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
São Paulo, 브라질
기간
3 Semesters
언어
포르투갈 인
속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BRL 639 / per month *
연구 형식
원격 교육
* BRL 639.54의 최대 35회 할부 + BRL 704.06의 1회 할부
소개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의 목표 중 하나는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전문가, 분석가 및 전략 계획 전문가를 업데이트하고 교육하여 시장 조사의 다양한 방법과 기술을 더 잘 사용하고 역학 및 소비 습관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소비자 통찰력을 생성하고 새로운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하기 위한 분석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현재 데이터 조사 방법 및 기술을 사용하도록 학생을 교육합니다. 비즈니스 분석, 진단 및 예측을 가능하게 하고 시장 조사 및 UX 연구의 최신 동향에 대한 기업 및 전문가의 시장 인텔리전스 영역에서 일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새로운 소비 관행과 시장 시나리오의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예측할 수 있는 더 큰 비전과 전략적 역량.
전략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소비자와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포착하여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회사에 혁신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를 사용하고 통찰력을 생성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과 도구를 소개합니다: 시각화, 분석, 패턴 식별,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개선에 기여하기 위한 적용 가능한 권장 사항 생성. 시장 조사 및 응용 연구의 새로운 방법에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 분야의 조사 및 계획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본 원칙을 여행하고 통합합니다. 소비자의 새로운 관행, 습관, 태도를 연구하고 분석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전문화하는 과정
입학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코스는 각 주제에 대해 전문적이고 학문적 경험을 가진 교수가 주도하며 웹 컨퍼런스를 통해 콘텐츠를 라이브로 발표하여 사례 토론, 텍스트 분석 및 관련 문헌 표시를 통해 교수와 학생 간의 큰 상호 작용을 생성합니다.
- 징계 통합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
- 통찰력 및 동향 예측 연구 및 분석
- 트렌드 및 전략적 예측
- 연구 기초, 방법 및 기술
- 디자인 연구 : (서비스 사고 디자인)
- 응용신경과학의 연구기법
- 정량적 연구 기법 및 응용 통계
- 응용소비자인류학: 민족지학과 네트노그래피
- 행동 과학 및 소비자 행동
- 소셜 네트워크: 여론과 사회적 영향력
- 데이터 마이닝 및 소셜 리스닝
- 개념 및 제품 검색
-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이미지 조사
- 구매자 통계 및 소매 조사
- 미디어 리서치, 메트릭 및 청중 측정
- 통찰력 및 전략적 혁신
적용완료 프로젝트
지도 교수의 감독 하에 학생은 과정 전반에 걸쳐 다루어지는 이론적 참고 자료와 방법론을 실제 적용하는 프로젝트를 개발할 것이며, 이는 직장에서 적용하거나 기업가 정신을 목표로 할 수도 있습니다.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동문 프로필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과정 중에 개발된 개념, 기술 및 태도를 개발 및 적용하여 전략적 지식의 동화, 질문 및 구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 프로젝트 기간 동안 수집된 데이터 및 통찰력을 기반으로 시장 조사, 실행 분석, 진단 및 비즈니스 예측 권장 전략의 다양한 방법과 기술을 사용합니다.
- 시장 조사의 정교화와 관련된 모든 변수를 해석하고 처리하고 코스 기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논의된 주요 개념과 이론, 관행 및 도구를 실행합니다.
- 행동 및 소비 연구와 연구 방법론 및 기술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필수 기초를 분석, 계획 및 식별합니다.
- 학문적 기초, 연구 방법론 및 도구의 사용을 실제 시장 조사 응용 프로그램과 구별하여 적용된 이론적 개념을 기반으로 실제 솔루션을 만듭니다.
- 전략적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 양성에 필수적인 분석적이고 비판적인 태도를 갖습니다.
- 마케팅 문제에 대한 토론을 심화하고 연구가 비즈니스에 전략적 역할을 할 수 있는 순간을 단호하게 식별합니다.
- 가능한 방법과 연구를 적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고 각 접근 방식(정성적 및 양적)의 다양한 가능성과 시장에서의 적용을 식별합니다.
- 행동 및 소비 연구와 관련된 문제를 공식화하고 분석합니다.
- 문제와 가능한 시장 솔루션 간의 관계에 대한 가설을 생성합니다. 개념적 지원과 실제 시장 문제를 고려하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연구 전략을 수립합니다.
- 사회 및 행동, 소비자 및 시장 연구를 위한 질적 연구 및 민족지학 방법 및 기법의 적용과 함께 실험적 연구 및 현장 연구를 통해 실제, 조사 및 실험적 및 몰입형 연구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방법론적 기법 및 도구를 비교합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지
이 과정은 전략적 인텔리전스, 연구, 분석 및 마케팅 계획, 트렌드 및 소비자 통찰력, UX 연구 및 브랜딩 분야에서 전문화되고 전문적으로 성장하려는 모든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시장 및 다양한 소비자 부문에 대한 연구 및 전략적 지식을 직접 사용하는 가장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에게. 고객 중심,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 전략, 제품 디자인 및 개발, 연구 및 연구 방법 및 CMI를 기반으로 한 분석 및 전략 기획 개발에 관심이 있는 분석가 및 전략가에게. 행동 연구 연구 및 사회 문화적 경향에서 시장 연구 및 UXR - 사용자 연구 영역에 대한 지식을 교육, 업데이트 및 확장하려는 전문가에게. 행동과 사회적 경험에 대한 연구와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규율 및 분석 기법의 적용에 관심이 있는 다른 전문가들에게. 연구 및 계획 분야에서 팀을 교육해야 하는 회사, 통신 기관의 전문가에게. CMI 및 고객 기반의 관계 및 관리 영역과 연결된 여러 비즈니스 부문의 코디네이터 및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