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를 위한 마케팅 석사 학위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3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517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517.84의 최대 35회 할부 + BRL 570.19의 1회 할부
소개
기업가를 위한 대학원 마케팅 과정은 마케팅 및 전략 분야의 기업가가 자신의 조직에서 일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으로 이끄는 응용 비전의 개발과 마케팅의 초점 철학과 호환되는 태도 개발을 선호합니다. 시장, 윤리 및 기업의 책임.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비즈니스 상황 및 의사 결정에 대한 분석의 관점을 넓히기 위해 마케팅 분야에 대한 지식을 심화해야 하는 모든 지식 영역에서 학위를 가진 기업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코스 프로그램은 마케팅 전문가 교육에 대한 ESPM의 경험을 반영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역량
- 환경 및 전략 분석
- 인적 요인
- 마케팅의 기초
- 금융의 기초
마케팅 기술
- 신규 사업 채널 관리
- 새로운 비즈니스 가격 전략
- 기업가를 위한 브랜딩
- 관리 및 판매 주기
- 소비 논리와 구매자 행동
- 관계 마케팅 및 CRM
- 성장 수단으로서의 디지털 마케팅
- 제품과 비즈니스의 창의적인 기술과 혁신
- 과정 수료(TCC)*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동문 프로필
과정이 끝나면 학생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추세를 파악하고 미래 시나리오를 설명하며 사회와 기업 환경 모두에서 파괴적인 움직임을 예상합니다. 그것은
-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면 변화의 능동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