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적용되는 셀프 서비스 분석 석사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4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561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561.75의 최대 35회 할부 + BRL 618.55의 1회 할부
소개
마스터 셀프 서비스 분석 마케팅에 적용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읽기 개선의 관점에서 프로그램은 참여자에게 디지털 환경과 전략적 환경에서 방법론과 전략적 조치의 정교화 및 적용을 요구하는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관계. 공동 작업 환경에서 참가자는 프로그램 전체에서 개발될 조치 및 과정 완료 프로젝트를 계획합니다.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 연수생에서 선배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분석가와 개념뿐만 아니라 이와 관련된 시장 도구를 마스터하려는 모든 전문가.
- 해당 지역에서 일하고 중대형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을 개선하려는 컨설턴트 및 자영업자.
- Data Driven이 정말로 필요한 회사, 광고 및 통신 대행사.
- 다양한 사업 부문의 코디네이터 및 관리자.
동문 프로필
마케팅에 적용되는 셀프 서비스 분석 석사 과정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캡처 및 준비에서 데이터 시각화 부분에 이르기까지 분석 여정 전반에 걸쳐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지정하는 기능.
- 운영, 전술 또는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내부 및 외부 데이터와 정보를 설계하고 구성합니다.
- 마케팅 프로세스와 관련된 복잡한 문제를 모델링합니다.
- 분석 인텔리전스와 정보 프로세스 및 특성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적용하여 운영, 전술 또는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입학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모듈 I - BI에서 분석까지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데이터 아키텍처
- SQL 개념
- 데이터에 적용된 클라우드
모듈 II - 셀프 서비스 BI
- 셀프 서비스 BI 소개
- 데이터 시각화
- 데이트 아트
모듈 III - 데이터 준비
- 데이터 모델링
- 데이터 준비
모듈 IV - 분석
- 예측 분석
- 자동 기계 학습
- 데이터 사이언스 원칙
- 과정 수료 프로젝트*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