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품질 및 혁신의 공식 마스터
Euroinnova International Online Educati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Atarfe,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6,700 / per course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이 공식 온라인 교육 마스터와 함께 반대, 전학, 경연 등 척도의 장점과 점수를 높이십시오. 100% 온라인 및 대회 점수. 교사, 중등 교사 및 교육 감독관에 대한 반대에 무자비합니다.
일반적 특성
마스터 혁신 교육을 위한 전문적인 기회 요약:
유럽 평의회는 유럽 2020 전략을 채택할 때 회원국의 모든 교육 정책이 일치되어야 하는 유럽 연합의 주요 목표를 공식화합니다. 특히, 교육 및 훈련과 관련하여 다음이 두드러집니다. 교육: 10% 미만의 조기 학교 졸업률; 30-34세 인구의 최소 40%는 고등 교육(고등 교육)을 완료해야 합니다. 교육 품질 및 혁신 교육에 대한 긴급한 수요를 정당화하는 주요 기둥 중 하나는 스페인의 학교 실패에 대한 놀라운 데이터로 구성됩니다. 스페인은 EU에서 중퇴율이 가장 높은 국가입니다. 교육직업훈련부가 2020년 올해 발표한 통계청 활동인구조사(EPA)의 교육변수로 준비한 자료에 따르면 현재 학업중단률은 17.3%에 달한다. 유럽 수준에서 학교 실패를 크게 줄이기 위한 이러한 요구는 품질 및 혁신에서 이 마스터를 구현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첫 번째 수준의 승인입니다.
마스터 혁신 교육의 목표:
기본 역량
- 종종 연구 맥락에서 개발 및 / 또는 아이디어를 적용하는 독창성위한 기초 또는 기회를 제공하는 지식과 이해.
- 학생들은 자신의 지식과 연구의 자신의 분야에 관한 폭 넓은 (또는 학제) 컨텍스트 내에서 신규 또는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불완전하거나 제한은, 자신의 지식과 판단의 응용 프로그램에 링크 된 사회적, 윤리적 책임에 대한 반사를 포함했다 정보를 기반으로 지식을 통합하고 복잡성을 처리하고 판단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명확하고 명확한 방식으로 전문 및 비 전문 관객에게 자신의 결론과 지식 및 궁극적 인 이유를 전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학생들이 대체로 자기 주도적이거나 자율적인 방식으로 계속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학습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 기술
- 교육 기관의 품질 관리 및 혁신 활동과 과제를 제안하고 구성합니다.
- 교육 센터에서 품질 평가 및 관리를 위한 신기술 사용을 조정하고 통합합니다.
- 교육적 맥락에서 팀 및 학제 간 작업을 가치 있게 여기고 촉진합니다.
- 혁신 및 교육 개선 프로세스를 계획하고 지시합니다.
- 교육 품질 및 혁신 분야의 지식과 결론을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 교육의 지속적인 개선 수단으로 혁신 및 품질 평가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표현합니다.
특정 기술
- 교육 품질에 대한 다양한 관리 모델을 종합합니다.
- 교육 정책, 시스템 및 프로젝트의 품질을 평가하기 위해 지표 시스템을 정의하고 적용합니다.
-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공평한 방식으로 교육의 질과 혁신을 위한 지침과 규정을 분석, 해석 및 적용합니다.
- 교육 기관의 품질을 진단, 모니터링 및 평가하기 위한 시스템 설계.
- 교육 혁신을 정의하고 정당화하는 기반을 비교하고 평가합니다.
- 다양한 교과 과정 영역에서 효율적인 교수 모델을 안내하고 평가할 수 있는 교훈적 혁신 전략을 정의합니다.
- 교육 센터에서 혁신, 평가 및 품질 관리를 위해 엄격하고 고급 방법론, 기술, 도구 및 절차를 적용합니다.
- 교육 혁신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부로 게임 및 디지털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 교육 혁신을 위한 다양한 작업 도구를 컴파일합니다.
- 자치, 스페인 및 유럽 영역의 교육 혁신 정책을 분석합니다.
- 조사에서 얻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결과를 비판적으로 해석합니다.
- 교육 기관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교육 품질 및 혁신 분야에서 선진 과학 연구를 개발합니다.
- 고급 수준에서 서로 다른 연구 방법을 구별하고 교육 품질 및 혁신 분야에서 서로 다른 연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적절한 것을 선택합니다.
- 연구, 혁신을 준비하고 프로젝트와 보고서를 변경하여 교육 센터의 품질을 개선합니다.
- 교육 혁신을 위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조직합니다.
- 마스터에서 습득한 지식을 적용하여 교육 품질 또는 혁신 분야의 작업을 개발, 노출 및 방어합니다.
마스터 혁신 교육을 위한 전문적인 기회:
교육 품질 및 혁신의 이 석사를 통해 교육 품질 및 혁신의 전문가 및 다음과 같이 일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정책에 대한 조정자 및 고문. - 교육 프로그램 및 코스의 감독, 코디네이터 또는 관리자. - 교육 프로그램 및 정책 평가자. - 공공 또는 민간 조직의 교육 혁신 프로그램 평가자. - 모든 교육 단계의 코스 및 과목에서 교육 혁신 프로그램의 조정자 및 교사. - 품질 기관, 교육 기관의 품질 부서 또는 정부 부서의 교육 품질 기술자.
교육 혁신 마스터는 무엇을 준비합니까?
교육 품질 및 혁신의 대학 석사 학위는 교수-학습 과정에서 교육 품질 및 혁신 프로그램의 구현, 개발 및 평가를 위해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이는 교육 품질 및 혁신 프로그램의 구현에 대해 조직에 조언하고 이러한 주제에 대해 가르치고 교육 기관에서 이미 구현된 프로그램을 평가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 기술 및 태도를 제공합니다. 학생은 Antonio de Nebrija University에서 60 ECTS 학점으로 교육 품질 및 혁신 석사 학위를 받게 됩니다. 이 대학의 교육 품질 및 혁신 석사 학위는 ANECA의 인증 보류 중인 프로그램입니다.
다음을 목표로 하는 교육 혁신의 대상은 누구입니까?
Antonio de Nebrija University에서 교육 품질 및 혁신의 대학 석사 학위를 공부하고 취득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은 현재 법률에 의해 부과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입학 프로필은 대학 졸업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대학원생 또는 졸업생) 프로필이어야 합니다. , 교육, 교육학, 심리학(교육에 대한 언급 또는 전문 분야 포함) 또는 정신 교육학.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의 횡단적 성격을 감안할 때 ESO 및 학사 학위, FP 및 언어 교육에 대한 교사 연수 석사 학위를 수료했거나 교육적 적성 증명서(CAP)를 소지한 학생 및 기타 졸업생 및 전문직을 가르치거나 교육기관, 경영대학원 또는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중인 대학 졸업자(대학 분야의 박사과정 교수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