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관리 석사
São Paulo, 브라질
기간
4 Semesters
언어
포르투갈 인
속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BRL 639 / per month *
연구 형식
원격 교육
* BRL 639.28의 최대 35회 할부 + BRL 703.98의 1회 할부
소개
소비자 경험 관리 석사인 학생들은 다음을 준비합니다.
반응형 및 고객 중심 마케팅 모델의 기본 사항을 알고 관리하며, 데이터 마케팅 기술과 도구를 모두 사용하여 사용자의 구매 및 소비 여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이를 응용 사회 및 행동 과학의 종합 개념 및 관행과 통합합니다. 시장 및 소비자 인텔리전스를 전략적으로 관리하여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회사에 혁신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통합된 방식으로 다양한 접점을 사용하여 옴니채널 환경에서 미디어 및 콘텐츠 소비 프로필을 파악하고 개인화되고 반응하는 방식으로 청중과 대상과 소통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동 작업 환경에서 학생과 교수는 연구 및 고객 및 사용자 중심 전략에 초점을 맞춘 과정 완료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위해 해당 영역에 대한 귀중한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과정 전반에 걸쳐 테마화되고 개발되어야 합니다.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협력 환경에서 학생과 교수는 고객 및 사용자 중심 연구 및 전략에 중점을 둔 코스 결론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위해 해당 영역에 대한 가치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코스 전반에 걸쳐 주제화되고 개발되어야 합니다.
코스 과목은 교수와 학생 간의 실시간 상호 작용을 제공하고 최신 사례, 텍스트 및 서지 표시를 사용하여 웹 회의 수업을 지원하여 해당 주제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 및 학문적 경험을 가진 교수가 수행합니다.
- 징계 통합
고객 경험 관리 및 고객 중심 전략
- 고객 서비스 및 고객 성공
- 디지털 분석 및 소셜 인텔리전스
- 디지털 채널 관리 및 옴니채널
- 고객 중심 마케팅 및 전략
- 고객 서비스의 우수성
- CX 및 UX의 비즈니스 전략
- CX 지표
- 인바운드 및 콘텐츠 전략
- 고객 중심 기술
- 소셜 CRM 및 고객 충성도
응용 사회 및 행동 과학
- 디자인씽킹과 서비스디자인
- 소비자 행동 및 경험
- 트렌드와 혁신에 대한 전략적 분석
- 쇼핑 경험
- 행동 과학 및 신경 과학
과정 완료 작업(TCC)
- 응용 완료 프로젝트(PCA)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동문 프로필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중심 생성 및 전략적 계획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 고객 중심의 관행과 행동을 만들고 계획합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지
- 소비자와 직접 작업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 디자인, 시장 조사, 전략 계획, 행동 및 문화 연구 분야의 지식 확장을 위한 인간 및 협업 전략 개발에 관심이 있는 가장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새로운 시나리오와 사람 및 소비자와의 상호 작용 채널. 행동 및 사회적 경험의 연구와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규율 및 분석 기법의 적용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
- 마케팅, 브랜딩, 시장 정보, 고객 서비스, 영업 및 관계 팀의 리더 연구 및 분석: 관심 분야의 사용자와 소비자의 관련성과 경험에 중점을 둔 새로운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서비스하고 형식을 개선하기 위해 스스로를 개선하려는 컨설턴트 및 기업가.
- 계획 영역에서 팀을 교육해야 하는 회사,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대행사. 고객 기반의 관계 및 관리와 연결된 여러 비즈니스 부문의 조정자 및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