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디자인 졸업 후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3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517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517.84의 최대 35회 할부 + BRL 570.19의 1회 할부
소개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디자인 대학원 프로그램은 다양한 규모와 부문의 조직에서 일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전략 분야의 관리자를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효율적인 관리 의사 결정 및 개발 관리로 이어지는 시장 동향에 대한 비전 개발을 선호합니다. 시장, 윤리 및 기업의 책임에 초점을 맞춘 철학과 양립할 수 있는 태도.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코스 프로그램은 마케팅 전문가 교육에 대한 ESPM의 경험을 반영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과정에는 11개 학과와 과정 완료 작업(TCC) 준비를 위한 1개 학과가 있습니다. 참가자는 코스 일정에 따라 주 2일 웹 컨퍼런스를 통해 수업과 함께 한 번에 한 과목씩 공부하게 됩니다.
비즈니스 기술
일반 대학원 역량 개발을 목표로 하는 모듈로 구성
- 경영환경 및 경영전략
- 인력 관리
- 마케팅의 기초
- 재무 관리의 기초
디지털 마케팅
일반 영역 역량 개발을 목표로 하는 모듈로 구성
- 디지털 소비자 행동
- 디지털 미디어 I: 디스플레이 미디어 및 검색 엔진 마케팅
- 디지털 미디어 II: 소셜 미디어와 뉴미디어
- 전자상거래
사용자 경험
특정 과정 역량 개발을 목표로 하는 모듈로 구성
- 정보 아키텍처 및 인터랙션 디자인
- 프로토 타이핑 및 사용성 테스트
- 게임화
코스 작업 완료
과정 전반에 걸쳐 다루는 이론적 참고 자료, 개념 및 방법론을 실제 적용하여 최종 작업을 정교화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디자인 계획의 정교화와 관련된 주요 개념에 대한 지식을 확장, 구성 및 심화합니다.
지도 교수의 감독 하에 학생은 과정 전반에 걸쳐 다루어지는 이론적 참고 자료와 방법론을 실제 적용하는 프로젝트를 개발할 것이며, 이는 직장에서 적용하거나 기업가 정신을 목표로 할 수도 있습니다.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디자인 분야의 참가자를 교육하여 다양한 규모와 부문의 조직에서 일하도록 하고, 윤리와 책임 면에서 효율적인 성과와 시장과 양립할 수 있는 태도 개발로 이어지는 현재 시장 비전의 개발을 선호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동문 프로필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디자인 대학원 과정 졸업생은 다음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주요 마케팅 채널 및 디지털 인터페이스에서 작업을 지원합니다.
- 디지털 자산과의 사용자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는 사용성 모범 사례를 통합합니다.
- 좋은 대인 관계 관행을 적용하여 팀 성과에 기여하십시오.
누구를 위한 것인지
모든 지식 분야의 최근 졸업생과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디자인 분야에서 일하거나 지식을 심화해야 하는 기업가를 대상으로 기업의 요구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