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디자인의 마스터 전략 관리
São Paulo, 브라질
기간
4 Semesters
언어
포르투갈 인
속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BRL 665 / per month *
연구 형식
원격 교육
* BRL 665.41의 최대 35회 할부 + BRL 732.69의 1회 할부
소개
디지털 제품의 개발 및 관리에서 UX 디자인 작업 범위의 전략적 적용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UX 디자인의 전략 관리 마스터 프로그램은 실제 사례 및 상황에서 도구 및 방법론의 정교화 및 적용을 장려하고 제공합니다. . 지도와 멘토링이 있는 협업 환경에서 학생들은 전체 UX 계획 또는 UX 리서치 연구/매핑의 설계 및 전략적 개발을 통해 지식을 통합하며, 이 프로젝트는 과정 전반에 걸쳐 그 목적이 성숙해질 수 있습니다. .
입학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이 과정은 온라인 수업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원격 교육 형식으로 개발됩니다. 이러한 삶에서 학생들은 역동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환경에서 교사 및 다른 학생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 과정은 모듈로 나뉘며 프로젝트, 문제 상황, 현장 연구, 사례 등과 같은 다양한 능동적 방법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전문 및 학문적 경험을 가진 교수가 항상 현재 텍스트 및 서지 표시에 고정되어 수행됩니다.
- 징계 통합
- 현대 마케팅 개념
- 소비자 및 브랜드 이미지 이해
- 브랜드 자산
- 소비 트렌드
- 브랜드 시각적 요소
- 쇼핑 학
- 디지털 브랜딩
- 브랜드 라이선스
- 브랜딩의 법적 측면
- 브랜드 재무 평가
- 브랜드 경험
- B2B 브랜딩
- 브랜드 개성과 스토리텔링
- 명품 시장을 위한 브랜딩
- 과정 완료 작업(TCC)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교수 패널에게 직접 과정 마무리 작업(TCC)을 발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상파울루, 리우데자네이루 또는 포르투 알레그레에 있는 ESPM 부서 중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동문 프로필
브랜딩 석사를 졸업하는 학생은 고가치 브랜드가 어떻게 구축되고 관리되는지 이해하고 브랜딩 계획을 개발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을 통해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완전한 전문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를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한 자원으로 이해하고 상징이나 이름으로 제한되지 않음을 이해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 참여를 증가시켜 디지털 브랜딩을 개발합니다.
- 소비자 행동 연구에서 얻은 통찰력을 브랜딩 전략 개발에 통합합니다.
-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에 있어 타이포그래피, 색상과 같은 브랜드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디자인 전문가가 브랜드 관리의 힘을 이해하여 솔루션과 결과를 기업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브랜드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 등록 및 법적 보호에 대한 기본적인 법적 문제를 마스터합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지
- 마케팅 전문가 또는 비즈니스를 활용해야 하는 기타 영역.
- 브랜드를 발전시켜야 하는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자.
- 브랜드를 구축하고자하는 기업가.
- 브랜드 관리 기술을 발전시키고 싶은 디자이너.
- 브랜드 관리 및 소비자 행동에 대한 기술을 배우고 개발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