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전략 과정을 만드는 방법-데이터 및 마케팅 연구소 (IDM)
FutureLear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United Kingdom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0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39 / per month *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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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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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일 무료 평가판 이후에는 온라인 학습을 계속하기 위해 매월 $ 39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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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들고, 브랜드 이미지와 소셜 참여를 온라인으로 개선하고, 결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목표 설정에서 결과 측정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ExpertTrack은 마케팅 담당자가 브랜드를위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업계에서 일하는 소셜 미디어 전문가 및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 소셜 참여가 중요한 이유와 올바른 플랫폼을 선택하는 방법부터 소셜 미디어 콘텐츠 형식, 소셜 메트릭 및 분석 통찰력까지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ExpertTrack을 완료하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자신 만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들 수있는 기술을 갖추게됩니다.
사회적 참여의 중요성 알아보기
이 ExpertTrack의 첫 번째 소셜 미디어 관리 과정에서 소셜 미디어 전략의 핵심 인 소셜 참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 봅니다.
SMART Objective Framework를 사용하여 목표와 KPI를 설정하여 소셜 미디어 캠페인 목표가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하고, 관련성이 있으며, 시간 제한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브랜드에 대해 말하는 것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소셜 청취에 참여하는 방법도 살펴 봅니다.
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전략 작성을 시작할 수있는 기술을 갖추게됩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개성을 표현하세요
두 번째 과정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중점을두고 온라인에서 브랜드의 개성을 드러냅니다.
청중에게 다가 갈 수있는 최고의 플랫폼과 소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게시해야하는 콘텐츠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일부로 계획된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반응 형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소유, 획득 및 유료 소셜 미디어 콘텐츠의 차이점과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대한 예산을 정당화하는 방법을 고려합니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캠페인 실행
이 ExpertTrack의 마지막 과정에서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라이브 된 후 진행중인 마케팅 전략을 고려합니다. 옴니 채널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온라인 평판 관리에 참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분석을 검토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전략을 지원하는 인플 루 언서와 소통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이를 이해하면 청중과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성공 (및 단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배울 주요 기술
- 인플 루 언서 마케팅
- 옴니 채널 마케팅
- 다 채널 마케팅
- 소셜 미디어
- 고객 서비스
- 소셜 미디어 전략
- 디지털 마케팅
- 소셜 미디어 분석
- 소셜 미디어 콘텐츠
- 마케팅
학습 결과
ExpertTrack이 끝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채널 환경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 전략을 만듭니다.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십시오.
- 비즈니스 및 마케팅 목표와 일치하는 효과적인 SMART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청중이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 소셜 미디어 전략이 귀하의 성과를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 나만의 소셜 미디어 전략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 나만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전략 및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고객 서비스 수요를 관리합니다.
-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인플 루 언서 마케팅을 이해합니다.
- 유용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전환하십시오.
필요한 경험이 ExpertTrack은 현재 또는 유망한 소셜 미디어 관리자 또는 다중 채널 마케팅 전략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운영하는 기본 수준의 지식 또는 경험은 코스 내용을 이해하고 동료간 학습을 촉진하는 데 유리합니다. 이상적으로는 학습자가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생성하여 여러 플랫폼에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통계를 수집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다중 채널 마케팅 전략의 일부를 구성하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참여하게됩니다. | 시작하기이 소셜 미디어 ExpertTrack은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려는 디지털 마케터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에 대해 더 전략적으로 생각하는 방법, 소셜 참여의 방향을 개선하고 설정하는 방법, 다 채널 마케팅 전략에서 소셜 미디어가 수행하는 역할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울 것입니다. 여기에는 결과를 개선하려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 소셜 미디어 관리에 관심이있는 전문가, 전문성을 원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ExpertTrack 과정 개요
- 소셜 미디어 전략 이해
소셜 미디어 관리자를위한이 디지털 마케팅 과정에서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이 디지털 마케팅 과정에서 소셜 미디어 전략의 일부로 효과적인 콘텐츠를 계획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소셜 미디어 캠페인 실행 : 고객, 인플 루 언서 참여, 분석
라이브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인플 루 언서를 참여시키고, 소셜 미디어 분석에서 통찰력을 얻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pertTracks 작동 방식
ExpertTrack에 가입하여 선택한 전문 분야의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자신의 속도에 맞춰 일련의 주제 중심 과정을 진행하고 최종 평가를 통과하여 전문성을 입증하는 디지털 인증서 상을 받으십시오.
7 일 무료 평가판에 참여하세요. 일주일 동안 전체 과정 및 평가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는 ExpertTrack이 귀하에게 적합한 지 결정하십시오. | $ 39 / 월에 계속 학습 ExpertTrack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기간 동안 월 $ 39의 구독료를 지불하십시오. 자신의 속도로 학습하고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인증서 획득 완료된 모든 과정에 대한 인증서를 받고 최종 평가를 통과하여 전문 네트워크와 공유 할 수있는 디지털 인증서를 획득하십시오. | 전문가되기 전문 교육을 사용하여 경력을 더 발전 시키거나 관심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으십시오. |
누구와 배우게 될까요?
윌 프랜시스
기술 및 소셜 미디어에 대한 작가, 발표자, 교육자 및 연사.
세계적 수준의 학습
데이터 및 마케팅 연구소
데이터 및 마케팅 협회의 일부인 데이터 및 마케팅 연구소는 데이터 및 마케팅 실무자의 전문적인 개발을위한 선도 기관입니다.
오늘 학습 시작-7 일 무료 평가판
무료 평가판 후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학습을 계속하려면 매달 $ 39를 지불하십시오.
- 구독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속도로 작업하고 모든 단계에서 자신의 마감일을 설정하십시오.
- 배우는 동안에 만 지불하십시오. 완료하면 구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온라인 평가를 완료하여 지식을 테스트하고 기술을 입증하십시오.
- 잠재적 인 고용주 및 전문 네트워크와 온라인으로 공유 할 수있는 디지털 과정 인증서 및 최종 상을 획득하십시오.
- 구독이 종료 된 후에도 완료 한 과정의 콘텐츠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