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ESPM – Brasil 고객 경험 관리 석사
ESPM – Brasil

고객 경험 관리 석사

São Paulo, 브라질

4 Semesters

포르투갈 인

아르바이트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BRL 639 / per month *

원격 교육

* BRL 639.28의 최대 35회 할부 + BRL 703.98의 1회 할부

소개

소비자 경험 관리 석사인 학생들은 다음을 준비합니다.

반응형 및 고객 중심 마케팅 모델의 기본 사항을 알고 관리하며, 데이터 마케팅 기술과 도구를 모두 사용하여 사용자의 구매 및 소비 여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이를 응용 사회 및 행동 과학의 종합 개념 및 관행과 통합합니다. 시장 및 소비자 인텔리전스를 전략적으로 관리하여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회사에 혁신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통합된 방식으로 다양한 접점을 사용하여 옴니채널 환경에서 미디어 및 콘텐츠 소비 프로필을 파악하고 개인화되고 반응하는 방식으로 청중과 대상과 소통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동 작업 환경에서 학생과 교수는 연구 및 고객 및 사용자 중심 전략에 초점을 맞춘 과정 완료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위해 해당 영역에 대한 귀중한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과정 전반에 걸쳐 테마화되고 개발되어야 합니다.

과정

이상적인 학생

프로그램 수업료

학교 소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