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medi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석사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4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627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627.73의 최대 35회 할부 + BRL 691.21의 1회 할부
소개
트랜스미디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석사 과정에서 학생들은 다음을 준비합니다.
- 시나리오를 평가하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조치를 계획하고 각 우선 순위 대중의 심리적 특성을 파악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브랜드의 필수 개념을 전파하고 부가 가치에 대한 인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COPE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미디어의 범위를 이해하여 다른 오프라인 미디어에서도 결과를 최적화하여 고유한 이미지와 담론을 가진 회사를 만듭니다.
- 창의성을 자극하는 모델을 실행하고, 방법론을 사용하여 시장과 의사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대안을 생성하며 동시에 효과와 균형 잡힌 투자를 결합하여 예상 결과를 생성합니다.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코스는 각 주제에 대해 전문적이고 학문적 경험을 가진 교수가 주도하며 웹 컨퍼런스를 통해 콘텐츠를 라이브로 발표하여 사례 토론, 텍스트 분석 및 관련 문헌 표시를 통해 교수와 학생 간의 큰 상호 작용을 생성합니다.
통합 규율
- 징계 통합
기획력과 창의성
-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획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유니버스
- 창의적 프로세스 - 차별화를 통해 소통하는 방법
- 조직의 스토리텔링
- 사회 환경 및 경제적 책임
- 평판 관리
- 기업 행사
- 위기 예방 및 관리
- 정성적 결과 측정
- 정량적 결과 측정
이해 관계자
- 내부 마케팅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
- 다양한 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관리
- 고객 관계
- 언론홍보
- 시장 및 투자자 관계
- 정부 관계: 로비
- 무역과의 관계
응용 완료 프로젝트(PCA)
- 응용 완료 프로젝트(PCA)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동문 프로필
Transmedia Business Communication 석사 과정이 끝나면 학생은 언론 관계, 내부 마케팅, 평판 관리 행사에 대한 기술적 지식을 가지고 모든 조직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실용적이고 관리적인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정부와의 관계, 결과 측정 등.
누구를 위한 것인지
- 기업의 명성과 가장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중시하는 제품의 제도적 및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전념하는 전문가
- 디지털 미디어를 취급하고 회사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호 작용 프로세스를 시장과 조정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문가
- 팀, 인적 자원 관리, 다양한 세대를 통합하여 고성능 다학문 및 다문화 팀을 구성하는 문제를 처리해야 하는 내부 인재 유치, 개발 및 유지를 담당합니다.
- 광고, 기관 및 마케팅 마케팅, 홍보, 언론, 위기 관리, 가장 다양한 청중과의 기관 관계, 통합 및 전략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계획, 생성, 구현 및 측정을 담당하는 전문가
- 자신의 사업에서 일하는 기업가, 컨설턴트, 가족 사업 관리자 및 자영업 전문가
- 기획, 시나리오 평가, 청중과의 관계 생성 및 관리 분야에서 팀을 교육해야 하는 회사,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대행사, 고문 및 컨설팅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