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BA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4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722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722.18의 최대 35회 할부 + BRL 795.03의 1회 할부
소개
마케팅의 MBA는 다양한 규모와 부문의 조직에서 일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전략 분야의 관리자를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효율적인 관리 의사 결정으로 이어지는 시장 동향의 비전 개발과 호환되는 관리 태도 개발을 선호합니다. 시장, 윤리 및 기업의 책임에 초점을 맞추는 철학.
입학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과목의 커리큘럼은 주요 마케팅 측면을 포함하는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하며, 학생이 수업에서 구축한 이론 및 실제 지식을 적용하는 마케팅 계획의 정교화로 마무리됩니다.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기초
- 전략적 마케팅
- 마케팅 및 빅데이터에 적용되는 기술
- 시장 조사
- 소비자 행동
- 마케팅에 적용된 신경과학
마케팅 믹스
- 제품 및 브랜딩
- 서비스 마케팅
- 고객 경험
- 쇼핑객 행동 및 옴니채널
-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마케팅
- 가격 관리
관리 기술
- 마케팅 지표
- 사람 관리 및 관리 기술
- 재무 관리의 기초
- 마케팅에 적용되는 금융
- 혁신과 민첩한 방법
-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스타트업 마인드
-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생각의 통합
- 비즈니스 게임(Markstrat 또는 시뮬레이터)
마케팅 계획 - 적용 완료 프로젝트(PCA)
마케팅 계획 수립과 관련된 주요 개념에 대한 지식을 확장, 구성 및 심화합니다. 마케팅 계획을 정교화하는 과정에 대한 지식의 동화 및 정렬을 가능하게 합니다.
지도 교수의 감독 하에 학생은 과정 전반에 걸쳐 다루어지는 이론적 참고 자료와 방법론을 실제 적용하는 프로젝트를 개발할 것이며, 이는 직장에서 적용하거나 기업가 정신을 목표로 할 수도 있습니다.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동문 프로필
마케팅 MBA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조직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환경의 요인을 분석하고 성과 개선의 기회를 식별합니다.
- 조직에 경쟁 우위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의미 있는 일관된 마케팅 전략과 조치를 개발하십시오.
- 직원 관리 프로세스에서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태도로 팀의 개발을 장려하면서 다기능 팀을 관리합니다.
- 데이터와 결과를 객관적으로 분석
- 각 비즈니스 및 회사의 컨텍스트에 적합한 마케팅 메트릭을 선택, 제안 및 구현합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지
비즈니스 상황 분석 및 의사 결정에 대한 관점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모든 지식 영역의 졸업생 및 마케팅 영역에서 일하거나 지식을 심화해야 하는 기업가를 대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