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M – Brasil

정치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 석사
São Paulo, 브라질
기간
3 Semesters
언어
포르투갈 인
속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BRL 564 / per month *
연구 형식
원격 교육
* BRL 564.11의 최대 35회 할부 + BRL 621.19의 1회 할부
소개
이 마스터 과정에서 학생들은 다음을 준비합니다.
- 시나리오를 평가하고, 현대 사회의 주요 특징과 유행하는 논쟁을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현대 사회의 가장 관련 있는 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 정치적 커뮤니케이션의 개념과 모범 사례를 이해하고 플랫폼, 기술 및 행동 방식을 파악하여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청중과 적절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전략을 만듭니다.
- 학습한 내용을 실제 상황에 적용하고, 방법을 설명하고 작업 요구 사항에서 학습한 내용을 사용합니다.
협업과 교류의 환경에서 교수와 학생들은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여 모두가 해당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모듈은 실생활에서 자신 있게 행동할 수 있도록 학생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 이미지 구축 문제를 해결하고 대중과 적절한 대화를 보장해야 하는 국회의원, 시장 및 주지사의 커뮤니케이션(및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 디지털 미디어로 작업하고 사회정치적 맥락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기술(오프라인도 포함)을 더 깊이 탐구하고자 하는 전문가.
- 다른 선거 캠페인 전문가 중 컨설턴트는 분석, 시나리오 평가, 계획 및 구현을 위한 능력을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선거 경쟁에 사용되는 전략의 주장 및 전문화를 추구합니다.
- 대행사,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사무소, 정치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가 교육이 필요한 컨설팅 회사.
- 상업적인 맥락에서 일하지만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시장에서 기회를 확대하고 지적으로 풍부해지기를 원하는 커뮤니케이션,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
- 사회 및 정치 지도자, 사회를 이해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는 능력을 확장하고자 하는 조언자.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학문은 해당 분야에서 경험이 있고 각 주제의 이론적-방법론적 틀을 지배하는 교수들에 의해 수행될 것입니다. 그들은 웹 컨퍼런스를 통해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발표하여 학생들과의 상호 작용, 참고 문헌, 사례 연구 및 관련 개념을 가져올 것입니다.
- 징계 통합
- 마케팅 및 정치 커뮤니케이션: 소개 및 개념
- 커뮤니케이션과 공론장: 하버마스 모델과 현시대의 도전
- 소셜 네트워크의 차별화: 전략, 맥락, 분석 및 내용
- 빅데이터와 CRM
- 현대 사회의 유권자 행동
- 담화 분석 및 구성
- 선거 캠페인 -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 텔레비전, 라디오 및 언론
- 질적 연구 방법
- 스토리텔링, 트랜스미디어 내러티브 및 정치적 브랜드 구축
- 브라질 사회의 인구학적 사회 분석
- 민주주의 문화, 미디어 및 여론
- 과정 수료(TCC) *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동문 프로필
정치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 석사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전략, 분석 및 결과를 생성하는 적절한 도구에 대해 생각하면서 정치적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의 모범 사례를 인식하고 적용합니다.
- 현대 사회의 몇 가지 주요 특징에 대해 토론하고 분석합니다.
- 마케팅 및 정치 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분야에서 결과를 추구하고 진지함과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는 참여 팀을 구성하고 이끕니다.
- 분석 방법과 중요한 이론적 참조를 통해 결정을 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