 구축하는 방법
- 지갑, 앱, 결제를 하나의 응집력 있는 충성도 전략으로 통합하는 방법
- 위치 기반 모바일 마케팅과 이것이 옴니채널 접근 방식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 옴니채널 고객 여정 창출과 관련된 전략
- 디지털화가 B2B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3C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방법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성공 지표
- 더 높은 고객 충성도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옴니채널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
학습 경험
- 여러 장치를 통해 프로그램 콘텐츠에 액세스하면 언제 어디서나 일정을 관리하고 원격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주간 마케팅 시뮬레이션은 전체 마케팅 믹스와 개별 캠페인을 관리하는 연습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사례 연구에는 Starbucks, LEGO, Cisco, TRSB, L'Oréal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학습 자료 일정은 모듈식 접근 방식을 따르며 매주 새로운 콘텐츠가 출시됩니다.
- 토론 포럼 및 설문 조사 형식의 동료 학습을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 Q&A가 포함된 비디오 강의와 실시간 교육 세션은 교실 밖에서도 접근할 수 있는 몰입적이고 매력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 우리의 고유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프로필을 만들고, 동료와 연결 및 협업하고, 학습을 촉진할 해당 분야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