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리더십 석사
Heriot-Watt University Dubai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Academic City, 아랍에미리트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석사 학위는 8개의 과정과 관석 프로젝트로 구성됩니다. 각 코스는 £1,340이고 캡스톤 프로젝트는 £1,480입니다. 전체 프로그램 비용은 £12,200입니다. 코스별로 공부하고 배운 만큼 지불하거나 2~3개 코스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소개
개요
Heriot-Watt University의 Edinburgh Business School 온라인 MSc 디지털 리더십 프로그램은 업계와 협의하여 차세대 리더가 데이터 기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미래의 인재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학위는 디지털 혁신에서 리더십 역할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디지털 기술의 변혁적 잠재력과 다양한 조직적 맥락에서 디지털 변혁과 관련된 기회와 과제에 대한 비판적인 평가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빅 데이터, 로봇 공학 및 AI와 같은 변혁적 기술의 역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운영 효율성과 향상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혁신과 변화를 통해 이러한 기술을 성공적으로 채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해도 제공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산업과 경제를 변화시키는 비즈니스 모델 혁신과 네트워크 시장의 역할, 고객 중심 및 고객 네트워크 활용, 데이터의 전략적 역할, 리더십, 조직의 민첩성 및 문화적 변혁을 고려할 것입니다.
프로그램 기간
코스당 약 150시간의 학습 시간이 소요됩니다. 평균적으로 전체 석사를 완료하는 데 4년이 걸리지만 더 빨리 또는 더 오랜 기간에 걸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할 때마다 공부를 선택하거나 보류하여 자신의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일정이 우선입니다.
온라인 학습 전달
우리의 진보적인 과정 자료는 가상 학습 환경(VLE)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VLE는 비디오, 웨비나, 기사, 저널, 평가 및 토론 게시판을 통해 전문 학자 및 코스 자료와 연결합니다. 언제 어디서 시험을 보는지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으며 한 번에 하나씩만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시험을 볼 시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재정렬이 필요한 경우에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구조, 리소스 및 지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온라인 학습 제공 및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학생 지원
가장 재능 있고 자신감이 넘치는 학생이라도 때때로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집에서 온라인으로 공부하든 학습 파트너와 함께 공부하든 상관없이 교수진과 동료 학습자의 지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추가 지원은 선택 사항인 온라인 수업 및 수정 세션과 테스트, 에세이 연습, 전 세계의 동료 학생들과 참여할 수 있는 협업 토론 포럼 및 코스 자료를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같은 기타 온라인 리소스를 통해 제공됩니다.
입학
과정
코스 내용
석사 디지털 리더십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혁신의 기회와 과제에 대한 비판적 이해를 개발하고 조직에서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리더십, 관리 및 기술 역량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그램은 8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정은 필기 시험 및/또는 필기 과정으로 평가됩니다. 8개의 강의 과정을 마치면 학생들은 연구 논문이나 관석 프로젝트도 수행하게 됩니다. 이를 통과하고 Edinburgh Business School 졸업생 및 비즈니스 전문가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합류하십시오.
필수과정
-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 플랫폼 및 생태계
- 디지털 리더십
- 전략적 변화
- 연구이념과 실천
- 빅데이터 분석
- 비즈니스 분석 및 빅 데이터 소개
- 디지털 마케팅 분석
- 사람 분석
필수 과정 설명자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 플랫폼 및 생태계
이 과정은 디지털 기술이 가치 사슬을 파괴하고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주도하며 운영 효율성과 향상된 고객 가치를 통해 경쟁 우위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포함하여 비즈니스에서 디지털 혁신의 전략적 의미에 대한 비판적 이해를 개발합니다. 플랫폼 비즈니스 및 (및 플랫폼 기반 생태계)의 고유한 기능은 플랫폼 전략 개발 및 실행과 관련된 과제와 함께 탐색 및 평가됩니다.
디지털 리더십
이 과정은 리더십의 이론과 실천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혁신에 대한 리더십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며 효과적이고 적절한 리더십과 조직 전략 간의 연관성을 탐구합니다. 또한 다양한 실제 또는 시뮬레이션된 상황에서 적절한 리더십 실행을 고려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략적 변화
이 과정은 전략적 관점에서 조직 변화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제공하고 전략적 변화의 모델과 다양한 조직 환경에 대한 적용을 탐구합니다. 또한 전략적 변화의 조직적 영향과 리더십, 내부 변화 대리인 및 외부 이해 관계자의 역할을 탐구합니다.
연구이념과 실천
캡스톤 프로젝트 또는 논문의 기초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이 과정은 사회 과학 연구 과정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고 연구에 대한 이론과 접근 방식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또한 연구 설계에 대한 설명도 제공합니다. 특히 석사 학위 논문/캡스톤 보고서를 참조하는 프로젝트 계획 및 작문 스타일.
빅데이터 분석
비즈니스 컨텍스트 내에서 데이터 분석 사용에 대한 통찰력과 빅 데이터 분석에 사용되는 시스템 및 도구에 대한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에 대한 지식의 발견, 분석, 평가에 대한 적절한 능력을 기르고 빅데이터로부터 정보를 추출, 분석, 해석하는 정량적 능력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과 같은 빅 데이터 분석과 관련된 기술에 대한 이해도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분석 및 빅 데이터 소개
관리자와 경영 컨설턴트가 비즈니스 의사 결정 문제를 해결하고 경영 의사 결정에서 비즈니스 분석의 목적과 가치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양한 접근 방식에 대한 이해를 개발합니다. 또한 전략적 의사 결정 과학의 측면을 뒷받침하는 주요 통계 개념에 대한 실제 이해를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분석가가 사용하는 다양한 분석 기술을 적용하는 실용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빅 데이터 분석 과정의 기초를 제공하는 빅 데이터에 대한 소개도 제공됩니다.
디지털 마케팅 분석
디지털 마케팅 분석과 관련된 이론, 도구 및 기술에 대한 비판적 이해와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를 위한 다양한 전략에 대한 실무 지식 및 특정 상황에서 장단점을 평가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분석 결과를 비판적으로 평가하고 이에 대응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사람 분석
현대 비즈니스 기술의 맥락에서 양질의 데이터 및 인력 분석의 중요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하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탐색함으로써 학생들은 기본 데이터를 분석, 해석 및 보고하는 방법을 배우고 궁극적으로 Ulrich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높은 수준의 분석적 성숙도에 도달하게 됩니다. 인적 자본 분석/사람 분석에 대한 이해는 인재 확보 또는 인력 계획을 다룰 때 소싱 도구, 자연어 처리 및 메트릭의 중요성을 학생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과정은 또한 인간 중심성을 유지하면서 데이터 관리뿐만 아니라 윤리 및 저항과 같은 사람 분석과 관련된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