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무역 및 전략 관리 석사
EUDE, Escuela Europea de Dirección De Empresa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국제 무역 및 전략 관리 석사는 시장을 국제화하기 위한 회사의 요구에 대한 탁월한 실용적인 비전을 학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터넷은 시장의 세계화를 점점 더 필요한 사실로 만들었습니다. 비즈니스 수준에서 이는 대규모 다국적 기업뿐만 아니라 적절한 전문가와 함께 단기간에 국제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조직에게도 기회였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문제에 필요한 지식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국제 계약 모델 및 그들이 유지하는 과세; 국제 규모의 물류 및 운송, 전자 상거래 및 해외 시장에 적용되는 새로운 2.0 기술 또는 마케팅 계획.
인증된 학업 품질
주요 독립 국가 및 국제 인증 기관은 EUDE 비즈니스 스쿨의 학업 및 기관 품질을 인증합니다.
랭킹
EUDE 비즈니스 스쿨은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 및 주요 국제 순위와 같은 권위 있는 미디어에서 국제적으로 가장 뛰어난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EUDE 를 최고의 위치로 승인하고 포지셔닝합니다.
포브스
EUDE 는 비즈니스 및 금융 분야의 글로벌 참조 매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다음 세계 지도자를 위한 미래의 동맹.
FSO 랭킹
EUDE MBA는 유럽 수준의 스페인어 구사 순위(FSO)에서 최고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금융 시간
EUDE 온라인 MBA는 권위 있는 금융 신문 Financial Times에 따르면 세계 최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해밀턴 글로벌 인텔리전스
EUDE 는 독립 컨설팅 회사인 Hamilton에서 최고의 스페인어 사용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로 간주했습니다.
국제 무역 및 전략 관리 석사의 역량 및 전문 기회
마스터 학생의 완료와 함께:
- 국제화 과정에서 채택된 전략적 결정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기회 분석 절차를 알게 됩니다.
- 회사의 주요 재무 및 법적 요소를 설정하고 제어합니다.
- 서로 다른 영역에서 작업 팀을 최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해외 시장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정책을 분석, 수립 및 적용합니다.
- 조직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 그것은 기업에서 새로운 기술의 적용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 국제 무역과 경제의 글로벌 세계화 과정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 당신은 회사 또는 조직의 국제 부서에서 일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 국제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지휘하고 관리하고 관련 작업을 조직하는 데 필요한 비전, 지식 및 기술을 갖게 됩니다.
- 그것은 국제 무역에 직접적으로 그리고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을 분석할 것입니다.
- 국제 무역 및 투자와 관련된 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실용적인 도구를 배우게 됩니다.
- 이를 통해 전문가는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 및 전략 관리 석사 프로그램 및 의제
- 회사 관리 및 조직
- 회사 전략
- 재무 관리
- 지시 효율
- 마케팅, 상업 관리, 전자 상거래
- 기업의 국제화를 위한 경영
- 수출 전 회사
- 해외시장 선정 및 조사
- 국제모집
- 물류 및 국제화물 운송
- 국제 운영 자금 조달
- 석사 논문 프로젝트
국제 무역 및 전략 관리 석사 방법론
우리의 국제 무역 및 전략 관리 석사에 적용되는 EUDE 비즈니스 스쿨에서 개발된 작업 방법론은 사례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탁월한 실습 교육은 학생이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 기술 및 경험을 습득할 수 있는 최상의 기반입니다. 지식의 각 영역에서 개발된 사례는 학생에게 분석 및 토론을 위한 넓은 여백을 제공하는 성공 사례입니다.
소규모 그룹이 있는 교실 또는 EUDE 가상 캠퍼스는 학생들이 각 문서에 대한 의견과 반성을 공유하기에 가장 적합한 포럼이 될 것입니다.
연구 프로그램은 해당 분야의 선도 기업과 다국적 및 국가 기업(Telefónica, Deloitte, DHL, Inchaersa, Geindesa, Debebé 또는 Drommer Consulting)의 임원 및 전 이사로 구성된 교수진의 감독 및 조언 하에 준비되었습니다. ) .
프로그램이 끝나면 학생은 최종 마스터 프로젝트 *를 전달하고 방어합니다. PFM *은 실제 또는 시뮬레이션 된 비즈니스 계획으로 학생이 획득 한 모든 지식과 도구를 적용해야합니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학생은 개인화된 교사와 교사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게 되며, 이를 통해 학생은 항상 자신의 개선점과 강점을 알 수 있습니다.
* PFM은 대면 모드에서 학생들에게 의무적으로 적용됩니다. 나머지 Modalities는 공식 학위에 대한 액세스 마스터를 선택한 학생을 제외하고이 요구 사항에서 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