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ESPM – Brasil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
ESPM – Brasil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

São Paulo, 브라질

3 Semesters

포르투갈 인

아르바이트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BRL 639 / per month *

원격 교육

* BRL 639.54의 최대 35회 할부 + BRL 704.06의 1회 할부

소개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의 목표 중 하나는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전문가, 분석가 및 전략 계획 전문가를 업데이트하고 교육하여 시장 조사의 다양한 방법과 기술을 더 잘 사용하고 역학 및 소비 습관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소비자 통찰력을 생성하고 새로운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하기 위한 분석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현재 데이터 조사 방법 및 기술을 사용하도록 학생을 교육합니다. 비즈니스 분석, 진단 및 예측을 가능하게 하고 시장 조사 및 UX 연구의 최신 동향에 대한 기업 및 전문가의 시장 인텔리전스 영역에서 일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새로운 소비 관행과 시장 시나리오의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예측할 수 있는 더 큰 비전과 전략적 역량.

전략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소비자와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포착하여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회사에 혁신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를 사용하고 통찰력을 생성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과 도구를 소개합니다: 시각화, 분석, 패턴 식별,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개선에 기여하기 위한 적용 가능한 권장 사항 생성. 시장 조사 및 응용 연구의 새로운 방법에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 분야의 조사 및 계획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본 원칙을 여행하고 통합합니다. 소비자의 새로운 관행, 습관, 태도를 연구하고 분석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전문화하는 과정

입학

과정

이상적인 학생

프로그램 수업료

학교 소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