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BI 및 인공 지능의 마스터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3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608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608.78의 최대 35회 할부 + BRL 670.18의 1회 할부
소개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BI 및 인공 지능의 마스터는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의 읽기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비즈니스 전략과 연결되는 디지털 매체에 대한 전략적 조치를 준비하고 적용하도록 요구하는 방법론을 기반으로 합니다. 협업 환경에서 참가자는 작업 및 과정 완료 프로젝트를 계획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동문 프로필
디지털 미디어 관리 석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인공 지능 과정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디지털 환경에서 결과 관리에 중점을 둔 전략적 조치를 개발하십시오.
-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분석적 방법을 통해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 고성능 팀을 구성, 개발 및 리드합니다.
- 상충되는 요구 사항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지
- 관리직을 맡을 가능성이 있는 선임 분석가, 코디네이터 및 리더.
- 해당 지역에서 일하고 중대형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을 개선하려는 컨설턴트 및 자영업자.
- 리더십을 훈련해야 하는 회사,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대행사.
- 다양한 사업 부문의 코디네이터 및 관리자.
입학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코스 과목은 해당 주제, 텍스트, 최신 서지 표시 및 녹음된 수업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 및 학문적 경험을 가진 교수가 진행하는 웹 회의 수업에 의해 지원됩니다. 역학, 사례 및 비판적 분석은 참여 학습을 선호하는 과정 전반에 걸친 활동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 징계 통합
경영전략센터
- 전략적 마케팅
- 마케팅에 적용되는 금융
- 리더십과 전략적 인력 관리
- 디자인 사고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BI 및 인공지능 센터
- 데이터 과학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소비자 통찰력
- 디지털 분석
- 마케팅에 적용되는 정량적 방법
- 인공 지능의 기초
- 마케팅에 적용되는 기계 학습
디지털 관리 핵심
- 마케팅 기초
- 디지털 플랫폼 및 기술
- 비즈니스 경험
- 소셜 미디어 전략
- Martech 및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 검색 엔진 마케팅
적용완료 프로젝트
그것은 디지털 통신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계획하기 위한 응용 프로젝트의 감독 준비로 구성되며, 과정 전반에 걸쳐 다루는 이론적 참조, 개념 및 방법론의 실제 적용을 고려합니다. 프로젝트는 개발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하는 감독자가 모니터링하며 완료되면 평가를 위해 직접 패널에 제출됩니다.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