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및 뷰티 비즈니스 및 디지털 마케팅 대학원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3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517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517.84의 최대 35회 할부 + BRL 570.19의 1회 할부
소개
이 대학원 학위 과정에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준비를 하게 됩니다.
- 디지털 환경에서 패션 및 뷰티 비즈니스를 알고 관리합니다.
- 현재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디지털 관리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혁신과 새로운 기회에 대한 안목을 촉진합니다.
- 이론적 토대, 사례 연구 및 시장 관행 간의 균형을 통해 패션 및 디지털 뷰티 시장에서 운영하십시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 패션, 미용 또는 관련 분야의 가장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 창작, 제품 개발, 기획, 마케팅, 브랜딩, 시장 정보, CRM, 고객 서비스, 소매, 도매,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 연구 및 분석: 패션 및 뷰티의 디지털 관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하는 컨설턴트 및 기업가.
- 패션 및 뷰티 비즈니스의 디지털 운영에 대한 시야를 넓히는 것을 목표로 마케팅 분야에서 지식을 쌓거나 지식을 심화할 필요가 있는 모든 지식 분야의 최근 졸업생 및 기업가.
- 패션 및 뷰티 시장과 디지털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코스 프로그램은 마케팅 전문가 교육에 대한 ESPM의 경험을 반영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역량
- 환경 및 전략 분석
- 인적 요인
- 마케팅의 기초
- 금융의 기초
패션과 뷰티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 패션 및 뷰티 브랜드 관리
- 패션과 뷰티의 소셜 네트워크: 전략, 관리 및 분석
- 패션과 뷰티 콘텐츠 기획
- 패션과 뷰티를 위한 제품 전략
- 패션과 뷰티의 가격 전략
- 패션과 뷰티를 위한 디지털 멀티채널 전략
- 패션 및 미용을 위한 디지털 운영 및 경험
- 패션 및 뷰티 분야의 온라인 미디어 및 콘텐츠 마케팅
- 패션뷰티디지털사업전략기획
- 과정 수료(TCC)*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