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경영 전문 프로그램
기간
6 Months
언어
스페인의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EUR 8,100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민첩하고 유연하며 효율적인 커머셜 팀을 통해 조직의 변화를 주도하세요. 최신 Go-To-Market 채널 및 전략에 맞춰 제품 마케팅을 조정하세요.
왜이 프로그램?
비즈니스 세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 사항은 날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기술은 비즈니스 업무에 점점 더 낯설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동적이고 여전히 불확실한 상황에서는 경제적, 인간적 지식을 생성하는 가치 있는 전략을 설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필요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현실에 직면한 비즈니스 세계에는 과감하고 창의적인 지식 문화를 도입하고, 민첩하고 책임 있는 경영을 수행할 수 있는 리더십과 혁신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이 전문화 프로그램에서는 해당 분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조직에 가장 적합한 상업 전략을 채택하여 전문 프로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의 효과적이고 지능적인 관계를 통해 판매에 성공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유통 채널의 효율적인 관리, 실행 계획의 효과적인 표현 또는 B2B, B2C 및 전략 설계와 같은 혁신적인 관리를 위한 핵심 역량을 개발하게 됩니다. B2B2C 마케팅 캠페인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이 프로그램은 다음 프로필을 충족하는 4년 이상의 전문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 회사의 전략과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에 따라 보다 경쟁력 있는 모델을 원하는 상업 및 마케팅 이사
- 리더십 스타일을 발전시켜 의욕이 넘치고 변화 지향적인 팀을 갖기를 원하는 관리자
- B2B, B2C 또는 B2B2C 회사의 영업, 마케팅 및 무역 마케팅 분야 전문가로서 유통 채널 관리의 기본 측면을 더 깊이 탐구하고자 합니다.
- 조직의 전략 및 목표와 완전히 통합된 상업 모델을 구축하고자 하는 상업 활동에 직접 관여하는 관리자 및 총책임자
- 처방자. 지속가능한 수요 창출을 위한 기술 개발을 원하는 전문가, 상업 기술 개발과 동시에 차별화된 경쟁 우위 구축
- 고객 및 팀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가치 제안을 구축하고, 관리 기술을 강화하고, 변화에 대한 개방성과 디지털 혁신을 지향하는 사고방식을 개발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세계의 전문가입니다.
입학
과정
최고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는 3개 모듈:
단원 1: 전략적 영업 관리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개발하고 경쟁이 없는 시장 공간을 창출합니다.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판매 전략을 조정하세요.
단원 2: 마케팅 및 소매 채널 전략
귀하가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가장 적합한 마케팅 채널을 찾고, 이를 최선의 방법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알고, 고객 여정을 통해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고, 전략적 협업 제휴가 무엇인지 정의하십시오.
단원 3: 비즈니스 모델 혁신: 리더십 및 변화 관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는 새로운 인력 개발 모델이 필요합니다. 민첩하고 의욕이 넘치며 유연하고 효율적인 커머셜 팀을 달성하기 위해 효과적인 리더십과 올바른 변경 관리를 개발합니다.
순위
- 세계 4위: ExecEd Financial Times 2023
- 세계 3위: 공개 프로그램 Financial Times 2023
- 세계 최고 프로그램 6위: 향후 유럽에서 사용 충성도, 맞춤형 프로그램 2022
프로그램 결과
당신은 무엇을 얻을 예정입니까?
-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발전하고, 경제적 결과를 개선하고, 리더십과 동기 부여를 통해 팀을 이끌고, 가치 제안을 통해 고객이 성장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고객과의 효과적인 관계 및 가치 제안을 통해 판매에 성공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최고의 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십시오.
- 최고의 소매 관리 전략을 정의하고 관리하기 위해 옴니채널 고객 경험으로 인한 복잡성과 과제를 이해하십시오.
-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적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가치와 차별화를 창출하는 판매 프로세스의 계획 및 실행을 검토하고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장기 성장을 위한 기회를 찾습니다.
- 전략적 고객과의 관계 계획 및 활성화를 심화합니다. 영업 프로세스를 전개하기 위한 주요 열쇠를 아는 것.
- 습득한 지식을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실행 계획을 수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