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30일 이전에 등록하시면 1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Online France
기간
4 Week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30 Jun 2025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2 Jun 2025
수업료
EUR 780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소개
- 학습 유형 : 100 % 온라인 영어 과정
- 주요 영역 : 럭셔리 마케팅
- 라이브 세션 시간대 : 중앙 유럽 표준시 (CET), UTC + 01 : 00
코스 럭셔리 마케팅 전략
프랑스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글로벌 맥락에서 명품 마케팅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이 과정은 명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역동적이고 독특한 명품 부문의 도구와 전략을 습득하고자하는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명품 브랜드 매니저가 직면 한 실제 문제에 대한 현재의 노하우와 실제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강의와 워크숍을 모두 기반으로 한 접근 방식으로 학생들은 주요 명품 브랜드가 자신의 욕구를 강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에게 패션, 액세서리, 향수를 포함한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성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가 다루어질 것입니다. 과정에서 얻은 전문 지식은 팀으로 A to Z를 관리하는 럭셔리 브랜드 혁신 프로젝트에 적용됩니다.
이 과정은 야심 차고 상호 작용이 뛰어나며 헌신, 주도권 및 노력이 필요합니다. 명품 브랜드 관리에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운동 및 프로젝트에서 반 친구들과 협력하려면 강력한 팀 작업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수업은 모든 라이브 과정이 녹음된 다음 항상 학생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모든 시간대).
과정
코스 내용
프랑스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명품 마케팅 전략 및 브랜드 관리에 대해 알아보고 배우십시오.
명품 브랜드를 만들고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분석 기술을 개발하고 창의성과 전략적 사고를 보여줍니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과정에서 실질적인 경험을 쌓게 됩니다. 과정이 끝나면 럭셔리 브랜드 매니저가 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게 됩니다.
명품과 명품 브랜드 소개
- 럭셔리의 개념, 럭셔리 산업의 역동성, 럭셔리 시장의 주요 트렌드, 럭셔리 소비에 대해 알아보세요. 또한 명품 브랜드의 구체적인 성격에 대해서도 소개됩니다.
- 럭셔리 브랜드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구축되고, 관리되는지 알아보세요.
럭셔리 마케팅 믹스 전략
- 럭셔리 제품, 커뮤니케이션 및 소매 전략의 특정 특성에 초점을 맞춰 럭셔리 마케팅 믹스를 개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를 창조하다
- 시장 기회를 연구하고 소비자 목표를 정의하여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 창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 시장에서 강력한 잠재력을 지닌 혁신적인 제안을 개발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학습 목표
- 명품 브랜드의 특성 이해
- 명품 마케팅 전략 및 브랜드 관리의 최신 이론과 개념을 적용합니다.
- 마케팅 상황을 분석하고, 주요 문제를 식별하고, 솔루션을 제안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실제 사례, 사례 연구 및 마케팅 과제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 개발
- 창의적이고 비판적인 사고를 연습 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습니다.
- 마케팅 업무와 관련된 커뮤니케이션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